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윤희에 대한 관심은 굉장히 오래 가네요. 은퇴한지가 벌써 그렇게 오래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정윤희의 일거수 일투족이 이렇게 이슈가 되는걸 보면 역시 여자 미모는 예나 지금이나 큰 권력인것 같습니다. 정윤희 근황 사진을 보면 이제 아줌마가 다 되었지만 정윤희 전성기 시절에 미모가 워낙 아름다웠기 때문에, 과거를 떠올리시는 분들도 계실것이고, 정윤희 과거 사진을 보고 예전에도 이렇게 이쁜 여자연예인이 있었다니~! 하면서 놀라는 분들도 계실것입니다.
그리고 정윤희는 수많은 기사거리를 남기고 은퇴를 했기 때문에 기자들이 쓰기도 좋은 재료지요. 여러분이 궁금해하시는 정윤희 이혼 관련 이야기, 정윤희 근황, 정윤희 남편은 누군지, 정윤희 아들이 어떻게 하다 죽게 되었는지 등에 대해서 모두 정리해 봅니다.
정윤희 관련 포스팅 순서
정윤희에 대해서..
정윤희 이혼
정윤희 남편
정윤희 간통죄
정윤희 아들
정윤희 근황
정윤희 집 경매
정윤희에 대해..
정윤희는 과거 유명했던 여배우로서, 1954년 생입니다. 고향이 경남 통영이더군요. 과거 정윤희가 태어났을 시절에는 통영이 충무라는 이름이었죠. 벌써 환갑을 넘긴 그녀.. 정윤희 근황 사진을 보면 세월은 못이기는구나.. 싶으면서도 미모가 남아있습니다.
부산애서 초등학교를 나오고 서울로 올라와서 혜화여중, 여고를 나온 뒤에 1975년에 영화 ‘욕망’으로 데뷔를 하면서 대한민국 남성들의 마음을 뒤흔들게 됩니다. 그리고 과거 유명한 청춘영화였던 ‘고교 얄개’에서 다시한번 이름을 알리게 되고, 앵무새 몸으로 울었다 같은 남자들의 눈을 동그랗게 만드는 영화에도 출연했습니다.
정윤희는 여배우 수애가 닮은꼴로 알려지기도 했었죠
정윤희와 수애 닮았나요/^^
당시에 유지인, 장미희, 정윤희 3사람은 70년대를 대표하는 3명의 여배우였습니다.
누가 젤 이뻐 보이나요?
아마 정윤희는 최초의 한류 스타가 아니었을까 싶어요. 일본에서도 아시아 최강 미인이라는 말도 들었고 대만에 갔을때 공항 마비사태가 일어났다고 하는군요. 그리고 우리가 잘아는 성룡 아저씨도 정윤희 팬이라며, 자신의 이상형이라고 했을 정도였습니다.
정윤희는 초반에 연기력이 욕먹을 정도였지만 너무 이뻐서 어쩔수없이 떠버린 케이스 입니다. 그러다가 1980년 들어 연기력도 좋아지고, 임권택 감독의 영화 ‘만다라’에 나오면서 어느정도 배우로서 인정을 받게 됩니다.
이렇게 예쁜 정윤희다 보니 별별 루머도 많았는데요. 요즘에도 여배우들의마음을 아프게하는 찌라시가 많지만 당시에도 헛소문들이 끊이질 않았습니다. 술집출신이다, 숨겨놓은 애가있다.. 참 예나 지금이나 비슷하죠? 물론 다 루머일뿐이었죠.
정윤희 이혼?
정윤희 이혼 관련 연관검색어가 왜 계속 떠있는지는 모르겠으나. 정윤희는 이혼한적이 없습니다.
정윤희 남편 그리고 정윤희 간통죄 무슨일이 있었나?
잘나가던 정윤희는 1984년에 크나큰 위기를 맞이하게 됩니다. 지금의 정윤희 남편인 조규영과 간통사건으로 엮이게 되었기 때문입니다. 사실 정윤희로서는 억울 할 수 있는 일이었는데요. 당시에는 지금보다 훨씬 보수적이었고, 여자로서는 지금보다 훨씬 더 큰 상처가 되었습니다.
당시에 정윤희 남편은 유부남이었습니다. 정윤희를 만나던 시점이 이혼 직전의 기간과 맞물리게 된 것입니다. 정윤희 남편이 되기전의 조규영은 부인과 딸하나 아들하나가 있었는데요. 당시 부인과 사이가 매우 좋지 않았고, 별거중이었습니다.
조규영은 집을 나와있는 상태였고, 정윤희와 동거를 했던것인지는 몰라도, 갑자기 조규영의 아내와 처가식구들이 정윤희의 집으로 쳐들어왔는데 두사람이 함께 있었던것이지요. 그리고 경찰에 연행까지 됩니다.(지금이야 두 사람이 함께 있었다는 것만으로 간통죄가 성립이 되지 않지만 당시엔 그게 됐나 봅니다.)
그리고 정윤희 남편 조규영과 그의 아내는 서로 법적공방을 벌이며 사회적으로 연일 이슈가 되었습니다. 조규영의 아내와 이미 틀어진 상황이었고 서류상으로 이혼이 되지 않았을뿐 이미 서로 위자료이야기가 오가던 중이었습니다.
하자민 조규영의 아내는 당시에도 엄청난 거액이었던 7억이란 위자료를 요구했다가 합의가 잘 안되자 강하게 나온것이고, 결국 나중에는 합의하고 고소취하하고 끝나게 됩니다. 양육권과 함꼐, 위자료+양육비 1억이 합의조건이었다고 하네요
이미 당시에 정윤희 남편과 함께 정윤희 간통죄는 사회적인 이슈가 되어버린 상황이고 정윤희의 이미지가 박살 나버린 터라 방송에 나갈수도 없게 되었고, 출연금지를 당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1984년 크리스마스 이브에 조규영과 결혼을 하게 됩니다. 결혼과 함께 은퇴했지요.
그리고 결혼하고 난 뒤에 정윤희 아들을 갖게 되는데. 또 정윤희 아들의 인생이 기구합니다.
정윤희 아들 사망원인
정윤희 아들이 사망하게 된 원인에 대해서는 말이 많았습니다 일단 공식적으로 알려진것은 친구들과 술을 마시다가 갑자기 호흡곤란을 일으켜서 응급이송 되었으나, 그길로 사망하게 되어버린 것입니다.
사망원인이 명확하게 밝혀지지 않자 부검을 하게 되었고 정윤희 아들 사망 원인을 찾기위해 검사를 해보니 약물성분이 발견되었었다고 하네요.
결국 약물로 인해 사망한것으로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정윤희 근황 세월의 흔적 있지만 여전한 미모
정윤희는 정말 검소하다고 하네요. 방송에서 정윤희와 친하게 지내는 연예인들이 나와서 정말 참하고 검소한 사람이라고 칭찬을 많이 했었지요. 옷도 비싼걸 절대 안입고 세일하는것만 골라서 입는다고 하네요 ㅎㅎ
정윤희 근황 사진 예전 모습이 남이있죠?^^
그리고 오늘 정윤희 집 경매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정윤희는 부잣집에 시집을 가서 행복하게만 살고있는줄 알았는데요 오늘 정윤희 집 경매 이야기가 터지면서 다시한번 정윤희에 대한 관심이 커지게 된 것이지요. 정윤회 집은 압구정동 현대아파트 60평형이라고 합니다. 정윤희 남편 조 회장은 현재의 정윤희 집을 1988년에 매입하게 되었고, 26여년을 살아왔는데요
정윤희 남편이 운영하던 회사가 자금난으로 법정관리에 들어가게 되었고 정윤희 집이 경매에 나오게 되었다고 하네요
정윤희 집 평면도
그리고 회사가 보유하고 있는 약 485억에 달하는 일산의 토지도 경매처분된다고 하네요.
아래 정윤희 사진 좀 더 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