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밤의tv연예 손흥민 민아 트위터 손흥민 꽃다발 청담동 꽃가게 아가씨 야구선수 윤성환 여친



한밤의tv연예에 손흥민 민아 관련 이야기를 다루다가 손흥민 꽃다발 구입했던 그 꽃가게 아가씨가 나왔는데요 알고보니 그 꽃가게 사장님이네요~ 네티즌들은 꽃가게 아가씨 이쁘다고 난리난리~

성형도 안한것같다고 청담동 꽃가게 아가씨 미모에 대해 칭찬을 했는데요

알고보니 야구선수 윤성환 여친이라고 해요

커뮤니티 게시판에서 누가 주소 알려주실래 블로그 가봤더니 공개해놨더라구요

 

 


바로 이분~ 손흥민 꽃다발 여기서 샀다고~

 

손흥민이 받는사람이 부담스럽지 않을 정도의 선물을 하고싶다고 했다네요^^

아 그 풋풋함이 부럽습니다. ^^

 

그래서 꽃가게 아가씨가 여자친구냐고 물어봤더니

 

맞다고 했데요^^

 

윤성환 여친 맞다고해요 본인이 직접 공개글로 적어놨더라구요

윤성환 여친 이쁘네요~!

손흥민 민아 트위터로 이어졌다고 해서 손흥민 민아 트위터가 화제가 되고있는데요

손흥민 민아 트위터 둘다 찾아봐도 다른건 못찾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