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손흥민 골 동영상,<손흥민 일본반응 모음>,손흥민 멀티골 동영상, 손흥민 10호골 영상



손흥민 골 동영상,손흥민 멀티골,손흥민 10호골 영상

우리의 '손날두'가 날아다니는군요. 손흥민 골 동영상 보니 계약 끝나면 빅클럽으로 이적도 가능할것 같습니다. 레버쿠젠의 에이스 손흥민 멀티골은 두가지 의미가 있습니다. 손흥민 골 그 자체로 의미가 있으며, 그리고 일본의 오카자키 신지(마인츠)가 가지고 있던 골 기록도 넘어서게 된 것이지요.

독일 분데스리가에서까지 벌어지는 한국과 일본 자존심 대결에서 손흥민 멀티골이 한국 축구의 ‘핵존심’을 지켜주었습니다.

손흥민 골이 터진 파더보른과의 경기, 이날 경기는 벤텔러 아레나에서 열렸는데요. 이는 상대팀인 파더보른의 홈경기장입니다. 2014-2015 분데스리가 24라운드 원정경기, 레버쿠젠이 1-0으로 이기고있던 후반 39분 이후에 손흥민 멀티골이 터지기 시작했습니다.

손흥민 골 볼때마다 한국의 미래가 밝아보여 기분이 좋네요^.^ 두개나 터진 멋진 손흥민 골 동영상

연달아터진 손흥민 골, 9호 손흥민 10호골, 자랑스러운 손흥민 골 동영상, 배아픈 손흥민 일본반응

이번 손흥민 멀티골로 인해서 리그 9,10호골을 기록하게 되었습니다. 지금 손흥민 골 랭킹이 분데스리가 공동7위라고 합니다. 공동순위에 올라있는 선수는 피에르 에메릭 오바메양(도르트문트) 선수 입니다.

<14-15 분데스리가 골 순위 손흥민 골 총 10골로 7위.>

손흥민이 두골만 더 넣으면 탑5안에 들수 있습니다. 손흥민 골 동영상 보면 요즘 물이 오른것을 알 수 있습니다. 두골정도야 언제든지 넣을 수 있다고 보구요. 그리고 손흥민 밑에 오카자키 신지가 있습니다.

손흥민 골 오자자키 뛰어넘다

초반이 신지가 그렇게 몰아치더니 지금은 완전 잠잠하죠. 마인츠는 구자철과 박주호가 함께 뛰고있기 때문에 못하라고 응원할수도 없는팀입니다.^^

손흥민이랑 오카자키신지는 분데스리가 데뷔동기(?) 입니다. 신지가 나이는 6살이나 더 많구요. 한마디로 신지는 나이도 있고 해서 이제 점점 지는해가 될 수 밖에 없습니다. 반면에 손흥민은 이제 군대면제만 받으면 몸값이 폭등할 준비가 되어있는 선수지요.

 

손흥민 골 터지자 손흥민 일본반응 신음소리 작렬

이번 시즌에 한일 골대결을 보면 둘이 비슷해 보이지만, 정규리그 이외의 골까지 합하면 손흥민 골이 훨씬 앞서고 있습니다. 포칼컵 대회에서 1골을 넣었고, 정말 중요한 챔피언스리그에서 5골을 넣었지요. 오자카키는 포칼에서 1골넣은것이 전부 입니다.

 

 

카가와 활약 vs 손흥민 골 비교

최근 몇년간 분데스리가에서 최근 가장 큰 활약을 펼친 선수 중 한명은 카가와 신지 입니다. 지금이야 제2의 박지성이 되겠다고 맨유가더니 거의 듣보잡선수가 되어버렸는데요. 과거에 분데스리가에서 한참 활약할때는 10-11시즌 13골 1도움을 올렸고, 그 다음 시즌에는 무려 17골 13도움을 기록했을 정도로 엄청난 활약을 했습니다.

그때 당시에 카가와의 활약은 도르트문트가 우승을 하는데 큰 도움이 되었는데, 독일 언론들은 신지가 ‘월드 클라스’라며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웠습니다.

기록상으로 보면 카가와가 아직까지는 우세이나, 미래는 손흥민의 것입니다. 카가와신지는 벌써 ‘져버린 해’가 되었습니다.

 

손흥민 골 동영상 그리고 손흥민 일본반응 보실까요.

저기서 빈자리로 뛰어 들어가는 선수에게 공을 패스해 줍니다.

 

<손흥민 골 동영상 캡쳐 '멋진 도움받아 넣은 손흥민 골'>

올라온 공을 다이렉트로 손흥민에게 헤딩으로 연결해 줍니다. 공간 좋고 손흥민의 쇄도 역시 좋았습니다.

 

그대로 손흥민 골 성공

 

손흥민 멀티골 두번째 장면

손흥민 골 동영상, 가운데 있는 선수에게 패스를 해줍니다. 그리고 그 선수에게는 두명의 수비가 달라붙게 되는데요.

 

두번째 손흥민 골

수비가 앞에 달라붙어 들어가기 힘들어지게 되자, 센스있게 뒤로 살짝 공을 흘려주고 손흥민을 그걸 보자마자 바로 달려듭니다.

 

두번째 손흥민 골 동영상이 더 멋있었습니다. 손흥민의 장점이죠. 찬스가 있으면 바로 때립니다. 저기에서도 머뭇거리거나 끌고 들어가지 않고 다이렉트로 바로 때려버리는데요. 이는 우리나라 다른 선수들도 배워야할 점 입니다.

슛에 대한 자신감이 없으니 조금이라도 더 가까이 끌고 들어가서 넣으려고 너무 애씁니다.

 

막지 못하고 멍하니 보고만 있어야 했던 골키퍼..

 

아래 손흥민 골 동영상 입니다. 그 아래는 손흥민 일본반응 모음

혹시나 안보이면 http://live.sports.media.daum.net/video/bundesliga/110055/110372

손흥민 골 어떠셨나요? 환상적이죠?^^

이제 손흥민 일본반응 입니다.

 

손흥민 골 일본반응

"손흥민 골 대단하다!"

 

* 손흥민 골 일본반응 보면 대부분 수긍하기도 하지만 일본의 일베충같은 애들은 머리에 핏줄선게 눈에 선할 정도로 배아파 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합니다.


손흥민 골 동영상,손흥민 일본반응,손흥민 멀티골 동영상,손흥민10호골 반응


손흥민 골 동영상,손흥민 일본반응,손흥민 멀티골 동영상,손흥민10호골 반응

* 반면에 손흥민 골에 대해서 칭찬해주는 사람들도 꽤 보입니다.

* 손흥민 골이 터지면 항상 나오는데 오카자키 신지 이야기. 그리고 이승우 이야기도 가끔

손흥민 골 동영상,손흥민 일본반응,손흥민 멀티골 동영상,손흥민10호골 반응

배아픈 일본인들,, 손흥민 일본반응 보면 아시안컵 성적부터 과거 카가와 성적까지 끌어와서 애써 치유하는 모습이 귀엽습니다.

손흥민 평점 궁금하시죠?^^

독일 빌트지에서는 손흥민에게 양 팀 통틀어서 최고 평점을 줬습니다. 점수는 바로 <2점>을 부여했는데요. 독일은 숫자가 낮을수록 좋은 평점 입니다.

그리고 유럽에서 축구 통계 관련 데이터를 내고 있는 후스코어닷컴에서는 카스트로 선수에게 9점, 로베르토 힐버트 8.8점을 줬고, 손흥민은 3번째인 8.7점을 줬습니다. 이놈들 평점 좀 이상해요...


이번 손흥민 골, 차범근이 레버쿠젠에서 가장 많이 넣은게 85~86시즌에 19호골까지 넣었다고 합니다. 당시 분데스리가의 명성은 지금보다 더 높았고 차범근은 역대 최고 외국인 선수에 꼽히기 때문에 비교하기가 어렵지만 그래도 손흥민이 상당히 잘해주고 있다는게 자랑스럽습니다.

손흥민 골에 힘입어 팀은 4위로 올라갔습니다.

저는 레버쿠젠 순위보다 도르트문트 순위가 더 충격적이네요.. 그 잘하던 팀이 어찌 저렇게.. 지난시즌 맨유처럼..

레버쿠젠이 올시즌 3위까지는 노려볼만 하겠습니다. 뮌헨이야 원래가 넘사벽이고, 볼프스부르크가 이번시즌에 너무나 잘하고 있습니다. 승점이 50으로 2위지요. 손흥민이 좀 더 열심히해서 꼭 빅클럽으로 갔으면 좋겠습니다.

지금 벌써 많은 클럽에서 물밑작업을 하고 있다는 소문이 들리고 있는데요. 손흥민이라면 카가와꼴 나지 않을거라 믿습니다.

손흥민 프로필

손흥민 생년월일 : 1992년 7월 8일
국적 : 대한민국
손흥민 고향 : 강원도 춘천시

손흥민 키 : 181cm

손흥민 몸무게 : 76kg

손흥민 혈액형 : AB형

손흥민 가족 : 아버지 손웅정, 어머니, 형 손흥윤(형도 축구선수라고)

손흥민 취미 : 독서, 게임

손흥민이 축구 잘하는 이유?

손흥민 아빠가 원래 축구선수 였습니다

하지만 부상 때문에 선수 생활을 포기해야 했고, 일찍 지도자 생활을 하기 위해서 독일, 브라질, 스페인 등 축구 선진국으로가서 유소년 축구에 대해서 공부를 하게 되는데, 춘천으로 돌아와서 '이를 악물고 뛰는 축구'가 아닌, '즐기는 축구'를 목표로 잡고 손흥민과 손흥민 형을 가르치기 시작했습니다.

손흥민은 아버지에게 '기본기'를 지독하게도 훈련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처음에는 공을 자유자재로 자연스럽게 다룰때까지는 특별한 기술도 가르치지 않았다고 하네요. 그야말로 공과 친해지는 시기를 오래 준것 같습니다.

남다른 교육을 하기 위해서 손흥민 아빠가 엄청나게 노력을 했고 손흥민은 그런 노력과 재능이 만난 결과물이 입니다.


손흥민 골 동영상,손흥민 골 영상,손흥민10호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