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정말 멋진 남자 입니다. 축구 실력과 기록으로 본다면 메시가 호날두보다 좀 더 위라고 볼 수 있지만, 전체적인 면을 보면 호날두가 뭔가 좀 더 인간적인 느낌이 든다고 할까요. 오늘 호날두 기부 소식을 듣고나니 사람이 더 멋있어 보입니다. 네팔 지진 현장에 무려 85억원에 달하는 돈을 기부 했습니다. 총 700만 유로라고 하는데요.

수천억 조단위의 돈을 가진사람도 이정도로 기부 하는일은 드뭅니다. 호날두가 돈을 아무리 많이 번다고 하더라도, 이 돈을 턱 하니 내놓는것은 상당히 어려운일이라고 생각합니다.

네팔 지진과 세이브더칠드런 호날두 기부 이야기를 써볼까 합니다.

 

네팔 지진으로 인해서 수많은 사람들이 고통을 받고 있습니다. 호날두 기부는 세이브더칠드런을 통해서 이루어진다고 합니다.

세이브더칠드런은 좋은 구호단체 입니다. 개인적으로 우리나라의 적x자, 국제단체 중에서는 월xㅂ전같은 단체들은 비추하는지라, 호날두 기부가 세이브더칠드런을 통해서 이루어진다고 하니 참 다행이라고 생각됩니다.

 

 

네팔 지진은 상당히 심각하지요. 워낙 못사는 나라인데다가, 집들이 한국이나 일본처럼 단단하게 잘 지어지지 못한것들이 많아서 피해가 더 심각한것 같습니다.

호날두 기부는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꾸준하게 이루어져 왔죠. 호날두가 문신을 하지 않는 이유도 문신을 하게 되면 정기적으로 하는 헌혈을 못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호날두는 희귀병을 알고있는 아이의 뇌수술을 돕기도 했으며, 2004년에 인도에서 쓰나미 피해가 일어났을때도, 한 아이가 호날두 이름이 적힌 포르투갈 유니폼을 입고있는걸 보고 직접 방문을 해서 도우기도 했다고 합니다.

 

 

현재 네팔 지진 사망자는 8천명에 육박합니다. 아이들이 조금이라도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여러분도 세이브더칠드런을 통해서 아주 소액이라도 기부해보는것은 어떨까요?

아래는 후원하는 방법 입니다.

https://www.sc.or.kr/emergency/supportMonth.do

여기로 들어가시면


이런 페이지가 나오는데요. 일단 정기적으로 후원하기가 어려우시다면

일시후원 -> 네팔 긴급구호로 들어가셔서

직접입력으로 기부를 하시게 되면, 만원 이하도 가능하다고 합니다.(저는 천원단위는 해보질 않아서 확실히 모르겠어요.. 일단 써지긴 합니다.)

커피 두잔만 사먹어도 만원에 육박하니.. 만원이상은 해보는건 어떨까요.

물론 천원이라도 매우 훌륭하고 따뜻한 선택입니다!

신고
댓글
  • 프로필사진 몰라 아직도 이런 개소리를 믿는 사람이 있구나 세이브더 칠드런에서 공식으로 호날두 기부 없었다고 공식 발표 한지가 몇년전인데. 거길통해서 안하고 유니폼이랑 9000여만원 기부 한게 다인데 기부한것까지는 좋은데 왜 부풀리는거냐 호날두 팬들은 저번 쓰나미때문 350억이라는 말도 안되는 거짓기사 막 나오고 호날두 올해 총 기부 금액 100억 넘겼어요 100억 넘깃것만으로도 칭찬받아 마땅한데 350억이니 85억이니 하는것떄문에 반감이 생김. 2016.09.08 22:25 신고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