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규리애니팡 점수 73만점 니콜과 고수 연예인 애니팡 앓이





규리애니팡 점수 73만점 니콜과 고수 연예인 애니팡 앓이

 

 

카라의 규리가 높은 애니팡 점수를 인증했다.

 

규리는 4일 자신의 트위터에 "원래 연예인 애니팡대회 발표났을 때 별로 관심 없었지만 그날 밤 꿈에 뭔가 소감을 말하고 있었던 듯. 이왕 올리는 거 대회 마지막 날 올리려고 했는데 이왕 점수 다 들킨 거. 에잇"이라는 글과 함께 인증샷을 공개했다. 그는 "나 막 한가해보이려나"고 작은 걱정을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니콜은 "규리언니 무서워. 자랑했더니 30분 안에 분발하고 난 다시 2위. 흑"이라며 애니팡을 두고 치열한 경쟁을 벌였다.

이어 규리는 "진짜 한가해서 저런 거 아녜요! 아침에 눈 비비며 카톡을 확인하니 니콜이가 '당신을 이겼습니다~'가 와있어서 '오 이녀석' 이런 느낌으로 30분간 노템으로 분발하다보니 저렇게... 참고로 그때 캡처한 거라 밑에 58만점이 니콜이에요. 콜아 언니가 많이 사랑해 알지"라고 추가로 글을 게재했다.

 

사람이 열띤 경쟁을 하는 이유는 바로 모바일게임인 애니팡 때문이다. 카라는 최근SNS 상에 "애니팡 점수대박", "애니팡 대회 언제까지입니까" 등의 글을 게재해왔다.

박규리는 28일 트위터에 "간만에 정말 좋은 꿈을 꿨는데 낮이 될 때까지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아서 '복권이라도 한 번 사볼까'하던 찰나에 애니팡 점수가 터졌다"며 애니팡에 푹 빠진 모습을 보이기도


카라 멤버들은 이날도 서로의 점수를 자랑하며 불타는 승부욕을 보였다. 이에 팬들 또한 두 사람의 모습이 귀엽다는 반응이다.

규리가 공개한 애니팡 점수는 무려 73만점. 이에 그의 팬들은 "언니의 라스트 팡이 되고 싶어요" "연예인 애니팡대회에서 1등하고 꼭 하트 1억개 받으시길" 등의 센스있는 응원을 보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