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여자 내숭1위 ‘많이 못먹는척 하기’ ㅋㅋㅋ





여자 내숭1위 '많이 못먹는척 하기' ㅋㅋㅋ 

여자분들 어떤 내숭을 주로 떠시나요? 한 설문조사에 의하면 이번에 여자 내숭1위로 꼽힌 것이 음식에 관한 것인데요. 남자에서 여자 내숭1위는 많이 못먹는척 하기라고 합니다.

이상하게 제가 만난 여자들은 막 잘먹던데 ㅎㅎㅎ 미남이 아니라서 그런가?-_-

 

여자 내숭1위 '많이 못먹는척 하기'

최근 '여자의 내숭'에 관한 설문조사를 실시되고 그 결과가 공개됐습니다.

설문조사 결과, 여자 내숭 1위에는 '많이 못 먹는 척 하기(41%)'가 올랐으며 2위는 '실제로 지저분하지만 깔끔한척 하기(25%)'가 이어 '남자 앞에서 약한 척 하기', '남자 말에 동의하는 척 하기' 등으로 나타났습니다. ㅋㅋ 재미있는 설문조사면서 공감도 가는 결과네요 ㅎㅎㅎ

 

반면 여자들이 실제로 떠는 내숭보다는, 남자들이 생각하는 여자 내숭 1위는 '실제로 잘 놀면서 조신한 척 하기'로 나타났으며 이어 '약한 척 하기' 등이 꼽혔네요 ㅎㅎㅎ 여자들 생각보다 힘세죠~ ㅋㅋ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내가 여자지만 여자 내숭 1위 완전 공감된다ㅋㅋㅋ", "여자 내숭 1위 맞어 맞어 ㅋㅋ ㄴ나도 집에서 양푼에 밥 비벼먹지ㅋㅋ", "여자 내숭 1위 아쉽당 나는 잘 먹는 여자가 더 좋던데" 등의 반응을 보이네요 ㅎㅎ

 

윤아가 저렇게 먹으니까 이쁘네요 ㅎㅎㅎ 현실은 이쁜여자가 많이 먹으면 이쁜게 밥도 잘먹네지만..

못생기거나 밥잘먹게 생긴여자가 많이 먹으면 '거참 무쟈게 쳐먹네' 이런말이 나오기도 하죠 -_-;; 다 그런건 아니니 여자분들 신경쓰지마세요 ㅋㅋㅋ

 

그리고 여자내숭 순위중에 남자말에 동의하는척 하기 이거도 재미있네요 ㅎㅎ

여자분들은 대화중에 거의 습관적으로 맞어맞어 하면서 동의하죠 ㅎㅎ 그건 내숭이라기 보단 남자 여자의 차이점 같아요.

여자는 함께 공감하는것에 의미를 크게 두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ㅎㅎ

 

뭐 여자가 내숭을 떠는것도 다 남자한테 잘 보일려고 하는거니, 귀엽게 봐줘야 한다고 생각해요 ㅎㅎ 너무 심하면 니킥 날리고 싶지만

남자는 여자없이 여자는 남자없이 못사니까 서로 잘 맞춰 살아야겠죠^^

 

위 두사람은 같은사람이지만 ㅋㅋ 왼쪽이 밥을 엄청 많이먹는거랑 오른쪽이 밥을 엄청 많이먹는건 흠;

다르게 보이겠네요 ㅋㅋㅋ 소식하면 오래 산다니 이참에 우리 모두 소식습관을 들여봅시다 ㅋㅋ 어우 강민경 근데 엄청 이뻐졌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