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스날 아스톤빌라 중계, 스완지 사우스햄튼 중계 기성용 마야요시다 대결



아스날 아스톤빌라 중계,선더랜드 번리 중계, 스완지 사우스햄튼 중계

아스날 아스톤빌라 경기 아스날은 베식타슈를 상대로 승리를 거뒀지만 세 경기 연속 승리와 연을 맺지 못하고 있습니다. 요즘 너무 부진하죠. 그리고 맨체스터 시티 원정에서도 마찬가지고 도르트문트 원정이라는 어려운겨기도 있었지만 어쨌든 지금 팀 분위기는 좋을리가 없습니다.

아스날 아스톤빌라 중계 어떤 결과로 나타날까요 아스널이 시즌 초반부터 부상자들이 나오는바람에 전력에 문제가 생겼었느데요 그상태로 경기에 임한고 있는게 좀 부담입니다. 올리비에 지루와 마티유 드뷔시가 벌써 꽤나 오래 경기에 나서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테오 월콧도 아직 부상과 싸우고 있는 중입니다

그리고 수비진에서는 칼럼 체임버스와 나쵸 몬레알이 여전히 뭔가 제 모습을 찾지 못하고 있구요.  아직 리그 초반이라고는 해도, 오늘 아스날 아스톤빌라 중계 꼭 아스날이 승리해야만 분위기를 반전 시킬 수 있습니다.

 

ㅋㅋㅋㅋㅋ

 

스완지 사우스햄튼 중계 기대되는 기성용과 마야요시다 대결

오늘 스완지 사우스햄튼 대결에서도 역시 기성용 선발이구요 리그에서 5경기 연속 선발입니다. 큰일없는한 붙박이겠죠. 그리고 사우스햄턴의 마야 요시다도 선발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기성용이 기를 팍 죽여줘야지요

 

스완지 사우스햄튼 대결 오늘 5라운드 경기 입니다. 둘다 너무 잘나가고 있죠. 물러설 수 없습니다. 이기면 다시 선두권으로!

스완지 명단 보니 공격수 윌프레드 보니를 원톱으로 올렸네요. 그리고 스완지의 미드필더에는 웨인 라우틀리지, 네이던 다이어, 길피 시구르드손, 기성용, 존조 셸비가 출격합니다.

아스날 아스톤빌라 중계 사우스햄턴의 리스트를 보면, 쉐인 롱을 원톱으로 올렸네요. 그리고 미드필더에는 그란치아노 펠레, 잭 코크, 모르간 슈나이더린, 두산 타디치, 제임스 워드-프로스가 출전합니다

그리고 수비에 마야요시다가 있는데 기성용이 요시다를 앞에 두고 한골 넣어줬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