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최경주 KJ믹스 ‘효능 설명을 꼭 이렇게 ㅋㅋ’ 남자의자격






최경주 KJ믹스 '효능 설명을 꼭 이렇게 ㅋㅋ'

최경주 KJ믹스에 대한걸 보다가. 오 최경주선수가 저런걸 먹고 몸관리 하는구나 하면서 보는데 ㅋㅋㅋ

아오 최경주선수 KJ믹스 효능 설명을 꼭 그걸말씀하셔야 했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변을 쫙 뿜어준다니 ㅋㅋㅋㅋ 아 최경주 선수 그 무서운 얼굴로 쫙 뿜어준다는 말을 하니, 왠지 모르게 괄약근에 고통까지 느껴지는 느낌이었습니다. ㅋㅋㅋ

우리나라 남자 프로선수중에 가장 성공한 최경주 프로. 최경주 KJ믹스는 어떻게 만든는걸까요?

최경주 KJ믹스 설명

골프선수 최경주 프로가 특별한 보양식을 공개했습니다 남자의 자격에서 멤버들은 '남자, 그리고 영웅을 만나다'라는 미션을 받아 대한민국 골프의 대표선수이자 골퍼들의 우상 최경주 선수와 만남을 가졌습니다.

최경주 선수는 자신만의 특별한 보양식에 대해 "아몬드 캐슈넛 블루베리 딸기 두유 호두 피망 사과 등을 넣어 만든 KJ 믹스를 먹는다"고 소개했는데요 ㅋㅋ 최경주 선수 KJ믹스 상품화해서 파셔도 되겠어요 ㅎㅎㅎ

최경주 선수는 "KJ믹스가 섬유질이 많아서 변을 볼 때 쫙 뿜는다. 장이 편하다"며 "이걸 먹고 나면 포만감이 대단하다"고 KJ믹스의 효능에 대해 설명했는데요 ㅋㅋㅋ 이거 변비 CF들어오시겠는데요? ㅋㅋㅋ 아으 그런데 쫙 뿜는다는 표현 ㅋㅋㅋ 너무 리얼했습니다.ㅋㅋㅋㅋㅋ

최경주 선수의 KJ믹스를 맛 본 멤버들은 "나 이거 먹고 프로 됐어요~, 프로에게만 권합니다. KJ 믹스", "최경주 기운이 솟아나요!" 등의 반응으로 즉석 CF를 선보여 재미를 더 했습니다.

 

 

 

최경주 선수는 엄청난 노력가로 유명한데요

예전에 어느 경기였는지 모르겠는데, 외국에서 경기 우승후 "나는 하루에 3,000번의 스윙을 했다" " 오늘 1,000개를 치겠다고 약속을 했으면 1,000개를 처야 한다. 999개를 치고 내일 1,001개를 치겠다고 내려놓는 순간 성공은 당신 곁을 떠나간다." 라는 말을 들었던게 기억나네요

정말 대단한 최경주 선수입니다. 엄청난 의지와 노력으로 이자리 까지 오르게 된 최경주선수 KJ믹스는 거들뿐~ ㅎㅎ

힐링캠프에서는 반복된 스윙으로인해 발톱이 발을 파고들기까지해 발톱을 뽑아내기도 했다고 하네요

후우 ㅜㅜ 정말 무서운 노력입니다.

아래 글 중 아직 못본 이슈가 있으신가요?

이다해 전신타이즈 흠잡을곳 없는 몸매라인노출

코네티컷 총기난사 미국이 총기소지 허용하는 이유

엘리자베스 리저 노출 노팬티사고 앤해서웨이에 이어 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