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중국 호주 중계 아시안컵 호주 중국 축구 중계 바로보기



오늘 우리나라 경기와 함께 기대되는 중국 호주 중계, 두 그라운드의 깡패 국가 간의 경기 입니다. 호주가 우리나라와의 경기에서 보여준 거친 매너는 오늘 중국에게 그대로 돌려받을텐데요. 호주 중국 축구 중계를 기다리는것은 해당 국가의 국민들만이 아닙니다. 우리나라 축구팬들 역시 치열한 소림축구 vs 깡패 캥거루 축구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왠지 레드카드 한두장은 나올듯한 느낌입니다.

호주는 개최국으로서 최소 결승까지는 가야하는 상황. 중국은 언제나 그렇듯 잃을것이 없고 그냥 어떻게 해서든 이기고 싶은 그런 나라..

예측이 어려운듯한 중국 호주 중계 중국과 호주의 대결은 팽팽할것 같습니다.

흥미진진 축구 깡패 중국 호주 대결.

아시안컵 8강전 호주 중국 축구 중계 경기 보실분

아래 하트 꾹 눌러주세요~!


강하게 나오면 많이 약해지는 중국, 호주에게 어떤 모습 보일까 기대되는 호주 중국 축구

아시안컵 중국 호주 중계는 22일 오후 7시 30분에 열립니다. 아시안컵 8강 호주 중국 축구 중계가 열리는 호주 브리즈번의 선코프 스타디움에서 4강으로 이어지는 외나무 다리에서 만나게 되었습니다.

중국은 사실 이번 아시안컵에서 별로 주목받지도 못하던 나라였습니다. 지금까지 중국은 엄청난 투자에도 불구하고 꾸준하게 못하고 있는 나라니까요. 수십년간 침체기를 겪는듯한 중국, 하지만 예선을 통과하고 호주와 4강을 다투게 되자 보는 눈이 조금 달라지게 되었습니다.

 

중국 호주 우승 후보국가와 다크호스의 대결 호주 중국 축구 싸움날듯

반면에 호주는 개최국이고 이번 대회 전력 또한 괜찮은 편이기 때문에, 우승후보중 하나로 꼽히고 있습니다. 한국에게 밀리면서 2위로 올라가긴 했지만, 지금 현재 연장전이 열리고있는 한국이 경기를 보면 한국이 호주를 이긴것은 운이 좋은것도 있었던 것 같습니다.

 

 

중국 호주 양팀 장단점은 무엇? 호주 중국 축구 전력 강점과 약점

중국은 조별리그에서 보여준 플레이만 본다면 꽤나 탄탄한 조직력을 보여줬다고 생각 합니다. 공격과 수비에 양쪽에 있어 꽤 준비를 많이 한 모습이었습니다. 그렇게 3경기를 잘 소화해냈고, 오늘 호주와의 경기를 보면 중국이 얼마나 잘할지 눈에 보일 것 같습니다.


우즈벡에게 두골을 주긴 했지만 무너지지 않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그리고 지금 호주 중국 두팀의 전력을 이번 대회 경기만으로 비교해보자면, 중국이 호주에게 뒤지는 면은 없다고 생각 합니다. 조직력도 괜찮았고, 정신력은 뭐..매너를 모르니 더더욱 강해보이는것 같습니다. 호주가 힘은 좀 더 좋은듯 합니다.

 

 

예선에서 충분히 검증되지 않은 실력,호주 중국 축구 중계에서 진짜 실력 나온다.

중국이 예선에서는 딱히 강팀과 붙었다고 할 수 없습니다. 오늘 호주와 붙어보면 중국의 밑천이 드러날 것 입니다. 하지만 중국이 유리한점이 하나 있습니다. 호주가 브리즈번에서 계속 경기를 가지게 되었기 때문에 더운 날씨로 체력소모가 있는 편이고, 브리즈번 경기장 잔디 상태도 별로라서 호주와 한국 둘다 고전하며 체력을 심하게 소진했던 적이 있습니다.

 

중국 호주 중계 눈여겨볼 선수는 누구?

중국의 장린펑의 경우에는 중국 수비에 있어서 우리나라의 기성용과 비슷한 위치 입니다. 수비의 핵이자 공격의 시작인데요. 피지컬도 아주 좋은 편이고, 스피드도 갖추고 있으며 리더십도 있습니다. 중앙부터 풀백까지 모두 소화가 가능한 좋은 선수 입니다.


호주 중국 축구 양팀 핵심 선수소개

패스 성공률, 킥, 시야 모두 좋은편이라 기성용과 매우 비슷한 위치에서 뛰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 핵심전력인 장린펑이 부상이 있다는 말이 있는데요. 장린펑이 나오지 못하면 호주는 유리한 위치를 선점해 이길 확률이 올라갑니다.

호주 중국 축구 중계 눈여겨볼 선수는?

그리고 호주에서 개인적으로 좋은 선수로 꼽는것은 마시모 루옹고 입니다. 인지도 면에선 떨어지지만, 굳이 비교를 하자면 보이지 않는 살림꾼 박지성(포지션은 다르지만)같이 팀을 위해서 뛰는 선수 입니다. 활동 범외도 넓고, 이번 아시안컵 경기 전체적인 면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팀케이힐이야 워낙 유명하니 따로 설명할 필요 없겠죠

중국 호주 중계 아시안컵 우승 후보 호주의 강한 피지컬 넘어설 수 있을까

중국 수비의 핵심선수가 나오지 못할 확률이 큰 상황이고 호주는 지난 경기에서 한국에게 진것을 중국에게 분풀이도 할 겸 4강으로 가기 위해 꼭 이겨야 하기 때문에 강공으로 나올 가능성이 큽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중국이 이겼으면 좋겠습니다. 어차피 우리가 결승까지 가서 우승하겠지만(이라고 믿고싶은 ㅜ) 중국이 이기면 재미있을 것 같아요

[중국 호주 중계 아프리카 보기]


아래는 우리나라 골 장면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