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EBS 미녀강사 이다지 선생님, 이다지 몸매, 이다지 결혼, ebs 이다지 나이



EBS 미녀강사 이다지에 대한 관심이 커뮤니티 게시판에서 이슈가 된적이 있었죠. 

EBS 이다지 강사는 많은 나이에도 불구하고 동안 외모와 강사 치고는

아주 이쁜 축에 속하는 얼굴, 그리고 이다지를 검색하면 '이다지 몸매'가 따로 뜰 정도로 다양한 매력을 가지고 있어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예전에 보면 EBS 이다지 선생님을 위해서 한 학생이 시를 지어서 올리기도 하는등

매력있는 EBS 이다지 선생님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EBS 이다지 강사

이쁘죠?

그런데 이다지 나이가 올해 30살이라고 하네요.

정말 동안 외모 입니다.

아래 이다지 강사 웃는 사진을 보면 더 어려보입니다.

 

저는 처음 봤을때 20대 중반 정도로 봤는데

생각보다 이다지 나이가 많군요..

이화여대 수석졸업이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있을 정도로 실력도 좋다고 하네요

EBS 미녀강사 이다지 선생님

이다지 결혼 했을까요?

검색해보면 이다지 결혼에 대한 이야기는 없는걸로 봐선 아직 미혼인것 같습니다.

이다지 몸매로 유명했던 사진.

아래는 이다지 헌정랩 만든 학생의 글 ㅋㅋㅋㅋ

 

재미있네요 ㅋㅋㅋㅋㅋ

 

이다지 댓글 ㅋㅋ

아래는 이다지歌(노래 가)로 이름지어진 헌정 랩 가사 ㅋㅋ

이다지 선생 헌정가
(작곡/배틀페이지의 익명, 작사/장욱 학생)

당신은 차가운 밤하늘아래 홀로피어있는 가련한 두견화
그런 당신을 멀리서 지켜볼수 밖에 없는 난 외로운 접동새
오늘도 당신 생각하며 수풀너머 흰 잔나비 울음 부질없이 듣노라

???오늘도 당신 생각하며 수풀너머 흰 잔나비 울음 부질없이 듣노라

당신의 존함은 이다지
당신의 용안은 노다지
당신에 비하면 난 완전한 밑바닥 쪼다지

당신은 천하를 통일한 누르하치
보다 더 영향력있는 명모호치
그런 당신을 보는 난 후안무치
무지 해도 그대가 무지무지 보고싶지
그대만보면 무지 개가 펼쳐져
고통은사라져, 그대 생각에 오늘도 밤잠 설쳐

당신은 학생들의 성적을 올려줄 엘리베이터
그런 당신을 시기해서 물어뜯을 엘리게이터
로부터 당신을 지켜주고싶은 난 터미네이터
그대가 나의 공급원, 제너레이터

비록 그대와나 전공은 틀리오나
내 맘만큼은 들리오라 내님아
그대만보면 수줍은 내 마음은
그 어떤 수로도 적을수 없으리라

당신은 차가운 밤하늘아래 홀로피어있는 가련한 두견화
그런 당신을 멀리서 지켜볼수 밖에 없는 난 외로운 접동새
오늘도 당신 생각하며 수풀너머 흰 잔나비 울음 부질없이 듣노라

?오늘도 당신 생각하며 수풀너머 흰 잔나비 울음 부질없이 듣노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