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재미있는 방송+사연+동영상/짧고 웃긴 - 화제의글 모음

자신의 실제모습 .jpg 아니야 이럴리 없어



자신의 실제모습.jpg 

네티즌 창의력의 끝은 어디일까요 ㅋㅋㅋ 볼때마다 재미있습니다. 사람은 누구나 자기애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남이 보는 모습보다 자기가 자신을 보는 모습이 조금더 이뻐 보인다고 하네요 ㅋㅋㅋ 여러분도 그러신가요?

우리모두는 그렇습니다~ ㅋㅋ 인정하긴 싫지만, 자신의실제모습이라는 만화그림은 우리를 대공감의 도가니속으로 몰아넣습니다 ㅋㅋ

자신의 실제모습 한번 보시죠 ㅋㅋㅋ

 

헉 ㅋㅋㅋ 이정도는 아닌데 ㅋㅋㅋㅋ 앜 ㅋㅋ 자신의 실제 옆모습 ㅋㅋㅋ 여러분이 직접 그려보시고, 남이 내 얼굴 그려달라고 하면 이렇게 될까요?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보면 샤프한 내 모습 ㅋㅋ 하지만 사진을 찍어보니 왠 덕후가 하나 누워있냐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웃는 얼굴에 침 못뱉는다고 했나요 ㅋㅋㅋㅋ 저정도면 내 얼굴이라도 누워서 침뱉겠다는 ㅋㅋㅋ

내가 생각한 나의 폭소하는 모습도 이상해요 ㅋㅋㅋㅋ 개구리가 억지로 웃는거같아요

푸하하 이건 대공감이네요 ㅋㅋㅋ 왁스 한참 바르기 시작할때에 이렇게 되죠 ㅋㅋㅋ

전체적인 모습을 봐야 하는데 꼭 저렇게 삐져나온 부분이 있더라구요 ㅋㅋ 좀 하다보면 저런거 안생기죵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