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정승환 동영상, k팝스타 케이티김 니가있어야할곳 동영상 / 정승환 그날들 동영상 보기



오늘 k팝스타에서는 케이티김 동영상 그리고 정승환 동영상 다시보기를 정리해봅니다. 오늘 제 귀에는 제일 마음에 들어서 나중에 저도 다시볼려구요 ㅎㅎ

어제  공개됐던 TOP10의 공식프로필 사진을 보니까 케이티김이 변신을 했더라구요. 평소에는 쌩얼에 가까운 얼굴로 보면 나왔는데, 살짝 눈화장도 하고 분위기가 많이 다르긴 다르더라구요. .역시 여자는 꾸며야 하나 봅니다.

케이티김, 정승환 그날들 어땠나 한번 보실까요


기립박수 받은 케이티김, 정승환 그날들 들어보니 역시 강력한 우승후보 정승환 동영상

정승환 그날들 vs 케이티김 니가있어야할곳

오늘 케이티김은  '니가 있어야 할 곳은'을 불렀습니다.

오늘 k팝스타 무대는 생방무대에 나갈 'TOP8 결정전'이었는데요. 오늘은 즉석으로 추첨을 해서 조를 만들었습니다.

A조는 서예안, 에스더김, 지존, 스파클링걸스, 이진아

B조는 정승환,릴리M 그레이스김, 케이티킴, 박윤하

케이티김이 부른노래는 GOD의 '니가 있어야 할 곳은' 입니다.

저도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노래이고, 케이티김이 변신을 하고 나온 모습에 기대가 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오늘 정승환 그날들 보다 '케이티김 니가있어야할곳'이 더 임팩트 있었습니다

케이티김은 평소에 힘이없어 보인다는 말을 들어서 오늘은 힘있어 보이고 싶었다고 하는데요. 케이티김이 이민가라 당시에 니가있어야할곳이 테이프에 있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케이티김이 노래를 부르자 녹화장의 분위기는 한껏 달아올랐습니다.

 

 

정승환 동영상 k팝스타 케이티김 니가있어야할곳 동영상 / 정승환 그날들 동영상

오늘 케이티김 평가 역시 좋았지요. 박진영은 케이티김에게 “술먹고 올라왔냐, 너무 잘해서 심사가 어렵다”는 말까지 했습니다. 박진영 심사평이니.. 일단 좀 오버되어서 나오는건 감안하시구요 ㅎㅎ, 그리고 K팝스타 4년동안 최고의 무대였다고 하는데, 이건 만약에 다음 시즌에 또 심사위원으로 나오면 또 할말일듯..

 

그리고 유희열은 “무대에서 굉장히 편안해 보였다, 무슨일이 있었냐”고 칭찬해줬고

양현석은 “울컥했다”라는 평가를 내렸습니다.

저도 무대를 보고 케이티김 동영상을 보고 나중에 한번 더 봐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잘한것 맞아요

‘열창하는 케이티김’

케이티김 무대를 보고 기립박수치는 박진영

케이티김 동영상 보실까요

정승환 동영상 k팝스타 케이티김 니가있어야할곳 동영상 / 정승환 그날들 동영상

자 이제 정승환 입니다.

정승환 누나 ㄷㄷ


정승환 그날들 무대

오늘 k팝스타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노래 중 하나가 나왔습니다. 바로 B조의 정승환이 부른 ‘그날들’ 입니다. 김광석의 노래죠 1991년도에 김광석이 불러서 지금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명곡입니다.


정승환 그날들

k팝스타에서 보여준 정승환 그날들 무대, 선곡의 이유는 정승환의 어머니가 좋아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정승환은 어머니가 자신이 무대에서 노래하는 모습을 제대로 보는건 이번에 처음이기 때문에 어머니의 애창곡인 그날들을 더 잘 부르고 싶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정승환 동영상 k팝스타 케이티김 니가있어야할곳 동영상 / 정승환 그날들 동영상

정승환 역시 평소에 김광석 노래를 즐겨듣는다고 합니다. 김광석 노래는 정말 마력이 있죠. 나온지가 그렇게 오래됐는데도 불구하고, 어른들은 물론 지금의 20대가 들어도 좋은 노래 입니다. 목소리 노래 감성 뭐 하나 빠지는게 없는 노래 입니다.


김광석 좋아하는듯 하네요.. 그래서 뭔가 더 잘 소화한것같은 정승환 그날들

제가 못들었는데 정승환이 전에도 김광석의 노래를 부른적이 있었다고 하는군요. 그때는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불렀다는군요.

정승환은 우승 후보중 한명이죠. 제가 볼땐 가장 확률이 높다고 생각합니다. 심사위원들 역시 정승환의 가창력과 감성적인 부분에서 좋은 점수를 줬습니다. 


정승환 그날들 무대 보는 박진영 ㅋㅋㅋㅋㅋ

박진영의 정승환 그날들 심사평 : "기습배틀에서 김광석 노래를 불러서 예상된 부분이었는데, 더 잘 불렀다. 가르칠 수 없는 부분을 가지고 있다. 집중력과 음악을 대하는데에 있어 진심이 있기 때문에 놀라운 가수가 될것이다""

양현석의 정승환 그날들 심사평 : "마력의목소리, 감성을 자극 시킨다"


정승환 그날들 심사평 모음

유희열의 정승환 그날들 평 : "이모할머니께서 '삶의 무게를 다 짊어진듯한 모습, 그럼에도 풋풋한 청년의 모습을 가진 아름다운 모습이다'라는 문자를 보내셨는데, 그게 대중들에 정승환을 보는 마음이 아닐까 한다"


정승환 그날들 동영상 한번 보실까용


k팝스타 정승환 그날들 정승환 동영상

여러분은 정승환 케이티김 누가 더 좋으셨나요?

정승환 무대가 끝나고 나면, 저는 한번 더 동영상으로 보는 편입니다. 그만큼 정승환 감성이 마음에 드는것 같습니다. 정승환에 대한 평가를 보면 심사위원들도 그렇지만 시청자들의 평가로 매우 좋지요. 유희열 이모도 문자를 보냈다고 하는걸 보면 세대를 아우르는 감성의 표현에 감정이 있는것 같습니다

양현석도 정승환을 탐내는것 같더군요. 자기 회사로 오라고 말한걸 보면 정승환은 프로듀서의 눈에도 좋은 재목으로 보이나 봅니다. 하지만 지금까지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프로무대에 당장이라도 뛰어들어도 될것처럼 극찬을 해준 사람들은 많았지만 살아남은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정승환 역시 지금 좋은 평가를 받는다고 해서, 마음 놓지말고 꾸준하게 정진하는 사람이 되길 바랍니다.


그리고 케이티김

오늘 케이티김 니가있어야할곳 무대를 보고나서 "와~~" 소리가 절로 나왔습니다. 오늘은 케이티김의 잠재력을 제대로 볼 수 있었던 날이었던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불렀던 다른 노래들도 좋았지만 저는 케이티킴이 k팝스타에 나와서 가장 잘부른 노래를 택하라면 주저없이 니가있어야할곳이 가장 좋았다고 고르겠습니다.

케이티김이노래 부를때 만큼은 심사위원들의 반응이 오버스럽다고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개인적으로 만약에 앨범을 내게 된다고 하면, 정승환 보다는 케이티김이 좀 더 여기저기 많이 쓰이지 않을까 싶어요.

물론 프로무대에서 살아남으려면 외모 튜닝도 거쳐야겠지만요..(손승연 실력이 기성 가수들 뺨치지만 요즘 많이 이뻐지고 나서 더 잘나오는거같더군요)

여튼 이래저래 오늘 방송 너무 재미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