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리퍼트 대사 습격 범인 김기종 우리마당 독도지킴이 대표 마크리퍼트



리퍼트 대사 습격 범인 김기종 우리마당 독도지킴이 대표 마크리퍼트

초유의 사태가 발생했군요 리퍼트 대사 즉 미국대사(주한 미대사)를 습격한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현재 미국에서도 마크 리퍼트 대사의 습격 사건에 대해 비중있게 다루고 있슨비다.

미국은 한국에게는 없어선 안될 가장 큰 동맹국 입니다. 미국이 싫든 좋든 그건 우리가 선택할 문제가 아니고, 미국이 없으면 우리로서는 상당히 고달파지는건 사실 이지요.(어느정도 이해관계가 잘 맞아서 이렇게 동맹국으로 가는것이지만)

하지만 한국에서 미국을 대표하는 대사가 공격을 당했다는것은 상당히 큰일 입니다. 이는 한국의 이미지에도 적지 않은 타격을 줄 것 입니다.

리퍼트 대사 테러한 우리마당 대표 김기종, 강력 처벌 받아야한다.

우리마당 김기종, 리퍼트 대사 테러

미국 외교관들은 전세계에 파견이 되어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한국은 외교관들이 가장 안전하게 활동할 수 있는 치안이 잘 되어있는 나라 중 하나로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그런 한국에서 미국대사 습격이라니.. 충격이군요.

주한 미대사의 공격을 한 사람은 아마도 꽤나 큰 처벌을 받을 것 입니다.

 

 

미국 국무부에서는 마크 리퍼트 대사 사건이 발생한 직후에 사태를 파악한 뒤, 90분만에 공식 입장을 발표 했습니다.

주한 미대사 마크 리퍼트 대사는, 오늘 오전에 강연을 하다가 피격을 당했다며 강력히 규탄한다고 입장을 내놨습니다.

 

대x한공과 함께 한국 해외홍보 해준 우리마당

현재 주한 미대사 마크 리퍼트는 치료중이고 생명에 지장은 없는 상태라고 합니다. 지금 미국 분위기를 보면 CNN 등에서도 긴급 속보로 편성을 하고 있군요.. 미국이란 나라에 한국에 대한 뉴스가 전해질때는 좋은일로는 크게 전해지는게 없습니다. 하지만 긴급속보로 크게 뭐 전해졌다 하면 대부분 김정은이 때문에 북한소식 전해지고..(아직도 북한과 남한 구분못하는 미국놈들이 천지라 우리에게 타격)

거기다가 오늘은 미국 대사를 습격했다고 하니 한국의 이미지는 추락이지요.


미국 뉴스에서는 미국대사 습격에 대해 반미감정이 이유가 될 수도 있다는 이야기를 했는데, 이는 우리나라에게 좋을게 하나도 없는 이야기 입니다.

 

'우리마당' 김기종에게 당한 리퍼트 대사 현재 상태는?

아침에 세종문화회관에서 열린 행사에서 강연하기로 예정되어있던 행사에 참석했다가 피습 당한 마크 리퍼트 미국 대사는 지금 서울 강북삼성병원으로 이송된 상태 입니다. 큰 상처를 입었는데 2시간 동안 응급 치료를 받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 후에  신촌 세브란스병원으로 갔다고 하네요.

 

김기종엑 공격 당한 주한 미국대사 마르 리퍼트 대사

미국 리퍼트 대사를 습격한 인간은 '우리마당'이라는 곳의 대표라는 김기종 씨라고 합니다. 나이가 55살인데 나이값못하고 정신나간짓을 했군요. 미국 리퍼트 대사는 얼굴과 왼쪽 손목에 흉기로 공격당해서 피를 상당히 흘렸다고 합니다.

마크 리퍼트 대사 습격한 우리마당 대표는 누구?

리퍼트 대사 습격 범인 우리마당 김기종 아저씨. 도대체 뭐가 문제니... 나이 헛먹은 김기종

리퍼트 대사에게 상처를 입힌 우리마당 대표 김기종이라는 인간은 진보성향의 단체인 우리마당을 오래동안 이끌어온 사람이라고 합니다. 우리마당이 처음 만들어진것은 꽤나 오래되었습니다. '우리마당'이라는 곳이 2006년부터는 독도지킴이 라는 이름을 달고있다고 하네요.

2006년에 우리마당이 만들어지게 된 이유는, 일본의 시네마현이라는 동네에서 '다케시마의 날'을 선포하면서 김기종 우리마당 대표가 동료6명과 함께 본적을 독도로 옮기고, 일본대사관에서 항의 시위를 하기도 했습니다.

 

우리마당 김기종, 예전에 일본대사에게 콘크리트 덩어리 던졌을때

김기종의 대사 습격은 처음이 아닌데요, 지난 번에는 일본대사를 습격 했습니다.(차라리 이번에도 그럴것이지..) 2010년 7월 7일에 우리마당 김기종이 사고를 쳤을때 역시 이번 미국대사 사건과 같이,  강연을 끝내고 내려오는 일본대사 시게이에 토시노리에게 콘크리트 조각을 던졌다가 구속된적이 있습니다.

재판을 받은 김기종 우리마당 대표는, 징역 2년에 집행유예 3년을 받았습니다. 진짜 심하게 당해도 될만한 놈에게는 꼴랑 콘트리트 던지고, 평소 친한 쪽으로 분류된 마크 리퍼트 대사에게 이게 무슨 짓입니까..; 우리나라는 회사로 치면 미국 자회사나 다름없기 때문에 함부로 하면 안됩니다.

 

 

우리마당 김기종, 과거 청와대 앞에서 분신자살 시도 이후

아래는 김기종이 대표로있는 우리마당 독도지킴이 소개말

2006년 통일문화운동단체 '우리마당'에서 만남 시작 '독도38번지'로 본적 옮긴 사람들과, 후원하는 분들 정기적 모임을 갖습니다. 통일운동에 관심을 두면서 통일의 디딤돌로 '독도'가 소중한 역할 할 수 있음을 깨닫고, 남북 실향민들이 '독도38번지'로 본적 옮겨, 함께 남북 화해협력 기수 되어 통일운동 일꾼 되어보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분단의 상징이었던, 얄타회담에서의 '38' 숫자 '독도'에서 빼앗기지 말자 결의도 하고 있습니다.

김기종 우리마당 대표가 원래 좀 과격한 인간이더군요. 2007년에는 청와대에서 분신자살을 시도하기도 했습니다. 그래서 전신에 심한 화상자국이 있다고 하네요. 그냥 인생 포기한 인간인듯..

당시 자기몸에 불붙인 이유가, '우리마당 피습사건'에 대한 진상규명을 요구하면서 그랬습니다. 1988년에 있었던에 창천동에 있던 우리마당 사무실에 괴한이 침입해서 대학생 1명을 실신시키고, 여대생을 성폭행 하고 도망간 사건인데요. 그걸 김기종 우리마당 대표는 한국 정부(군기관)이 계획한것이라고 생각하고 난리를 쳤던 모양 입니다.

자신의 신념을 위해 행동하는건 좋으나, 사리분별은 해야지요. 이정도면 병입니다.


해외까지 떠들썩 하게 만든 우리마당 대표, 리퍼트 대사 별일없길

애국을 하려면 올바른 방법으로 해야지, 한국에 테러리스트가 산다는 이미지를 심어준 우리마당 김기종 대표는 차라리 정말 제대로 알리고싶으면 일본가서 아베나 테러를 하던가요.. 엉뚱한 사람을.. 그것도 하필 미국인을 테러하다니요. 미국은 '테러'라는 단어에 가장 민감하게 반응하는 나라 입니다.

애국이란 핑계를 앞세워 자신의 억눌린 감정을 표출하려고 애쓰는 인간들을 보면 한심하고 안쓰럽습니다.


우리마당 김기종이 왜 리퍼트 대사를 습격했나 봤더니..

우리마당 블로그

우리마당에서는 미국이 일본에게 군사정보를 넘겨준다고 생각하고 있군요.

그리고 설날 이산가족 상봉을 못한 이유라고 합니다... 흠;;

왠 이산가족 상봉실패를 미국 핑계를 대는건가 봤더니, 우리나라와 미국이 함께 군사훈련을 한것을 이야기 하는군요. 그리고 우리마당에서는 이걸 '전쟁연습'으로 부르고 있습니다.

이런 인간들 때문에, 진보주의자들 중에 옳은 목소리를 내는 사람들까지 진보는 '종북좌파'라는 오해를 받게 되는 것입니다.


아래는 우리마당에 올라온 최근 글 중 하나 입니다.

일본의 집단적자위권 주장에는 마냥 침묵하고

미국 요청의 전시작전통제권 無期 연기해주며

군사정보를 일본과 공유하기로 양해 했답니다.

그리고 이제는 최대 규모 ‘전쟁훈련’을 합니다.

南北 서로가 신년사에서 밝혔던 대화 분위기가 봄을 멀리하고 있습니다.

즉 분단70년을 맞이한 우리들에게 많은 희망을 주는 듯했던 분위기들이

이내 사라지고, 또다시 한반도의 분위기가 동토처럼 얼어붙는 중입니다.

왜냐면 오늘, 3월 2일부터 시작하는 ‘키리졸브.독수리 훈련’ 때문입니다.

결국 훈련 끝나는 4월말까지는 남북대화가 이뤄질수 없는 분위기입니다.

‘우리마당’ 포함 48개 참가단체로 구성된 ‘전쟁반대평화실현국민행동’은

24일 미국대사관앞 기자회견에서 전쟁연습의 중단을 적극 촉구했습니다.

즉 1992년 북미間 고위급회담 앞두고 '팀스프리트'훈련 중단했던 것처럼

분단70년이란 창피한 역사가 마무리되어지는 평화를 염원했던 것입니다.

그리고 전쟁연습 반대하는 평화행동으로 거리행진 등에도 참가했습니다.

(언론에서 대수롭지않게 다룸으로서, 정보없는 시민들에 대한 캠페인입니다)

지금이라도 군사훈련 범위를 제한, 또는 축소하고 훈련 기간 단축한다면

北에서도 이에 상응하는 조치 선택하리라 보는 것이 도저히 무리일까요?

물론 올해도 북미間에 군사훈련과 핵실험 중단 등의 제의가 있었답니다.

평화롭고 안정적 관계 추진하겠다고, 南北 모두 신년사에서 밝혔습니다.

이렇듯 남북대화 분위기 살아나는 듯 보이더니 또 다시 얼어붙었습니다.

[출처 우리마당 블로그] - '전쟁반대평화실현국민행동' 기자회견 참석하여 전쟁연습의 중단 촉구를-!

전쟁을 반대한다는 사람이 테러를 저지르는군요..

자신의 신념을 위해서 사람을 죽이는 IS와 우리마당이 다를바가 무엇인가요.

혹시나 제주변에 우리마당에서 활동하는 사람이 있다면 말도 섞지 말아야 겠습니다. 괜히 미국 지지했다가 저도 리퍼트 대사처럼 테러당할까 겁나는군요.

김기종의 우리마당 다른 멤버들은 앞으로도 '우리마당'이라는 이름 가지고 떳떳하게 활동할까요?

리퍼트 대사 습격 범인 김기종 우리마당 독도지킴이 대표 마크리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