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래미안 장전 발표 당첨 확인방법 ARS 아파트투유 당첨확인 방법 아파트투유 청약방법



래미안 장전 발표 하는 날이군요. 래미안 장전의 인기가 아주 하늘을 뚫고 나갈 기세 입니다. ‘아파트투유’를 통해서 래미안 장전 발표 확인을 할 수 있는데요. 지금 래미안 장전의 프리미엄이 5천까지 붙었다는 말이 나돌고 있는데, 업자들이 흘리고있는 정보일 수 있으므로, 욕심내지 마시고 천천히 한번 보시길 바랍니다. 어차피 아파트는 계속 노후화 되고있고 또 새로 지어지니 너무 조바심 낼필요 없다고 생각합니다.

여튼 래미안 장전이 부산 분양시장에서 오랫만에 큰 돌풍을 일으킨것은 확실 합니다. 래미안 장전 청약이 단순 흥행을 넘어서 부산 시민들 사이에선 핫이슈 수준입니다.

래미안 장전은 올해 분양시장에서 최대어 중 하나로 꼽혀왔습니다. 생각보다 훨씬 더 큰 반응에 삼성물산이 웃고 있네요. 래미안 장전 1순위 청약에만 무려 14만명이나 몰렸다고 하니, 무슨 피난가는 배에 올라타는 사람들 처럼 무섭게 몰려들었습니다. 래미안 장전 발표 소식과 함께 아파트투유 당첨확인 그리고 아파트투유를 이용해서 청약하는 방법 등 알아보도록 할게요.

래미안 장전 발표 날! 래미안 장전 당첨 되신분들 미리 축하드립니다!

래미안 장전 발표 앞두고 사람들은 기대심 가득 ‘아파트투유 당첨확인’ 어떻게?

이번 래미안 장전의 평균 경쟁률이 무려 146대 1이라고 합니다 래미안 장전의 일반분양 물량이 1384가구로 꽤나 큰 대단지인데요. 입지도 좋은편이고, 래미안이라는 브랜드가 한몫하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우리나라는 남에게 보여지는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나 어디어디 살아 한마디에 와~ 소리가 나오는걸 굉장히 중요시해서 특히나 소위 말하는 ‘메이커 아파트’가 더 인기인것 같습니다.(사실 같은 메이커라 하더라도, 동네마다 품질이 다릅니다)

 

래미안 장전 발표를 앞두고 벌써부터 프리미엄 호가 등장

래미안 장전의 초기 프리미엄이 무려 5천만원 이상 불릴 거라고 하는데요. 항상 이럴때 불법 거래 주의하시구요. 아직도 부동산 분위기가 그다지 좋지는 않으니 무리할 필요는 절대 없다고 생각합니다. 래미안 장전의 위치는 부산 금정구 장전3구역 입니다. 재개발을 통해서 1938가구 규모의 아파트로 다시 태어났는데요. 10월 30일에 했던 1순위 청약에서만 14만명이라니.. 무섭군요. 그 숫자가 가늠되지 않습니다.

 


 
최고 경쟁률 212.5대 1이라는 엄청난 수치를 보여준 ‘래미안 장전’ 래미안 장전 발표 누가 될까

장전동 래미안이 '위례 자이'를 꺾고 기록을 세웠습니다. 래미안 장전이 청약자가 전국에서 가장 많이 몰린 단지라고 하네요. 이번 인기를 통해 부산에 좋은 아파트들이 많이 지어지려나요.
최대 지원자가 몰린곳은 전용면적 84㎡A형 입니다. 무려 9만968명.. 10만명 정도가 지원했다고 하는군요

지금까지 1위였던것이 위례자이 인데, 1순위 6만2670명이 몰린걸 생각하면 래미안 장전 발표에 얼마나 많은 눈과 기대가 몰릴지..

 

 

부산 청약가능 통장의 30퍼센트 이상이 몰린 래미안 장전, 아파트투유, 래미안 장전 발표 검색어 1위 하는 이유.

특히나 부산은 서울과 달라서 이정도로 광풍이 불기는 힘듭니다. 올해에 부산에서 분양했던 것중에 가장 많은 청약자가 몰린것이 5월달에 센텀 비스타 동원 청약인데요. 당시 1순위에서 1만7762명이 지원던걸 생각하면 이번 래미안 장전의 위력을 실감할 수 있습니다.

국민은행에서 조사한 자료에 의하면, 9월달가지 래미안 장전에 청약을 할 수 있었던 부산시 전체의 청약통장(청약저축 제외) 가입자 수를 보면 34만1308명이었다고 합니다. 한마디로 래미안 장전 청약에 무려 부산시에 있는 청약가능자들 1/3이 몰렸다고 볼 수 있습니다.

 

래미안 장전 모델하우스 새벽 6시까지 사람받아, 래미안 장전 발표 하는 오늘 관련사이트 폭주

삼성물산에서 래미안 장전을 특별공급 할때부터 그 열기가 뜨거웠습니다. 전체 특별공급이 431가구 였는데 지원자가 1349명이나 몰렸다고 하네요 당시에 전 직원들이 새벽6시까지 고객들을 받았다고 합니다.

부산에서 래미안이 딱 2곳밖에 없다고 하는군요. 그러니 환상을 가질만도 합니다. 래미안 장전의 가장 좋은 점이라고 하면 입지겠지요. 단순 브랜드만 가지고 이렇게 몰리진 않을테니까요. 교육이나 편의시설도 매우 좋고, 시내 시외로의 교통도 좋아서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그리고 근처에 부산대학교도 가까워서 부대 근처 상권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부산대쪽 상인들이 래미안 장전 들어온다고 해서 좋아했었다고.. 그리고 부산대역과도 가까워서 이용하기가 좋습니다. 래미안 장전 주변에 온천천이나, 수변공원이 있고, 온천장역 + 부산대역의 더블역세권. 구서 IC가 가까우며 현재 공사가 진행 중인 화명 - 금정 산성터널이 개통되고나면 광역교통망까지 확대되어 여러가지 장점을 가진 곳입니다.

교통이 좋습니다장전동 래미안 주변에 있는 학교로는동래여고, 금정고, 사직고, 부산대학교등명문 8학군에 속해있구요


래미안 장전 입지

래미안 장전 주변에 있는 주요 시설 들입니다.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가 주변에 있습니다 집 주변에 하나만 있어도 굉장히 편한데 3개나 있군요. 그리고 젊음의 거리가 있고, 병원도 두개나 있군요. 금정문화회관이 있으며, 조금만 더 가면 롯데마트워 롯데백화점이 있습니다.

그런데 개인적으로 제가 부산갈때마다 느끼는건데, 롯백과 nc가 백화점 치고는 너무 구리더군요..;;

이런거 보면 해운대 쪽이 참 좋긴 좋은거같아요.. ㅎㅎ 샌텀도 있고 여름에는 조금만 나가면 해수욕장에서 놀기도 좋고~ 개인적으로는 부산에서는 해운대 신시가지 쪽에 사는게 좋은거같아요. 이부분은 각자의 취향이니^^


래미안 장전 학군

그리고 주변에 금정초등학교와 장전중학교, 대동대학교,부산대학교,부산사대부고,부산카톨릭대학고,동래여고,부산과학고,부산외대 등 좋은 학교들이 줄줄이 있습니다.

정말 괜찮은 동네죠?^^

래미안 장전 발표 당첨 되신분들은 정말 좋을듯 해요 특히 애 키우시는분들은요~

이정도 되면 거의 초등학교부터 고등학교떄가지.. 만약에 대학도 같은 지역으로 간다면 이 번 래미안 장전 분양 받으셔서 쭉 눌러 사실 수도 있겠어요 ㅎㅎ 요즘 아파트 잘 지으니 뭐 오래살아도 괜찮을것같아요.

래미안 장전 가장 인기있는 곳은 84㎡ A타입

현재 래미안 장전 발표가 나오기도 전부터 분양권 가격이 엄청나게 오르고 있습니다. 래미안 장전 주변의 공인중계사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84 A타입이 가장 많이 몰렸고, 5000-5500만원의 프리미엄이 형성되어있다고 합니다. 현재 분위기로는 더 올랐으면 올랐지 내려가진 않을것 같다고 하는데요. 이런 예측들 함부로 믿기도 그렇습니다.

래미안 장전 프리미엄 가격, 래미안 장전 발표 앞두고 과열된 분위기 호가와 사기 조심

그리고 래미안 장전 59㎡ 역시 4000만원 정도의 프리미엄이 붙을것 같다고 하네요. 이정도면 지나친 과열 양상은 아닌지 걱정이 되는군요. 래미안 장전 발표 후 당첨통장을 사고팔려는 사람들이 생길텐데 분명히 사기사건이 생기니 조심 또 조심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지금 언론을 통해서 래미안 장전 발표를 앞둔 상황에서 프리미엄 가격이 이렇게 나오는것은 업자들의 장난인 경우도 있습니다. 중간업자들이 먹을거 이것저것 포함해서 높게 불러놓고, 나중에 거품 좀 빠지고 보면 그정도가 아닌 경우가 많습니다. 호가를 보지마시고 실거래를 보시기 바랍니다

 

래미안 장전은 어떤 아파트 인가? 래미안 장전 발표 언제?

래미안 장전은 부산시 금정구 장전동 장전3구역에 자리잡은, 지하 2층, 지상 38층 총 12개동 전용면적 59~114㎡로 구성된 1938가구의 대단지 아파트 입니다.

래미안 장전 발표는 11월6일 오늘입니다. 그리고 래미안 장전 발표 당첨되신 분들은 11월 11일부터 14일까지 4일간 계약을 진행하게 됩니다. 래미안 장전 모델하우스로 가실분 중 대중교통을 이용하실 분은, 부산지하철 1호선 연산역 7번 출구로 나오셔서 조금만 걸어가시면 (부산시 연제구 연산동 1123-1번지) 모델하우스를 찾으실 수 있고, 래미안 장전 입주 날짜는 2017년 9월 예정 입니다.


간단한 평수를 볼까요


래미안 장전 발표 가장 경쟁이 심할 84-A 

'부산 래미안 장전 분양 84㎡'부산 래미안 장전 84㎡는 638세대 분양했습니다.

드레스룸이 따로 하나 더 있군요

그리고 안방, 침실 붙박이장 선택이 옵션으로 가능하다고 하네요.


장전 래미안 '부산 래미안 장전 분양 102㎡' 평형 이건 8세대밖에 안되요.


'부산 래미안 장전 분양 114㎡'


래미안 장전 발표 되면 챙기셔야할 서류들

래미안 장전 발표 당첨자들은 이제 룰루랄라 계약을 해야지요. 구비해야할 서류들이 있는데요.

- 계약금 입금영수증(계좌이체 확인서 또는 무통장 입금증)

- 주택공급신청 접수증(인터넷 청약신청 당첨자는 생략해도 됩니다)

- 계약자 인감도장및 인감증명서1통(용도는 아파트 계약용이라고 쓰시면 됩니다)

- 본인 확인 및 신청자격 확인 서류(거주지역, 가정항목별 입력내용 확인서 등)

기타 서류나 필요한 것들은 각자 조금씩 다를수 있습니다. 래미안 장전 발표나고 나서 사이트나 문의전화를 통해서 알 수 있습니다.

래미안 장전 발표 어디서 보나? 아파트투유 당첨확인 방법

'아파트투유'라는 사이트로 들어가시면 래미안 장전 발표 당첨 확인부터 시작해서, 각종 아파트의 인터넷 청약이나 청약통장 순위확인서, 그리고 청약경쟁률 등을 알 수 있습니다. 당첨이 되셨다면 축하한다는 메시지가 뜨거나 그러진 않습니다. ㅎㅎ 아파트투유는 아파트 청약과 관련된 사이트중에 가장 많이 알려져있습니다.




청약신청을 할때는, 신청인이 입력한 청약신청내역에 대해서 특별한 검증절차를 거치지 않고 청약접수를 받습니다만, 만약에 나중에 당첨이 되었을때는, 당첨자(입주자)에 대해서 정부 주택전산망, 주민등록 전산망 및 금융결제원 당첨자 명단관리 전산망에 의한 검색 결과 청약자격 착오입력 등에 따라서 주택청약자격 및 순위와 다르게 당첨된 사실이 판명된 때에는 당첨 및 주택공급계약의 취소는 물론 관련 입주자저축의 해약 등의 조치가 따르기도 합니다. 고로 잘 알아보고 하셔야 합니다.

당첨자 발표일이 동일한 주택, 즉 만약에 오늘 래미안 장전 말고도 다른 아파트가 청약 신청을 받고 발표를 했다고 가정했을떄, 한사람이 두건이상 신청을 하면 둘다 무효가 됩니다. 청약은 1인 1건신청이 원칙입니다.

재당첨제한
 
당첨되신분의 세대에 속한 사람이 재당첨제한기간 동안에 다른 분양에 당첨 및 입주, 입주예약자로 선정될 수 없습니다.

 

아파트투유 당첨확인 해당 날짜 시간되면 뜬다.

저렇게 들어가셔서 확인하고자하는 아파트 (래미안 장전)를 고르시면 되는데요.

 

래미안 장전 발표 확인하는방법

그리고 위와 같이 입력하실거 다 입력하시고

래미안 장전 발표 확인하는방법

만약에 당첨이 되셨으면 저기에 당첨이 됐다고 나옵니다.

 

아파트투유 당첨확인 래미안 장전 발표 결과 인터넷 말고 전화로도 확인 가능?

인터넷이 귀찮고 힘드신분들은 래미안 장전 발표 결과를 ARS로 확인 하실수도 있습니다.

1369으로 전화거신 다음에, 5# –> 주민등록번호 + # 하시면 당첨 내역이 나옵니다.

 

아파트투유 청약방법 어떻게 하나?

아파트투유 활용

청약신청이라고 바로 보이게 해놨습니다.

아파트투유 신청방법

아파트투유 청약방법 신청 절차는 위와 같구요. 가입하고 로그인하고, 주택명 선택, 그리고 청약신청자 정보확인, 주택규모 선택, 주택형 선택 등등 알려주는데로 하나씩 하시면 됩니다.

아파트투유 청약방법 신청절차

1. 청약신청유의사항확인 및 청약신청

2. 로그인

3. 주택 및 아파트명 선택 

4. 청약신청자의 정보확인

5. 주택규모 선택

6. 주택형 선택

7. 청약자격 선택

8. 청약자격확인

9. 주소지 선택입력

10. 거주개시일, 무주택세대주기간 및 부양가족수 입력(국민주택시)

아파트투유 청약방법 마감시간이 5시 30분까지니 꼭 알고계시구요.

 

그리고 공인인증서 있어야 하는건 다들 잘 아시죠?

아파트투유 주택명 선택화면

아파트투유 청약신청자 확인화면

국민주택 순위, 민영주택 순위

혹시 모르니 청약예금통장 지역별 예치금 충분한지 확인해보시구요

 

아파트투유 활용법

재당첨 제한 내용입니다.

 

아파트투유에 나와있는

청양자격 및 가점 확인 화면 여기서 부터 잘 읽어보셔야 합니다.

아파트투유를 통해서 무주택기간과 가점 점수 산정도 가능

청약통장에 언제 가입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청약가점점수 확인도 가능.

 

청약신청을 누르시면 완료가 됩니다.

래미안 장전 발표가 어떻게 됐나 모르겠지만 아까 일찍 됐다고 올라온분 보니까 문자로 결과가 왔나봐요. 제가 잘못본건지..

아파트투유 그리고 래미안 장전 발표 관련 글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