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무개념 간호조무사 신생아에게 손가락 욕설 신상털려





평택의 아xx 산부인과에 일하는 간호조무사가 신생아에게 손가락욕설을 해가지고 벌써 신상 다 털리고 난리났네요

개인신상털고 그런거 옳지 못한 행동이란건 알지만, 솔직히 이런사람이 털리는건 속이 후련합니다. 이제 막 세상에 태어난 정말 순수하고 아무것도 모르는 애기한테 저게 무슨짓인지 이해가 되질 않네요. 저건 무개념을 넘어 심각한 문제 아닌가요.

 

신생아를 향해 손가락 욕설을 한 간호조무사는 저걸 자랑이라고 페이스북에 올렸습니다.

아래 사진 보시죠.

경기도 평택시의 산부인과에서 근무하는 무개념 간호조무사. 이제 세상에 나와 좋은것만 보고 자라야할 아이에게 가운데 손가락을 치켜든 사진과 함께 "뭘봐 안자냐 진짜?"라는 글을 올렸다.

 

열받은 네티즌들은 해당병원 홈페이지는 물론이고, 각종 육아 출산 커뮤니티까지 퍼지게되며 분노는 급속도로 퍼지고 있습니다 이런일이 일어나면 확실하게 처벌을 하고 공개적으로 얼마나 잘못된 짓인지 두번 세번 각인을 시키고 넘어가야 다시는 이런 어이없는 일이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병원측에서도 CCTV를 곳곳에 달아놓고 , 만약 신생아나 환자에게 모욕감을 줄 수 있는 행위를 하다 적발됐을때는,  법적처벌을 받겠다는 각서라도 받아놓고 일을 시켜야 하는건 아닐까요.

물론 처벌은 당연하게 받아야 하지만, 교육과 경고차원에서 일하기 전에 언급해두는게 예방차원에서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그리고 아이 머리 아래에 있는 기저귀는 신생아들이 땀흘리는걸 흡수하기 위해 저렇게 하기도 한다고 하네요)

↓↓↓ 공감하시면 한번 클릭해주세요

벌써 카카오톡과 전화번호 털린지는 예전일입니다. 무개념 간호조무사의 전화번호와 카톡아이디가 털리면서 벌써 수백통의 카톡이 간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동안 트위터나 페이스북에 신생아 관련해 분노를 살만한 사진을 올린 간호조무사 사건이 크게 터진적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저걸 그대로 올리는건 본인이 잘못된 것이라는걸 전혀 자각하지 못한 이유 일까요?

도무지 이해가 되지 않는 저 여자의 행태.. 앞으로 절대 의료계통에서는 일을 못하게 해야 합니다.

저런 마인드를 가진 사람이 애기나 환자들을 어떻게 대할지는 불보듯 뻔한것 아닐까요.

해당 병원에는 게시판 글과 전화로 폭주상태 입니다. 당연한 결과이지요. 무개념 간호조무사의 행태는 아이를 낳지 않은 사람들에게도 혐오감과 분노를 일으키기에 충분한데, 아이가 있는 부모입장에서는 얼마나 기가 차고 환장할 노릇일까요.

커뮤니티 글들을 보면 얼마전에 저기서 아이를 낳았는데, 너무 충격이라며 흥분한 엄마도 보입니다. 출산육아 커뮤니티에서는 화난 엄마들이 욕까지 해가며 비판하고 있는 모습을 보면 이번일이 쉽게 넘어가진 않을것 같네요.

무개념 간호조무사에 대한 확실한 처벌이 신속하게 이루어져야 할 것 같습니다.

일부에서는 현재 저 병원에 있거나, 병원을 최근에 다녀온 부모님들을 모아서 소송까지 걸거라는 말이 나오고 있습니다.

지금 해당 병원 홈페이지는 트래픽초과로 접속불가 입니다.

에전에 썼던 페이스북글까지 찾아서 집주소까지 알려진 상태입니다.(이정도까지는 좀 심하긴 하지만.. 아기한테 그랬다는게 너무 화나서 불쌍해보이지는 않네요)

심지어 6월 13일에 페이스북에 저 무개념 간호조무사의 친구가 "너 자격증 없는데 OO병원에서 쓴다고 신고할꺼다"라는 글을 올린 것이 네티즌들의 눈에 띄게 되면서 A 씨가 자격증 없이 취업을 한 것이 아니냐는 의혹까지 커지며, 일부 네티즌들은 해당 기관에 신고까지 한 상태입니다.

아이와 아이의 부모님이 불쌍한건 두말할 것도 없고.. 해당 병원도 안타깝네요.. 저런 인간인줄 꿈에도 몰랐을텐데 죄없는 병원까지 이미지가 흐려지게됐습니다

내용 추가되는데로 업데이트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