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디스패치 이민호 수지 열애설, 디스패치 이종석 수지 루머 찌라시



'이민호 수지 열애' 디스패치,
과거 수지 열애설에 "찌라시를 믿느냐"

오늘 이민호 수지 열애설로 인터넷이 뜨겁습니다.

저는 처음 페이스북 보다가 이민호 수지 열애설을 알게 되었는데요.

여기저기서 관심이 장난아니더라구요.



이민호-수지, 특급 커플 탄생 "우리 연애합니다"

이민호-수지, 韓 대표 공식 톱스타 커플 "예쁘게 봐주셨으면"


디스패치가 이민호 수지 열애설을 보고하고, 수지 이종석 루머를 불식시켰습니다..
디스패치는 3월 23일 이민호 수지 열애를 데이트 사진과 함께 이들의 열애설을 알렸는데요.

이민호 수지 열애설 보도 직후 이민호와 수지 소속사 측은 "이민호 수지가 1개월째 열애 중"이라고 공식 발표했습니다.

빼도박도 못하니까요~ 완벽한 증거들을 잡은 디스패치!

디스패치는 이민호 수지 열애 보도에 앞서서 이종석 수지 열애설 루머의 근원지로 지목된 적이 있었습니다.

2014년 9월 초 증권가 정보지(일명 찌라시)를 통해서 "디스패치가 이종석과 수지의 열애를 보도할 예정"이라는 루머가 확산이 되었었습니다.

디스패치는 그때 당시 공식 SNS를 통해서 "찌라시를 믿으십니까? 이래서 못 믿습니다. 아니 안 믿습니다.

내일은 레이디스코드 은비의 발인 날입니다. 은비를 애도하기에도 부족한 하루입니다"라며 루머를 일축했었던 적이 있었습니다.

 

이민호♥수지, 사랑도 열애 인정도 초고속 초특급 커플


그리고 디스패치는 이종석-수지 루머 이후 7개월 만에 진짜 수지의 열애를 공개했습니다.

디스패치 보도에 따르면 이민호와 수지는 영국 런던과 프랑스 파리, 한국을 오가며 사랑을 키웠다고 합니다. 열열할때이긴 합니다.

빅스타 커플 탄생…이민호-수지 "우리 사귀어요"

이민호와 수지는 열애를 공식 인정을 하고 대한민국 연예계를 대표하는 공식 톱스타 커플이 되었습니다.

배우와 가수로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한류스타로 자리매김한 이민호와 수지의 열애는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까지 들썩이게 만들었습니다.
두 사람의 열애 인정에 해외 팬들 역시 술렁이고 있다고 합니다.

지금 이민호의 웨이보, 수지의 인스타그램 등 두 사람의 공식 SNS에는 해외 팬들의 질투 섞인 축하 인사가 쇄도하고 있습니다.

특히나 중국에서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있는 이민호의 열애설에 중국 팬들의 커뮤니티의 반응 역시 뜨거운 상황이라고 합니다.

한동안 장난 아니겠네요

이민호 수지는 지난 3월 15일 영국에서 2박3일 데이트를 즐겼다고 이야기 합니다.

그리고 디스패치는 2월 25일에는 이민호와 수지의 남산 데이트까지 포착을 했습니다.

이렇게 디스패치에 따르면 이민호와 수지는 2월 23일 이후 거의 매일 만났다고 합니다.

이민호가 스케줄 때문에 한국을 비운 날을 제외하고는 이민호와 수지는 대부분의 시간을 함께 보냈다고 합니다.

이민호 수지 나이차이는 얼마나 날까요??

7살 차이가 나더라구요

수지 20세

이민호 27세

 

이민호♥수지 열애설에 JYP엔터 주식까지 '뚝'

수지 소속사인 JYP엔터테인먼트 주가까지 떨어졌다고 하는데요. 수지 열애설의 여파가 대단하네요.

3월 23일 코스닥시장에서 오전 11시 20분 현재 JYP엔터테인먼트 주식은 전 거래일보다 1.92% 내린 4천855원에 거래가 되었다고 합니다.

수지는 현재 JPY엔터테인먼트 매출액에서 남성그룹 2PM에 이어 두 번째로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고합니다.

여자건 남자건 열애설 나면 조금. 인지도가 떨어지기는 하죠.

더군다나 수지이니… 더 그럴것입니다.

 

민호 수지 열애에 네티즌들의 반응은?

"이민호♥수지 때문에 주가 하락?" "이민호 수지 후폭풍 대단하네요"

, "이민호 수지 잘어울리네", "이민호 수지 부디 행복하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