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엑소 매니저도, 샤이니 매니저도 그랬던것 같은데 이번엔 또 레드벨벳 매니저가 문제를 일으켰군요. 레드벨벳 욕설 논란이라고 해서 봤더니, 다행히도 레드벨벳 멤버가 저지른일이 아니라 레드벨벳 매니저 욕설 동영상이 퍼지면서 커졌던 논란이었습니다.

    애들 코묻은 돈 모아서 건물 세우고, 회사 키워놓고 팬들에게 저렇게 대하다니.. 역시 갑이 무섭긴 무섭군요.. 유명연예인들 많이 있는 SM이라고 하지만, 너무한거 아닌가요.. 매번 재발 방지 하기위해 노력하겠다고 말만 하지 반복되는걸 보면 SM도 회사에 금이 가려나 봅니다.

     

    큰 배도 작은 구멍하나 때문에 침몰하게 된다.. sm매니저 계속되는 문제



    레드벨벳 매니저 욕설 동영상이 찍힌것은 5월 8일이라고 합니다. 레드벨벳 멤버들이 뮤직뱅크 녹화를 끝내고 집으로 가는 길인데, 언니들 한번 보겠다고 기다리고 있다가 따라가던 아이들에게 상소리를 합니다.

    레드벨벳 매니저는 “XX 떨어져! 뒤로가!”, “꺼져!” 등 애들에게 별소릴 다하는데요.

    만약에 삼촌팬들이 저렇게 몰려들었어도 똑같이 했을까요? ㅎㅎ

     

    저시간까지 저기 모여 있는 애들도 이해가 가지 않지만.. 뭐 애들이니 그렇다 치고…

    레드벨벳 매니저는 지가 뭐 그리 잘났다고.. 연예인이랑 같이 일하니까 지가 뭐라도 되는줄 알았던 모양이죠? 가끔 명품 매장에 일하는 직원이 자기도 명품인줄 알고 손님들 깔보다가 역관광 당하는 사례가 있다고 하던데.. 얘도 비슷한 케이스가 아닌지..

     

     

    레드벨벳 매니저 뿐만이 아닙니다. 작년에는 엑소 매니저가 팬 때렸다가 벌금 100만원 먹었다죠..

    에휴.. SM도 이런일 반복되는걸 보니.. YG에게 넘겨주고 나중에는 JYP에게도 따라잡힐듯..

    아래는 레드벨벳 매니저 욕설 동영상 입니다.


    sm매니저 교육 안시키는듯.. 아니면 팬들을 깔보는 가치관이 회사에 만연하던지

    신고
    Posted by Marke
    • 글쎄요....
      2015.08.03 22:41 신고

      흠.... 솔직히 레드벨벳이 무슨 걸그룹인지도 이 글 보기전까지는 몰랐습니다만
      엑소를 비롯해서 많은 아이돌 매니저분들이 욕설과 강압적으로 팬분들을 물러나게 하나보군요.
      물론 동영상을 보고 충격도 받았고 저건 좀 심하지 않나 생각도 했지만 방송일해본 경험을 떠올려보니
      꼭 저 매니저분을 나쁜사람으로 이야기하는건 좀 아니지 싶어요. 삼촌팬들한테도 저렇게 욕하고 윽박지를수있겠냐고요? 그래도 삼촌팬들은 어느정도 나이도 있고 상식이 통하는 사람들이죠.
      물론 100명중에 한두명의 병x이 있듯이 삼촌팬들중에서도 있을수 있겟지만 대부분 중고삐리팬들같은경우
      상식이 통하는 애들이 아니거든요...어려서 그런것도 있지만 그런애들 백명을 상대로 아이돌 매니저가
      오시면 안돼요↗?^^ 물러나세요~,죄송해요 레드벨벳 멤버들 힘드니까 쉬게해주세요.꾸벅(_ _)...........?????
      이러면 중고등학생쯤 되는 애들이 "아,예.그렇군요 그럼 저희는 물러나겠습니다." 이럴것 같나요?
      어리니까 저럴수 있다지만 당하는 입장에선 어린애가 피곤한짓 한다고 안피곤한게 아니잖아요?
      매니저랑 아이돌이 애들 하나하나 다 웃으면서 상대한뒤 다음일정으로 넘어갈까요?
      연습은? 스케쥴 약속시간은? 애들 상대하면서 빼앗긴 휴식시간은? 그러면 아이돌의 컨디션은?
      저도 방송일 솔직히 뭐 많이 안했습니다. 엑스트라 몇번,AD보조깔짝,k본부소품한달정도...?
      지금은 현재 마트일 경력이 2년이 다되어갈정도죠. 이제와선 방송일은 맛만 본 수준이네요...
      특히 엑스트라(차라리 엑스트라들은 협조적이기나하지)나 수십또는 백에 달하는 극성팬들을 고작 몇명이서
      말로 조곤조곤 설득한다는건 솔직히 비현실적입니다. 매니저도 안해봤겠습니까?
      그 평화적으로 해결하려는 매니저의 마음을 팬들이 알아주지도 않고 더 달려들고 밀치고 어떻게든 말걸고 만져보려고 하니 저렇게 대응할수밖에 없는거지.매니저가 뭐 성격파탄자에 개차반이어서 막 동영상에처럼 행동했을까요? 나쁜역할,싫은역할 악역을 매니저들이 떠안고 통제하니까 뒤치닥거리하니까
      일정대로 움직이고 아이돌이 그나마 시간도 생기고 여전히 사람들한테
      천사,여신 소리 들으면서 사랑받는거지. 이런식으로 인터넷에서 욕먹는 매니저를 아무나 할수있을까요?
      매니저가 뭐 되는사람이다? 제눈엔 어지간한 멘탈로는 더러워서 못해먹을 직업으로 보이네요.
      물론 여러사건사고중에 매니저가 잘못했다 싶은것도 있지만 부디 동영상에서 보이는것만 보지 마시고
      이런 매니저의 또다른 이면도 부디 알아주시길 바랍니다.

      • 글쎄요....
        2015.08.03 22:57 신고

        장문 남기고 다시 동영상 봤는데 목소리만 군대 조교처럼 험하게 하지
        입만 열면 욕하는 그런 부류도 아니었네요.
        상식적으로 성질더러운 개차반을 아이돌 매니저로 둘리도 없고
        제가 볼땐 훈련병들 통제하는 조교하고 차이가 없어보입니다.
        통제를 위해서 언성도 높아지고 쌍시옷이 가끔 들어가는거지 저 매니저가 특정인물한테 화냈을지언정 악감정을 갖고 욕한거같진 않아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