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동준 태권도 실력 동영상 그리고 레전드 강추 영화 클레멘타인 내용



이동준 태권도 실력이 화제네요~ 라디오스타에서 연예인들 싸움 이야기가 나왔는데

거기서 이동준 태권도 실력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ㅎㅎ 한주먹 한다는 사람들이 나왔는데 진짜 싸움 잘하는 연예인들은 안나오고..;; 여튼 이동준 태권도 7단이라고 하네요 5단이 마지막인줄 알았는데 후덜덜..

이동준은 자기가 연예인 싸움 순위 1위여야 하는데 4위라고 불만을 표했는데요 ㅎㅎ 이동준에게 악플도 달렸지만 그가 없었다면 프로그램 정말 재미없었을 거에요

그리고 자기 아래로 2등 강호동 3등 홍기훈을 올려줬네요


이동준 태권도 진짜 실력은 얼마나?

이동준 태권도 7단!! 이동준 태권도 선수였다고!

태권도 7단인 이동준은 세계선수권 대회 3관왕을 차지한 경력이 있는 진짜 선수 입니다. 86년까지 국가대표 선수로 활동하기도 했구요 그리고 최근 우리동네 예체능에서 이동준 태권도 실력이 나왔었죠

11:1로 싸워서 1분만이 이겼다는 소리는… 좀 지나친 허세였지만 그래도 재미는 있었습니다

 

이동준 태권도는 클레멘타인 때문에..

이동준 하면 또 떠오르느게 클레멘타인이죠 10년 전에 ‘클레멘타인’ 만드는데 무려 52억을 썼다고 해요 헐.. ㅋㅋ 자기돈 40억이랑 후반에 12억 더 넣었다고 하네요

스티븐시걸에게 30-40억 갔을듯 싶네요 ㅋㅋ 그래서 2억 벌었다고 합니다. 50억 손해;; 클레멘타인 저말 눈물나는 영화입니다. 이건 꼭 보셔야 압니다. 사람들에 클레멘타인 꼭 보라고 하는데는 이유가 있지요. 그 영화를 보고나면 영화를 보는 눈이 달라지고 보는 영화마다 재미있어지는 놀라운 효과를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클레멘타인 내용은 LA에서 세계태권도챔피언 결승전이 열리는데, 스티븐시걸에게 챔피언 타이틀을 강탈 당하고, 사건에도 휘말리게 되는데요, 직장도 잃게된 그는 딸도 구해야 되고 복수도 해야하는 상황.. 그런 영화입니다

이동준 태권도 동영상 한번 볼까요?

이동준 태권도 동영상

 

이동준 태권도 세계선수권 대회 3연패의 실력자

이동준 태권도 국가대표 8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