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장미희 착시의상 나이 55세가 믿기지 않는 미모.





 

시계브랜드 오메가가 007영화에 7번째 참여를 기념해서 파티를 열었나 보네요

영화 스카이폴에 이번에 나왔나봐요.. 별 관심 없는 브랜드지만 -_-

여튼 장미희 착시의상은 남산 하얏트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이슈가 됐습니다. 장미희씨 착시의상 이번이 처음이 아닌데 가끔 써먹으시네요 ㅎㅎㅎ

장미희 착시의상 - 서울 남산 하얏트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제임스 본드의 23번째 영화 '스카이폴' 7번째 참여를 기념해 씨마스터 플래닛 오션 600M '스카이폴' 리미티드 에디션을 공개했다. 이날 장미희가 참석해 포토타임을 가지면서 착시의상 알려져

 

장미희씨는 연기자 생활을 아주 오래한 배우 입니다. 굉장히 관리를 잘하시는지 50대인데도 40대초반처럼 보이죠? 역시 연예인은 다릅니다~ 50대임에도 불구하고 착시의상이 어울린다는 것은 아직도 매력이 있다는 거겠죠

 

장미희 착시의상

 

장미희씨는 '아름다운 밤이예요~'로 유명하죠.

  

장미희씨 이렇게 보니까 참 이쁘시죠? 제가 알기론 55세 정도로 알고있는데 참 대단하시네요.

76년에 성춘향전으로 데뷔하셨는데.. 76년이면… 지금 37세인가요.. 그분들이 태어날 때 데뷔하셨다는 -_-;;;

그렇게 보면 엄청 나이드신분인데.. 정말 대단한 미모네요

 

장미희 착시의상은 예전에도 나온 적이 있습니다.

패션왕 장미희 착시의상ㅋㅋㅋ 사진으로 보니까 좀 덜 헷갈리는데 당시 방송 봤던분들은 조금씩 놀라셨을 듯 ㅎㅎ

패션왕은 패션에 관한 드라마였던 만큼 배우들의 패션들도 볼만했는데요

당시 장미희의 아찔한 착시의상 룩이 사람들의 시선을 모았던적이 있습니다

상의에 재킷만 걸친듯한 착시의상, 장미희의 착시의상이었죠 ㅎㅎ



장미희는 스킨색의 스판소재 탑에 날렵한 팔뚝이 드러나면서 회색자켓을 입었는데요

그게 착시효과를 줬었습니다.

 

장미희씨 너무 매력있습니다.^^ 5년후에도 이쁘실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