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군통령 지원이 사진 트로트 가수 지원이 노출 섹시 사진



걸그룹 못지 않은 사랑을 받고있는 군통령 지원이..

트로트 가수 지원이는 현재 장윤정과는 다른 영역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인기 정말 많죠! 아는사람은 아는 가수 지원이

섹시한 노출 몸매와 의상 그리고 몸짓으로 많은 남자팬들을 모으고 있습니다

군인들이 보면 난리난다는 군통령이라는 별명이 붙을정도니.. 군통령이면 다른 남자들도 다 좋아한다는 뜻입니다.

그녀에 대해 알아볼까요

 


지원이 몸매에 대해서 본인은 서구적 몸매가 컴플렉스라고 하네요. 얼리때부터 운동을 했던 지원이는 근육이 좀 큰편이라 걱정이었다네요

하지만 그래서 몸매 라인이 다른 여가수들보다 우월하기 때문에 지금은 최고의 장점이죠

 

지원이 섹시 몸매 비결은 운동이라고 합니다. 예전에 체육특기생이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인지 더 섹시하게 느껴집니다. 육상뿐만 아니라 소프트볼 선수까지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유도에 빠진적도 있어 용인대 가려고 했다니 와 운동신경이 장난아닌가 봅니다

지원이는 2012년에 '행복한 세상'을 통해 트로트 가수로 데뷔했습니다

아래는 지원이 사진들 입니다

 

 

헐 이런 호피 무늬 옷이 잘 어울리는 여자가수 몇 없을겁니다 지원이 대박~

 

 

 

화장기 별로 없는 지원이 얼굴도 이쁘네요

 

 

 

 

 

 

다들 지원이 뽕끼에 빠져보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