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K리그 올스타전 중계 정보 / 팀 박지성 은퇴 경기 생중계 미야모토 츠네야스 박지성 결혼 세리머니



K리그 올스타전 중계가 시작 되었습니다. 재미있군요 금방 골이 하나 터졌는데 박지성 결혼 세러머니가 나오네요 ㅋㅋ K리그 올스타전 경기가 유대균 체포 때문에 묻히고 있는데 꽤 재미가 있습니다 선수들도 화려하고 히딩크도 나오고~ 그리고 K리그 올스타전 중계에 참가한 일본의 레전드중 한명인 미야모토 츠네야스가 화제가 되고 있네요 팀 박지성에 대해 그리고 K리그 올스타전 중계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k리그 올스타전 중계와 함계 미야모토 츠네야스가 화제가 되고있네요

k리그 올스타전에 나오는 팀 박지성은 박지성과 인연이 있는 선수들이 만들어서 나온 팀입니다. 그중 이슈가 되고있는 미야모토 츠네야스는 2006년 독일 월드컵 때 일본 대표팀 주장이기도 했는데요

k리그 올스타전에 출전한 미야모토 츠네야스와 박지성은 2000년부터 2002년까지 2년간 교토 퍼플 상가에서 함께 뛰면서 둘의 인연은 시작되었다고 하네요

 


미야모토 츠네야스

 

금방 k리그 올스타전 중계에서 나온 박지성 결혼 세리머니 ㅋㅋㅋ

‘박지성 결혼 세리모니’는 k리그 올스타전 경기 전반 8분에 나왔습니다

전반 8분 코너킥을 얻으며 ‘팀 박지성’이 기회를 잡았는데요

강수일이 k리그 올스타전 첫번째골로 연결시켰네요. 골이 터진후에 가운데 두줄로 나란히 서더니 저렇게 간지러운 세러모니를 ㅋㅋㅋ 부케는 총각 선수 김치곤이 받았습니다!



k리그 올스타전 중계는 지금 KBS2를 통해서 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서 k리그 올스타전 중계 즐감하세요

[kbs온에어 바로가기 클릭]


K리그 올스타전 중계 현재 장면 입니다 3:2 재미있게 되었네요 ㅎㅎ

박지성은 K리그 올스타전 30분정도 뛰고 교체되어 나갔습니다

힘을 아껴서 신혼여행 가야되거든요

박지성과 백지훈 교체 K리그 올스타전 재미있습니다.


그리고 금바 터진 윤빛가람 골 K리그 올스타전 중계 5번째골 오늘 많이 터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