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Vocal Battle/슈스케, 위탄, 케이팝스타

한동근 데스페라도 듣기 가사 / 사랑그놈 듣기 / 리틀 임재범



한동근 극찬 데스페라도 듣기 가사 / 사랑그놈 듣기

리틀 임재범 한동근 '데스페라도'가 가수 김종서의 마음까지 움직였습니다..김종서는 직접 트위터를 통해 MBC '스타오디션-위대한탄생3' 참가자 리틀 임재범 한동근을 극찬는데요. 트위터를 통해서 김종서는 "우연히 '위탄' 보다 한동근이란 도전자를 봤는데 그의 순수의 느낌과  아직 다듬어 지진 않았지만 분명한 보석의 자태. 그의 모습에서 거인 '조카커' 의 모습을 봤다"고 이외의 극찬을 해 관심을 끌었습니다.

 

리틀 임재범 한동근.

 

이어 김종서는 "이번 '위탄3' 몇몇 반짝이는 친구들이 보인다며, 자신은 원래 티비를 잘 안 보는데 놀랍다! 나이에 관계없이 아티스트의 포스가 풀풀 풍기는. 그들의 반짝임이 끝까지 흔들림 없이 이어졌으면 좋겠다"는 글을 올리며 기분좋게 흥분된 모습을 보였네요. 오랜 경력을 가진 가수가, 신인도 아닌 아마추어들의 오디션 프로그램을 보고 이정도 극찬을 할 정도면 정말 좋았나 봅니다.

리틀 임재범 한동근은 10월 19일 방송된 '위대한탄생3'를 통해 리틀 임재범이라는 수식어를 받으며 선배 가수들의 칭찬과 함께, 단숨에 스타로 등극했습니다.. 바비킴 '사랑 그 놈', 이글스 '데스페라도'를 부른 한동근에게 특히 할매 김태원은 "토종 코리안이냐. 어떻게 그런 흑인 필이 나오냐"고 리틀 임재범에게 극찬을 아끼지 않았습ㄴ디ㅏ.

더불어 용감한형제 역시 놀란표정을 감출 수 없었는데요, "깜짝 놀랐다. 느낌이 장난 아니다. 아무 말도 할 수 없었다. 어린 임재범을 보는 듯한 기분이었다. 훌륭한 보이스톤과 감성이 있다"고 극찬 릴레이를 이어갔습ㄴ다.

이날 리틀 임재범 한동근은 사투리를 쓰며 등장해 "미국에 4년간 유학을 다녀왔고 어릴적부터 음악을 했는데 부모님이 반대를 많이 하신다. 이 기회로 저를 시험해보고 싶다"고 '위탄3'에 도전한 이유를 밝혔습니다.. 그는 간질 증세를 앓고 있어 평생 약을 복용해야 하는 슬픈 사연도 유쾌하게 전하는 모습이 짠해 보였습니다. 간질이 그의 훌륭한 재능을 막지 말아야 할텐데요

"간질로 쓰러질 때 난 기억이 나지 않아 괜찮다. 하지만 주변 사람들이 힘들어하는 걸 보는 게 미안하다"

한동근이 바비킴의 '사랑.. 그놈'을 부르기 시작하자 심사위원들은 감탄하기 시작 했습니다.. 특히 김태원은 "아무 데서나 노래를 부르면 사람들이 박수를 칩니까"라고 질문을 던진 뒤, 이글스의 '데스페라도'를 불러달라고 요청하기에 이르렀습니다. 그리고 리틀 임재범 한동근은 데스페라도를 부르기 시작합니다.

긴장된 모습이 조금씩 사그라 들고, 리틀 임재범 한동근은 자연스럽게 무대에 적응한 모습을 보이며, 점점더 안정적으로 '데스페라도'를 열창했는데요. 김태원이 조심스럽게 "토종 코리안입니까"라고 질문을 던질 정도로 한동근의 목소리에는 흑인 감성이 담겨 있었습니다.. 한동근에 매료된 김태원 은 "그대가 '위대한 탄생'에서 내가 찾던 사람이다"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저번 위탄보다는 이번이 더 재미있을것 같네요

용감한 형제는 "(한동근의) 캐릭터가 정말 재미있다. 느낌이 정말 좋은데 사투리가 나와서 종잡을 수가 없다"면서 그를 리틀 임재범이라고 칭하며. 흥분을 감추지 못하고 "훌륭한 보이스톤과 감성을 지녔다"며 칭찬을 멈추지 못했습니다. 

소향 또한 "오늘 참가자중 가장 노래를 할 줄 아는 사람이다. 노래를 더 듣고 싶은 욕심이 난다. 노래하는 모습이 정말 아름다웠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네요.

'스타오디션-위대한 탄생3' SNS반응 캡처 l

 

한동근의 등장에 각종 SNS에서는 순식간에 '한동근 열풍'이 불었고, "'슈스케4' 보려다가 '위탄3' 고정했는데 대박" "별 기대 없이 보다가 깜짝 놀랐다" "데스페라도 노래 좋은 줄은 알았지만 감동의 물결" 등 네티즌의 뜨거운 반응이 줄을 이었습니다.

 

 

한동근 사랑그놈 듣기

거친 외모와 사투리와는 전혀 다른 100%흑인소울을 보여주며 멘토들의 극찬을 받았습니다. 한동근이 부른 '사랑그놈' 감상해보세요

 

사랑그놈

늘 혼자 사랑하고 혼자 이별하고

늘 혼자 추억하고 혼자 무너지고

사랑이란 놈 그 놈 앞에서

언제나 난 늘 빈털털일뿐

 

늘 혼자 외면하고 혼자 후회하고

늘 휘청거리면서 아닌척을 하고

사랑이란 놈 그놈 앞에서

언제나 난 늘 웃음 꺼릴뿐

 

사랑해 널 사랑해

임재범 사랑..그 놈 Lyrics

불러도 대답없는 멜로디

가슴이 멍들고 맘에 문은 멀어도

다시 또 발길은 그 자리로

 

사랑해 또 사랑해

제멋대로 왔다가

자기 마음대로 떠나간다

왔을 때 처럼 아무말도 없이 떠나간다

 

늘 기억 땜에 살고 추억에 울어도

늘 너를 잊었다고 거짓말을 해도

숨을 삼키듯 나을 삼키고

그저 웃으며 손을 흔든다

 

사랑해 또 사랑해

목이 메여 불러도

너는 듣지 못할 그 한 마디

고개 떨구며 사랑앞에 난 또 서 있다

 

 

사랑해 널 사랑해

제 멋대로 왔다가

자기 마음대로 떠나가고

왔을 때처럼 아무 말도 없이 떠나가도

 

모른 척 해도 날 잊는 대도

사랑은 다시 또 온다

사랑은 다시 또 온다

 

한동근 데스페라도 듣기

MBC에서 공유를 안하는군요.. 차단당해서 연습영상과 위탄에서 부른건 정지영상으로 올려놓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