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가 싫어하는 여자의 행동습관

     첨 만날때야 뭐 다 이뻐보이고 뭐든지 다 받아 주고 글죠 ㅎㅎ...... 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하나둘씩 단점이 보이기 시작하고, 처음엔 그냥 받아 줬던 나쁜 습관이나 단점들이 짜증나기 시작하면서 지적하게 됩니다. 남자든 여자든 사람인지라 좋은것만 보고 살순 없다. 남자가 싫어하는 여자의 행동습관 뭐가 있을까요

     

    심심할때마다 하나씩 써볼게요. 일단 오늘 하나부터 투척~

     

    남자들이 싫어하는 여자의 행동 습관 매일 지각하는 그녀!!

     

    정말 시간에 대한 개념이 없는 사람들이 있다.. 평균적으로 보면 여자가 조금 더 많은 것 같다. 5분 10분 늦는건 꼭 해야 하는듯… 30분늦으면 그냥 애교 한번이면 넘어가겠지… 1시간 늦을땐, 너 때문에 이쁘게 하느라 늦었어라는 변명도 한두번…

     

    누군가를 기다리는 설레임이 좋지 않느냐고 묻는 솔로가 있겠지만, 직접 겪어보면 누구든 다 똑같아 진다. 물론 여자들이 외출할 때 신경써야 할 것도 많고, 이쁘게 보여야 하는 것이 여자의 본능이기 때문에 한번 확인하고 두번 확인하고 다 이해한다.. 과유불급이라고 모든 것은 적절함이 있어야 하는법…

     

    늦을거 같으면 10분 20분정도라도 먼저 준비하는 센스 정도는 있어줘야 오랫동안 꾸준하게 사랑받지 않을까?

    내 친구녀석은 여자친구가 사귀고 나서 6개월이 지나도록 한번도 제시간에 나온적이 없다며, 이별을 통보하고 말았다. 옆에서 보는 나도 차라리 잘됐단 생각을 했다.

    왜냐면 몇번이야 실수로 그럴 수도 있지만, 몇 개월 동안 지각 한 횟수가 그렇지 않은 횟수보다 많다면, 그사람의 습관이 문제이기 떄문이다. 남자들이 싫어하는 여자의 행동에 지각이 꼭 꼽히는 이유는, 애교로 대충 때우려는 여자들이 생각보다 많기때문이다.

    남자들이 둔한 것 같아도 볼건 다 본다.

    서로 약간의 배려만 있다면 훨씬 더 이쁘게 사귈 수 있을것이다.

    남자들이 싫어하는 여자의 행동 습관 '지각' 꼭 조심하자.

    Posted by Mar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