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경원 당선 7.30 보궐선거 결과 동작을 나경원 승리 노회찬 낙선 패배



보궐선거 결과 나경원 당선 됐군요 참 어떤 면에서 보면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당빨인건지 뭔지 몰라도 저는 정의당은 별로 지지해주고 싶은 마음이 없지만 그래도 노회찬이 일하는 국회의원이고, 노회찬 같은 사람 하나는 있어줘야 어느정도 균형추가 잡히는듯 해서 이번 7.30 재보권선거 동작을에는 노회찬이 됐으면 했습니다.

그리고 박빙으로 이기지 않을까 싶었는데 야.. 역시 선거는 해봐야 아는거군요

노동당 김종철이라는 사람이 1076표를 가져갔는데 이게 노회찬에게 갔다면 ㅎㅎ

나경원 당선이 힘들었을 겁니다 뭐 역사에 만약이 있겠습니까 나경원 당선 축하합니다.

 


7.30 재보궐선거 동작을 보궐선거 결과 노회찬 낙선 나경원 당선

이게 선거개표 완료인지는 모르겠지만 나경원 당선소식과 함께 올라왔더군요

티비는 뺐기고 ㅜ 해서 개표방송을 못보고 있었거든요

한쪽에서 수박먹으며 스마트폰으로 놀고있었는데 나경원 당선 됐다는 소릴 듣고 포스팅 해봅니다.

 

 

네티즌에서는 아무래도 젊은층들이 반새누리당 정서가 강하기 때문에 김종철이 욕먹고 있는 분위기 입니다 거기 끼지말고 그냥 선거 구경이나 할것이지 뭐하러 들어와서 표를 갉아먹었냐는 것이지요. 노동당 표면 김종철이 나오지 않았을 경우 절대 저표가 새누리당으로 갈일이 없으니 노회찬이 당선되었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컸던 모양 입니다

 

나경원 당선.. 저는 일단 선거는 결과가 전부고 모든 승부에서 이긴데는 이유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도 이번 동작을 선거만큼은 제가 그쪽 주민이 아니라 관여할 문제는 아닐수도 있으나, 당만 따지자면 정의당이나 노동당 보다는 새누리당이 낫다고 생각을 해도, 동작을은 노회찬을 응원했었느데

나경원 당선으로 보궐선거 결과 끝이 났습니다.

표차이가 1000표 정도.. 무효표가 1400표 나왔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