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진짜사나이 화생방 훈련에 쓰였던 cs가스 그것이알고싶다



진짜사나이 화생방 훈련 장면이 나가고 난뒤 미필남성과 여성들 사이에서는 cs가스가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어느정도로 맵길래 저러나 싶었을거에요  '진짜사나이' 여군특집에서 나왔던 화생방 훈련 꽤 재미있었지요. 당시에 맹승지와 혜리가 필사적 탈출을 강행했었는데요

다른멤버들의 화생방 훈련 모습을 지켜보다 겁을 먹게된 남은 멤버들 ㅋㅋ 덜덜 떨면서 훈련장을 향했는데요. 혜리는 훈련장에 들어가자 마자 CS가스를 대량 흡입하게 되었고 무지 고통스러워 하는모습을 보였습니다

 

천천히 맡아도 괴로운데 확 마시면 크학.. ㅜㅜ 혜리 정화통 결합이 제대로 되지 않아서 cs가스를 계속 마시고 있었나 보더라구요

 

cs가스의 고통에 참다 못한 혜리는 몸부림을 쳤고, 맹승지 정화통은 바닥에 떨어지기 까지 했습니다. 콧물 눈물 범벅 ㅜㅜ

cs가스 먹은 혜리가 탈출하자 맹승지도 뛰어 나가고 ㅎㅎ 허당이었던 김소연은 끝까지 참더라구요^^

cs가스란?

cs가스는 제2차 세계대전 후 연구되었다고 합니다 궁금하실런지는 모르겠지만 CS가스의 주 성분은 클로로피크린 CCl3NO2, 클로로아세토페논 C8H7OCl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클로로아세토페논은 일시적인 작용만을 하며 인체에 어떤 장애를 남기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래서 시위 진압용으로 많이 쓰이죠

 

이런 모습이 나오는게 웃길려고 하는게 아니라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