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기성용 골 동영상 기성용 해외반응 기성용 평점, 스완지시티 기성용 6호골 동영상



기성용 골 동영상 정말 멋있네요. 들어가기 요즘에 기성용이 골을 무슨 공격수 처럼 넣고 있습니다. 공미도 아니고 수미인데(수미형 미드필더), 벌써 골을 박지성 기록보다 더 넣어버렸어요. 기성용 평점 또한 대단했습니다. 기성용 6호골 동영상이 터지면서 한국 축구팬들은 아주 들떠있습니다. 박지성의 한시즌 최다골을 갱신한데다.

우리나라 국가대표 선수인 기성용이 한단계 진화하고 있다는점, 이렇게 기성용의 골이 터져줄수록 나중에 우리나라 국대 경기때 공격 옵션이 늘어나게 된다는점 등등 여러모로 기분이 좋네요..

기분좋은 기성용 골 새벽부터 들려온 행복한 소식~!

해외에서도 좋은 평가를 받은 기성용 골!! 그에 맞는 기성용 평점

기성용 골 동영상이 나온 경기는 오늘 새벽 4시45분에 영국 런던 화이트 하트 레인에서 시작되었던, 스완지시티 vs 토트넘 '2014-2015 프리미어리그(EPL)' 28라운드 경기 입니다.

오늘도 물론 기성용은 선발출전을 하게 되었습니다. 기성용 6호골 동영상을 보면 스완지시티가 지고 있는 상황이었는데요 (0-1) 따라잡아야 하는 상황이라 조금은 조급했던 상황, 그래도 다행인것이 경기가 많이 진행되지않은 전반 19분에 기성용 골 동영상이 나왔습니다.

 

기성용 골 동영상 기성용 해외반응 기성용 평점, 스완지시티 기성용 6호골 동영상

왼쪽 측면에서 돌파하면서 때린 슛이, 하필 알까기 슛이 되었어요, 골키퍼 다리 사이로 들어간 골은 골키퍼에게는 정말 기분나쁜 골인데요. 기성용 골은 그렇게 터졌습니다.

기성용 시즌 6호골은 박지성이 그동안 가지고 있었던 기록, 한국인 선수로서는 EPL에서 최다골 보유자였는데, 기성용이 올 시즌에 그걸 깨버렸네요. 공격수도 아닌데 참 대단한 성적입니다.

거기다가 수비에서도 매우 좋은 활약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이건 대단한거라고 칭찬받아도 좋은것입니다.

기성용 해외반응 스카이스포츠 : "시구르드손의 프리킥이 포스트를 맞힌 뒤 기성용이 사각지대에서 좋은 마무리를 보였다"

기성용 평점 : 7점(양팀 최고)

 

기성용 해외반응 텔레그래프 “기성용이 위고 로리스의 다리 사이로 공을 흘려보내며 동점골을 터뜨렸다"

기성용 골 동영상 기성용 해외반응 기성용 평점, 스완지시티 기성용 6호골 동영상

기성용 해외반응 스포츠몰 "테일러의 패스를 받은 기성용이 거의 불가능한 각도에서 로리스 다리 사이로 알까기 굴욕을 선사했다"

기성용 해외반응 영국 웨일스 지역지  '사우스웨일스 이브닝 포스트' : "기성용이 최근 5경기 3골을 몰아치며 탁월한 득점 행진을 이어갔고 이번 시즌 프리미어리그에서 6골을 터트렸다, 기성용이 스완지시티에서 빅클럽의 관심을 끌 다음 차례 선수가 될 것"


축구통계사이트 '후스코어드닷컴'의 데이터를 보면, 이날 기성용의 패스 성공률 또한 굉장히 높았습니다.

42번의 패스를 시도해 92.9%의 성공률을 기록했는데요. 스완지 시티 선수들 중에서는 가장 높습니다.

그리고 후스코어드닷컴의 기성용 평점은 7.24점 이었습니다. 이는 스완지 안에서 4번째로, 조금은 박한 평점입니다. 최고평점은 어시스트를 기록했던 대니 로즈가 8.35로 가장 높았네요.


이날 스완지시티는 기성용 골(기성용 6호골)에도 불구하고, 2:3으로 졌습니다. 지금 스완지는 11승 7무 10패를 기록하고 있으며, 승점은 40점 순위는 9위 입니다. 조금 더 올라가야 하는데..

기성용 골 동영상

기성용 6호골 동영상 장면 입니다.

저기서 동료가 살짝 띄워서 기성용에게 공을 이어줍니다.

 

기성용이 좋은 터치로 공을 받아서 몰고 들어가는데요.

 

기성용 골 동영상

순식간에 공을 잡고 안으로 들어가서

 

각도가 거의 없는 상태에서 아주 침착하게 가랑이 사이로 골을 넣었습니다.

영상으로 보실까요 그 아래는 기성용 해외반응 팬들의 반응이 있습니다.


기성용은 경기가 끝난 후에 인터뷰에서 "좋은 소식을 팬들에게 전할 수 있어서 기쁘다"고 짧게 이야기 했습니다. 표정은 덤덤했는데요, 그 이유는 팀이 패배를 했기 때문 입니다.

이제 다음 경기가 재미있겠네요. 크게 기대됩니다

아랜 기성용 해외반응, 영국 팬들의 반응 입니다.






















기성용 골 동영상 기성용 해외반응 기성용 평점, 스완지시티 기성용 6호골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