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임성한 신작 주인공 순금의땅 강은탁 임수향 오로라공주 임성한 조카 백옥담



‘강은탁’ 그리고 '임성한 조카' '임수향' 등 임성한 신작에 나올 사람들이 화제에요 강은탁? 처음들어보는데요

강은탁이라는 배우가 임성한 신작인 순금의땅이라는 드라마늬 남자주인공으고 최종 낙점됐다고 합니다. 강은탁과 임성한 작가 새로운 작품에 대해 방송 관계자는 강은탁이 임성한 신작의 남주로 발탁됐고 현재 강은탁이 출연중인 드라마 '순금의 땅'이 끝나는대로 합류할것이라고 밝혔는데요

강은탁은 임성한 신작에 치열한 오디션을 통해서 경쟁끝에 발탁되었다고 합니다.

 


이상한 임성한 작가 남자주인공들은 다 비슷하게 생긴것 같아요 지금까지 임성한 작품 보면 이태곤·오창석도 그렇고 강은탁이랑 비슷하게 생긴..

뭔가 막장 드라마에 잘 어울릴것같은 ㅎㅎ

임성한 신작은 10월달에 편성을 받아놨다고 합니다. 그리고 역시 임성한 작가 같은 사람을 받아주는곳은 MBC네요

 

잘 어울리는듯..

임성한 신작은 방송국을 배경으로 한다고 합니다. 밝은 가족극이라고 하는데 뭐 –_-  그리고 임성한 신작 여자주인공은 임수향이 나온다고 하네요

 

 

임성한 작가

 

임성한 신작 여주로 꼽히고있는 임수향

 

강은탁이 출연한 작품들은 아래와 같습니다.

'주몽'(06) '에덴의 동쪽'(08)

'바람불어 좋은 날'(10)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13)

 

아놔 그리고 기사보다 보니 임성한 조카 또 나온다고 하는군요 ㅋㅋㅋ

 

임성한 조카인 백옥담

참나 이거 뭐 가족 밀어주기도 아니고 조카 몇명 더 있었음 아주 조카들로 계속 작품 돌렸겠어요 임성한 조카 백옥담 .. 본인은 이렇게 가족을 통해서 작품에 연달아 나오는게 좀 부끄럽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