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김아린 홍록기 예비신부이자 전여자친구 김아린 사진 공개



 



 

김아린 홍록기 예비신부이자 전여자친구 김아린 사진 공개

 

얼마전부터 화제가 됐던 홍록기(43)와 결혼하게 될 예비신부인 모델 김아린(32)의 외모가 공개되면서 홍록기가 장가가는 이유를 간접적으로 알렸습니다^^ 이제 결혼할 사이니 전 여자친구가 되겠네요 ㅎㅎ 홍록기와 결혼할 김아린양은 모델학과 출신의 멋진 몸매의 소유자 입니다. 그런 미녀인데다 거의 띠동갑인 아내를 얻은 홍록기는 럭키가이네요^^

 

홍록기는 12월 16일 서울 강남 대치동 컨벤션 디아망 웨딩홀에서 11세 연하 미모의 김아린과 결혼식을 올린다고 합니다.

 

김아린은 1980년 6월 3일생으로 뷰티모델 출신입니다.

김아린 프로필 – 홍록기 여자친구로 알려진 김아린 양은 80년생으로 대구 출신입니다. 대경대학교 모델과를 나온것과 170의 늘씬한 몸매의 소유자라는 것, 그리고 아마추어 모델 대회 '얼짱'을 수상, 2007년 후즈넥스트 모델 대회 대구 지역 2위를 차지한 했고, 일본 대마도 축제 패션쇼와 한일합작궁중패션쇼 참가, 신화·김세은의 뮤직비디오, 외환카드·현대카드 모델로 활동한 적있다고 합니다.

홍록기는 결혼 안할줄 알았는데 그래도 장가를 가긴 가는군요. 워낙 노는걸 좋아하는 이미지라 영원히 장가 안가고 놀줄 알았습니다. ㅎㅎ 그런데 이렇게 참한 신부를 얻어서 결혼하는군요.

김아린의 예전 방송모습을 잠깐 어디서 본 적이있는데 참 밝고 애교도 많아 보였습니다.

홍록기는 한동안 밥 안먹어도 배부르겠습니다.

홍록기 여자친구이자 예비신부인 김아린 - 두 사람은 7년 전부터 알고 지내다가 올해부터 정식으로 교제를 시작, 결혼까지 이르게 됐다. 홍록기는 앞서 방송 인터뷰를 통해서도 열애 사실을 당당히 밝혀 화제를 모았다.

 

웨딩잡지오 패션잡지등에서도 활동했다고 하는 홍록기 예비신부 김아린, 분위기가 좋다보니 여기저기서 많은 활동을 할 수 있었나 봅니다. 그래서 홍록기가 결혼사실을 발표하면서 그렇게 싱글벙글 했나봅니다.

홍록기 예비신부 김아린 방송 cut – 연예계 대표'노총각' 홍록기를 구제해준 김아린 씨가 모델출신이란 점에서 세간에 관심이 쏠리고 있는 가운데 올해 4월 KBS 방송프로그램 예고 소개 리포터로 활동했던 사진이 공개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홍록기는 '한밤의 TV연예' 인터뷰를 통해 "11세 연하의 여자 친구가 있다. 요즘 갖고 싶은 차가 유모차다"며 열애사실을 공개하고 결혼에 대한 의사를 밝힌 바 있다


홍록기와 김아린은 갑자기 사귀게 된 것이 아니라 무려 7년전부터 알고지내다가 올해부터 정식으로 사귀게 됐다고 하는군요. 7년이나 알고 지낸후에 만나게 된거면 충분히 알아보고 결혼하는거겠네요^^ 이런 급결혼의 배경이 속도위반은 아니겠죠?^^

아무튼 11살연하라니~ 능력도 좋고 운도 좋은 홍록기 요즘 워낙 나이차 많은 커플이 쏟아지니 11살 쯤이야 이제 뭐 별것도 아닌것같습니다.

두사람 멋지게 행복하게 사세요~ 아래 김아린 사진 더 첨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