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안젤라베이비 과거 / 안젤라베이비 결혼 황효명 안젤라베이비 성형전후



 


안젤라베이비-황효명, 결혼 임박?.."16억 아파트에서 동거 중"

황효명·안젤라베이비, 결혼 준비하며 동거 중?.. 황효명 부모와 한국 여행도

안젤라베이비가 중국판 런닝맨에 나오는군요 중국판 런닝맨? 걍 무조건 배낀게 아니라 우리나라 sbs 런닝맨의 포맷을 정식으로 수입해서 만드는것이라고 합니다. 안젤라베이비가 나오는 중국판 런닝맨의 제목은 ‘달려라 형제’라고 해요

9월 13일에 안젤라베이비를 포함한 중국판 런닝맨 팀이 찾았다고 하는데요 서울이랑 제주도랑 돌면서 2박3일 촬영을 끝냈다고 합니다.

그래서 안젤라베이비가 흥하는거 같아요

.

안젤라베이비 중국판 런닝맨 / 안젤라베이비 과거 / 안젤라베이비 결혼 황효명 안젤라베이비 성형전후에 대해 준비 했습니다.

안젤라베이비 런닝맨 사진은 디스패치 출처 입니다. ^^

© dispatch

중국판 런닝맨 촬영 현장

 

우리나라랑 비슷하죠? ㅎㅎ

안젤라베이비 이름이 보이네요

흠 안젤라베이비 외모가 또 이렇게 보니까 그렇게 이뻐보이진 않네요

사진빨 잘받는것 같습니다.

화보 사진보면 진짜 여신이 따로 없는데

 

안젤라베이비 촬영현장은 뒤에 보도록 하고 안젤라베이비 과거 사진, 안젤라베이비 성형전후 사진 한번 볼까요

안젤라베이비 과거 사진… 안젤라베이비 성형전후 너무 다르죠?

 

안젤라베이비 성형전후 좀 충격이네요… 안젤라베이비 과거에 이렇게 못생겼었다니..

우리나라에서 성형했다는 말이 있더라구요

 

여기부터는 안젤라베이비의 런닝맨 촬영 현장 입니다.

 

 

안젤라베이비가 비율을 괜찮네요

 

안젤라베이비 태극기 들고 애교부리는 장면 ㅎㅎ 역시 애교부리는 여자는 다 이뻐보입니다.

 

애교 안통하자 안젤라베이비 여신모드 ㅋㅋㅋ

 

 

우리동네 아줌마랑 비슷한거같기도하고;

 

안젤라베이비 유식타임.. 또 이렇게 보니까 엄청 이쁨….

 

안젤라베이비 과거 사진이 계속 떠오르네요 ㅜ

 

 

유재석과 김종국도 합류?

 

안젤라베이비 성형전후 모습 차이가 좀 크긴 하지만

그래도 이쁘긴 하네요

 

안젤라 베이비 너무 예뻐!!

어쩜 저렇게 안젤라베이비는 딱 인형같이 생긴 걸까요.

 

 

 

 

안젤라베이비 중국판 런닝맨 / 안젤라베이비 과거 / 안젤라베이비 결혼 황효명 안젤라베이비 성형전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