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메이즈러너 민호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남자 4위 이기홍 메이즈러너 한국인



메이즈러너 민호 기억하시나요 아마 메이즈러너 영화를 보신분이라면 기억을 하지 않을수가 없습니다. 그의 이름은 바로 이기홍.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남자로 뽑혔다고 하는데요 메이즈러너 한국인 멤버로 알려져있는 이기홍은 실제로도 한국사람인데요.

한국 남자가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남자로 뽑혔다고 하니까 제가 뽑힌것도 아닌데 기분이 좋습니다. 그리고 이기홍이 뽑혔다고 하니 그 기준에 대해서 의아해 하는 사람들도 많은데, 이왕 뽑힌거 축하해주고, 우리도 희망을 가져보자구요… 응?

메이즈러너 민호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한 팬이 그린듯..
'메이즈 러너'에 출연하면서 한국계 할리우드 배우가 한명 더 추가되었지요. 메이즈러너 한국인 이기홍이 생각보다 나이가 많더라구요. 저는 이제 한 21살 정도 된줄 알았습니다. 그런데 28세.. 우리나라 나이로 하면 29세나 30세 정도 되겠군요.

이기홍을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남자로 뽑은 매체는 듣보 매체도 아닌, ‘피플’ 입니다. 매년 여기서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남자 여자 뽑아서 발표하죠. 이기홍이 4위라니.. 그럼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남자 1위 2위 3위는 누구일까요?

 

이기홍 4위.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남자 3위는 바로~

'크레이의 50가지그림자'의 제이미 도넌 3위.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남자 2위!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의 크리스 프랫! 2위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남자 1위 대망의 1등!

'토르' '어벤져스'의 크리스 햄스워스!

 

그리고 이기홍 아래로는 블레이크 쉘톤, 브래들리 쿠퍼, 맷 데이먼 등이 순위를 장식했습니다.

메이즈러너 민호가 우리에게 처음 알려진 것은 9월 18일이죠. 주인공이 등장하기 전까지 가장 중요한 역할을 했던 멤버입니다.

 

이기홍은 2015년 개봉할 예정인 ‘메이즈 러너’ 2탄! ‘메이즈러너: 소코치 트라이얼’ 촬영 중이라고 합니다 이기홍은 우리나라에서 태어났으나, 5살때 뉴질랜드로 이민을 갔고, 2년 뒤에는 미국으로 갔다고 합니다. 부모님이 이기홍을 데리고 미국으로 간것은 신의 한수였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