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유승옥 비키니 사진, 유승옥 성형전 졸업사진, 유승옥 생얼 유승옥 과거 모습



유승옥이 반짝 하고 사라질것 같았는데, 클라라의 자리를 조금씩 채워가고 있는것 같습니다. 참 타이밍도 기가 막히게 들어온거같아요 ㅎㅎ 유승옥 비키니 사진을 처음보고 우와~ 했었는데, 계속 티비에 나오는걸 보니까, 유승옥 성격도 그렇고 참 수수하니 둥글둥글한 그런 느낌이더라구요.

클라라부터 최근 예원 말투까지 여러 연예인들의 성격적인 부분에 실망감을 느끼게 되다 보니 유승옥 처럼 착한 느낌의 여자가 또 이뻐보입니다.

이렇게 뜨다 보니 유승옥 성형 루머와 함께 유승옥 성형전 모습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는데요. 유승옥 생얼, 즉 유승옥 노메이크업 얼굴을 보니 오히려 화장 후 보다 훨씬 더 이쁘더라구요. 유승옥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유승옥 성형 어디어디 했나? 과거 모습 보면 유승옥 성형 이야기 쏙 들어갈듯!

놀라웠던 유승옥 화장 지운 얼굴, 유승옥 알고보니 피부도 대박좋네요

제가 최근에 보고 놀라버린 유승옥 생얼 사진 입니다.

화장하고 티비 나올때보다 훨씬 이쁜거 같아요. 말하는거 보면 참 착해보이고, 운동도 열심히 해서 그런지 유승옥 비키니 사진 보면 아시겠지만 굉장히 탄탄한 근육이 적당하게 있는 몸매 입니다. 유승옥 성형 이야기가 꽤 많이 나오고 있는데, 얼마전에 방송에서 유승옥 성형 관련 이야기가 나왔었죠.

 

유승옥 비키니 사진 처음 이 유승옥 사진이 나왔을땐 쇼핑몰 모델로 알려지기도..

유승옥의 허벅지가 너무 두껍다고 하시는분들도 있으나, 그게 유승옥의 매력인것 같습니다. 요즘 너무 젓가락들로 가득차있고 건강미가 전혀 없는데, 유승옥의 하체를 보면 매력적 있더라구요.

부러질 정도로 날씬하진 않으나, 탄탄하면서 쭉 뻗은 다리 입니다.

 

유승옥 대회 사진 유승옥 대회용 몸매 위엄

논란의 유승옥 비키니 사진 중 하나, 대회 사진인데요. 포토샵이다 다리 늘린거 아니냐는 말도 많이 보이는데, 유승옥이 대회 나갈때는 물도 최소한으로 마실 정도로 엄청 관리를 한다고 합니다. 살이 최대한 빠지면 지방이 줄어서 다리가 더 길어보이는데 그런 효과인것 같습니다.

 

느낌 많이 다른 유승옥

대회나갔을때 유승옥 비키니.

화장을 이렇게 하니까 전혀 다른 사람 같네요..

생얼아니면 눈화장을 저렇게 하는게 젤 이쁜거 같아요.

 

유승옥 비키니 이 사진을 보니까 키가 정말 커보이긴 하네요…

 

유승옥 성형 관련 이야기를 해볼까요. 유승옥 과거 모습을 보면 정말 성형을 했는지 알 수 있겠죠.

유승옥 성형.. 전..? 유승옥 프로필

유승옥 미스코리아 출신인건 아시죠? 2013년도 미스 충북이었다고 합니다. 진선미 이런건 아니었구요. 특별상인가 받았다고 하네요.

유승옥 과거 모습을 찾다가, 이 사진을 찾게 됐는데, 대학생 시절 입니다.

유승옥이 뜨기 전이기 때문에, 큰돈 들여서 성형을 하고 그러기는 힘든 시절이죠.

유승옥 성형전 사진들 찾아봐도 솔직히 별다른 사진이 없습니다

 

<유승옥 성형 루머 과거사진 보면 논란거리도 되지 않아>

유승옥 졸업 사진 입니다. 유승옥 성형전 이런말 할것도 없이 지금이랑 상당히 비슷하죠?

유승옥 성형 사실에 대해 본인이 직접 이야기한게 있는데, 대학교 들어가고 나서 1학년떄 장학금 받아서 쌍수 한거 말고는 없다고 합니다.

 

유승옥 교생 시절.. 사진이 조금 이상하긴 한데… 뽀샵 좀 한거 같아 보이네요 ㅎㅎ

유승옥은 중학교 때부터 여러가지 꿈이 많았다고 합니다. 모델, 스튜어디스, 코디네이터 등등 활동적인것을 하고 싶었지만, 부모님이 보수적이어서 선생님 하기를 그렇게 바랬다고 하네요. 원래는 모델학과로 대학을 갈려고 했는데, 부모님의 반대로 공주대학교 생물˙산업공학부로 가게 되었다고 합니다. 거기서 농기계 다루는것도 배웠다고 ㅎㅎ 그리고 교사2급 자격증이 있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위 사진 처럼 교생으로 가게 되었나 봅니다.

부모님 두분다 공무원이라고 하네요.


유승옥이 연예인이 된 이유도, 교생실습 떄 인데요. 현재 소속사의 대표가 유승옥의 소문을 듣고 학교까지 찾아가서 기다렸다고 합니다. 당시에 굉장히 유명했던 ‘제시카 고메즈’ 와 닮은꼴 교생이 있다는 말을 듣고 찾아갔고, 그렇게 부모님을 설득 햇다고 하네요.


유승옥 성형 하면 지방흡입이 나오는데, 이건 날씬해지기 위해서 한게 아니고, 허벅지 굵은게 너무나 컴플렉스 여서 허벅지만 지방흡입을 했었다고 고백했습니다.

하지만 부작용도 그렇고 효과가 없다는걸 알게되고, 이때부터 운동을 하게되서 지금의 유승옥이 된것 입니다.

 

유승옥 성형 이야기

쌍커풀 했는데도 눈이 짝짝이라고 ㅎㅎ

 

유승옥 성형, 쌍수만. 장학금으로

대학교때 장학금을 받아서 했으니 오히려 기특(?)해 보입니다. ㅎㅎ

머슬매니아 세계대회에서 아시아인으로는 최초로 톱 5에 들었다는 타이틀로 유명해지게 된 유승옥. 클라라의 전례를 보면 알겠지만 몸매로는 오래 가지 못합니다. 유승옥이 드라마에도 한번 나왔는데, 자신도 발연기였다고 인정 할 정도로 어색하긴 했지요.

앞으로 살아남으려면 신인의 자세로 한동안은 많은 노력을 해야할 것 같습니다.

유승옥이 겸손하고 착해보여서 롱런 했으면 좋겠네요.

유승옥 팬들을 위해서 사진 올립니다.^^ 누르면 커져요

0123456789101112131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