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천국에서 온 편지 한글판 사이트 접속/ 번역방법



정태호 미래를 맞췄던 천국에서온편지가, 현재 정태호의 성공을 정확하게 적중해, 온라인상에서 큰 화제가 되고 있다.

현재 해당 이슈로 인해서, 호기심을 느낀 네티즌들이 자신의 미래도 한번 알아보기위해 엄청난 트래픽이 몰리고 있고, 지금 인터넷에서는 천국에서온편지로 인한 재미있는 현상이 벌어지고 있다.

천국에서온편지가 '정여사' 정태호의 미래를 정확하게 예측했다는 소식이 우연하게 알려지게 되면서 벌어진 관심폭주이다.

정태호와 브라우니

 

이 새벽까지도 '천국에서 온 편지'는 각종 인터넷 포털사이트 검색어 순위 1위 혹은 상위권에 머물고 있고, 천국에서온편지 사이트의 한국어판도 등장했다고 한다. 심지어 포털사이트 지식인에서는 '천국에서 온 편지'를 번역해달라는 질문들이 쏟아지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정여사 인기는 2010년도에 이미 예언되었음'이라는 제목으로 개그맨 정태호가 2년 전 출연한 방송 프로그램을 캡처한 게시물이 등장해 사람들의 눈길을 끌었다.

당시 천국에서온편지와 정태호가 나온 방송 장면, 해당 편지에서는 정태호가 2012년부터 대박이 날것이라는 예언을 했고 2012년 현재그것이 들어맞게 되면서 해당 사이트가 폭주하고 있는 기현상이 벌어지고있다.

정태호는 앞서 2010년 9월 방송된 KBS '스펀지'를 통해 심심할 때 즐길만한 무료사이트를 소개하는 코너를 맡고 있었는데, 그때 당시 정탷는 '천국에서 온 편지' 사이트에 접속해 미래의 자신에게 메시지를 받아서 전파를 탄적이 있었다.

정태호의 미래를 예언한 '천국에서 온 편지'는 이름, 나이, 성별을 작성한 후 천국으로 접속하기를 누르면 천국의 내가 현재의 나에게 미래를 예견한 편지를 보내온다는 웹사이트 서비스 이다.

정여사의 인기를 맞춰버린 천국에서온편지 이슈 - 천국에서온 편지를 살펴보면, 내용은 대체로 자신의 수명을 알려주고, 과거의 일상 중 특별하달 수 있는 한 해에 대한 정보를 준다현재 천국에서온편지가 이슈가 되면서 사이트는 폭주하고 번역해달라는 문의도 쏟아지고있다. 이 새벽까지도 '천국에서 온 편지'는 각종 인터넷 포털사이트 검색어 순위 1위 혹은 상위권에 머물고 있고, 천국에서온편지 사이트의 한국어판도 등장했다고 한다.

당시 스펀지에서 천국에서온편지를 받은 정태호는

'2010년의 정태호에게 2047년 천국에서 정태호가'라고 시작되는 메시지를 받았으며, 해당 편지에 '인생 최대 전환점은 2012년이다. 

2년 후 최고 전성기를 맞이한다'는 내용이 담겨 당시의 정태호는 쇼프로그램의 한 코너였기 때문에 크게 믿진 않으며 그래도 기대감에 "빨리 와야 할텐데"란 반응을 보였었다.

하지만 놀랍게도 실제 정태호는 2년이 지난 지금 2012년.. 

천국에서온편지의 내용대로, 개콘 '용감한 녀석들'과 '정여사' 코너로 데뷔 이래 가장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에 우연이긴 하지만 그래도 미래를 맞췄다는 점에 사람들의 관심이 집중되면서 

현재 '천국에서 온 편지'는 접속이 원활하지 않은 상태다.

천국에서온편지 사이트 : http://www.uremon.com/heaven/

네이버 한글 번역 서비스 http://jptrans.naver.net/j2k_frame.php/korean/http://www.uremon.com/heaven/ (이건 잘 안되네요)

그냥 이렇게 하세요.. 그냥 사이트 들어가서

이렇게 입력을 하고

이런게 나오면

쭉 긁어서 복사한뒤에

http://translate.google.com/#ja%7Cko%7C

여기가서 붙여넣기하면 완벽하진 않아도 알아먹게 나옵니다.

 

저 같은 경우는 지금 야식먹으면서 하고 있는데

마지막으로 한마디.

87 년간 살아보고 생각한 것은,

"먹고 싶을 때에는 참지 말고 먹는 편이 좋다"는 것. 라니.

 

뭥미-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