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사진 모음

유이 남자친구 이야기, 유이 아버지 누구?,유이 몸매 사진 모음



유이가 호구의사랑으로 다시한번 크게 주목받는군요. 요즘에 성형 이야기도 많이 나오던데 원래의 유이 얼굴을 참 좋아했던 저로서는 조금 아쉽기도 하지만, 유이가 변신이 필요한 시기고, 또 이제 가수가 아닌 연기자로 길을 잡은듯하니, 나름 생각을 하고 했겠지요. 그래도 여전히 유이는 참 이쁩니다. 그리고 유이 몸매는 뭐 두말하면 입 아픈 수준이죠.

유이는 유명한 연예인이기는 하지만, 유이에 대해서 아는게 뭐가 있을까? 하고 생각해보니 생각보다 유이의 가족이나 유이의 성격 등에 아는게 없더라구요

그래서 유이에 대한 이야기를 쭉 정리해볼까 합니다.

 

유이 프로필

유이 나이(생년월일) : 1988년 4월 9일

유이 키 : 171cm

유이 몸무게 : 51kg

유이 본명 : 김유진

유이 고향 : 대전

유이 혈액형 : O형

유이 학력 : 인천 구월여중 –> 인천 체고 –> 성균관대 연기예술학과

 

호구의 사랑으로 다시한번 도약을 꿈꾸는 유이

유이의 연기 경력이 벌써 꽤 됐습니다. 2009년에 드라마 선덕여왕에 처음 나왔죠. 당시에 유이는 단역이긴 했지만 그래도 데뷔하고 나서 얼마 되지않아 바로 연기를 시작한걸로 봐서, 원래 연기를 염두해두었던것 같습니다.

 

유이 선덕여왕 시절

유이가 선덕여왕에서 많지 않은 분량이긴 했지만, 주인공 미실(고현정)의 어린시절 역을 맡았기 때문에 비중있었습니다.

 

그리고 유이는 미남이시네요에 출연하게 됩니다.

 

유이 미남이시네요 출연장면

코믹한 캐릭터 '유헤이' 역

 

그리고 유이는 미남이시네요 출연하면서 홍자매 작가와 연이 닿게 되어서, 나중에 학교 후배인 효민이 나온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에서 유이가 카메오 출연을 하기도 했습니다.

구미호에 나온장면

 

그리고 망했으나 그래도 유이가 비중있게 나온 <버디버디>

버디버디에서도 유이 몸매는 빛을 발합니다. 늘씬한 다리가 …

 

그리고 애프터스쿨 팀원인 리지가 출연 중이던, ‘몽땅 내 사랑 182화’에 유이가 잠시 출연.

 

그리고 유이가 배우로 본격적으로 자리를 잡기 시작한 <오작교 형제들>

개인적으로 저는 유이가 이때 정말 이뻤다고 생각해요

KBS2의 주말드라마였던 오작교 형제들 여주인공으로 캐스팅이 됩니다. 망할뻔 했던 버디버디도 같은달에 방송이 되었구요. kbs 주말연속극이라 시청률은 어느정도 보장이 된 상태에서 유이가 여주로 들어가면서 유이만 잘하면 연기자로서 발판을 단단하게 마련할 수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연기력도 좋아진 모습을 보인 유이가, 드림하이의 수지와 함께 2011년 KBS 연기대상에서 여자 신인상을 수상했을 정도로 호평을 받았지요. 거기다가 버디버디가 적자볼줄 알았는데 중국으로 수출이 되면서 이익을 내기 시작했고, 유이는 골프 의류 광고도 찍게 됩니다.

 

가수 여자 아이돌 중에서 연기자로 전향한 사람은 많으나 쉽지 않죠. 유이는 매우 성공적입니다. 그리고 호구의사랑이 잘되면 앞으로 뭐~

 

이런 유이 남자친구 누가 될까~? 예전에 사귀었던 유이 남자친구 호기심

우월한 유이 몸매

아무래도 유이 아버지가 야구감독이다 보니, 왠지 유이 남자친구도 야구선수는 한명쯤 있지 않을까 하는 추측이 많은데, 한명도 없었다고 합니다. 유이 역시, 만약에 야구선수 남친이 생기면 본인은 싫지않아도, 유이 아버지 때문에 선수들이 더 힘들거라고 하네요 ㅎㅎ 유이 남자친구, 더 나아가 남편감으로 직업을 가리진 않지만 야구선수면 아빠가 굉장히 꼼꼼히 따지지 않을까 한다며

한번도 유이 아버지로 부터 야구선수를 소개받은적이 없다고 합니다.

 

유이 아버지 김성갑 감독

그리고 지금 잘나가는 미혼 야구선수들은 대부분 유이보다 동생이라고 ㅎㅎ

흠 일단 유이가 이쁜 이유는 아빠는 아닌거같고..

 

유이 엄마 사진 입니다.

어머니가 미인이기도 한데, 어떻게 유이가 잘 유전자 조합이 잘 된듯

처음에 부모님은 유이가 연예인이 되는걸 반대하셨다고 해요. 아무래도 집도 어느정도 잘 살고있으니 딸이 어려운길을 가길 바라지 않으셨겠지요

하지만 지금 너무 잘된 딸을 보면 흐뭇하겠죠?

 

유이 남자친구는 누가 될까요. 왠지 유이 성격이 쿨해서 남자친구 많이 사귀어봤을거 같기도 하고~

유이가 데뷔했을때가 22살이었습니다. 물론 연예인이라 모든걸 다 이야기해줄 순 없겠지만 인터뷰 내용들을 보면 데뷔하고나서 단 한번도 사귀어본적도 썸타본적도 없었다고 합니다.

회사에도 거의 여자고, 데뷔하고나서 계속 바빴기 때문에 연애할 시간도 없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유이 이상형이 예전에 현빈이라고 했는데, 눈도 꽤 높은듯 해요.

유이가 이상형으로 꼽은 사람이 또 누가 있나 봤더니 공유를 꼽은적이 있네요.

둘이 많이 다른데 유이는 일단 쌍커풀이 없는 남자가 좋다고 합니다.

지금은 나이가 드니까 착한 남자가 좋아진다고 하네요

유이가 이쁘고 몸매도 좋다 보니, 남자연예인들에게 대시를 많이 받아오기도 했지만, 아직까지는 잘 절제하고 있다고 하네요 ㅎㅎ

 

잘나가던 유이의 연예계 생활에도 어려움은 있었습니다

유이 활동 초기에 합성사진으로 인해서 큰 고통을 겪기도 했는데요. 얼토당토 않은 가짜 사진 이었지요. 가족들까지 큰 고통을 받았으니 유이가 그때 연예계의 ‘쓴맛(?)’을 제대로 봤을듯 합니다.

유이 또한 너무 터무니 없어서 울기엔 눈물이 아까울 정도라고 했지요.

물론 그 사진을 본 팬들 또한 믿지도 않았구요

더 놀라운것이 당시에 유이 합성사진 유포자들을 잡아보니 주부도 있고 초딩도 있었다고 해요.. 어린애들이야 아무것도 모르고 했겠지만 주부는 참 같은 여자입장에서 그러고 싶었을까요.. 유이 외모 유이 몸매가 부러워 그랬을까요?

 

유이는 수영선수 출신 답게, 선후배 개념이 뚜렷하고, 어릴때부터 아버지에게 엄격하게 교육을 받아서 인지 자기관리도 잘한다고 합니다. 술에 취해도 무조건 집에가서 뻗는다고 하네요. 그렇게 유이가 스스로 멘탈관리도 사생활 관리도 잘 해왔으니까 여기까지 온게 아닐까요.

 

유이 앞으로 응원 많이 해줘야 겠네요~ 유이 몸매 보면서 눈정화 하세용

 

나나 보다 더 좋다고 생각하는 유이 몸매

 

보너스로 귀여운 유이 어렸을때 사진^^

컴퓨터로 보신다면 아래 [카테고리 다른글] 보시면 다른 연예인들의 몸매나 개인사에 대한 글이 있습니다. 모바일이면 카테고리에서 찾아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