펠라이니 첼시 영입 519억짜리 브로콜리
펠라이니가 첼시로 갈지도 모른다니!! 맨유에서 첼시로 옮겨온 저로서는 엄청나게 기쁜 소식이네요~ 펠라이니 와주면 정말 첼시는 한동안 전성기를 누릴지도 모르겠습니다. 첼시가 에버튼의 '브로콜리' 미드필더 마루앙 펠라이니를 노리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펠라이니가 브로콜리라고 불리는 이유는 사진 보면 아시겠죠?^^ 영국의 피플지는 "첼시가 1월 이적시장에서 에버튼의 심장인 펠라이니 영입을 위해 3000만 파운드(약 519억 원)를 제시할 것"이라고 보도했습니다. 올 시즌 에버튼 전력의 큰 부분을 차지하며, 구디슨파크의 영웅으로 떠오른 펠라이니를 과연 내줄까요?
첼시는 지난여름 엄청난 돈을 썼었죠, 오스카, 아자르, 빅토르 모지스, 마르코 마린을 첼시로 데려오는데 엄청난 돈을 쏟아부으며 새로운 첼시의 색깔을 만드는데 성공적인 모습을 보였습니다. 하지만 첼시팬들이 항상 아쉬워하는 것은 약점으로 지적받은 중앙 미드필더죠 ㅜ 지금도 좋긴 하지만, 막강한 미들이라고 볼 순 없습니다. 미들의 축이던 램파드도 이제 나이가 들어서 무게감이 덜해지고.. 첼시의 테크니컬한 미들들이 날개를 역할을 할 수 있게 펠라이니 같은 든든한 중심축 들어와준다면 오우~ 생각만해도 뿌듯하네요
펠라이니 첼시 영입설 - 현재도 선전하고 있는 첼시가 펠라이니 같은 든든한 척추를 가진다면 맨시티 맨유 뿐만이 아니라 바르셀로나에게도 절대 밀리지 않을 팀이 될 수 있다!
영국언론에 따르면 러시아 갑부 로만 아브라모비치 첼시 구단주는 첼시를 더 막강하게 만들고자 로베르토 디 마테오 감독을 위해 펠라이니 영입을 허가했다고 합니다. "펠라이니는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에 나설 자격이 있다"며 펠라이니가 첼시로 이적해 챔피언스리그에 도전장을 내밀게 될 것이라며 펠라이니 첼시 영입은 대의를 위해서도 합당하는 주장을 펼쳤다고 하네요.
펠라이니는 190cm가 넘는 장신으로 엄청난 제공권 장악력을 갖고 있으며 공미 수미 모두를 커버 할 수 있다.
비록 여름 이적시장에서 짱짱한 신성들을 대거 영입한 첼시가 펠라이니의 영입을 위해 500억이 넘는 돈을 제시할 예정이지만, 구단주가 워낙 돈이 많고 구단주 역시 팀의 보강을 원하고 있기 떄문에 무리는 없다고 봅니다. 피플지는 "첼시는 타이틀과 챔피언스리그 진출권을 지키기 위해 페르난도 토레스의 대체자가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다. 흔쾌히 그를 위해 엄청난 금액을 지불할 것"이라며 '빅 딜'의 성사 가능성을 긍정적으로 봤습니다.
펠라이니 첼시 영입을 뒷받침 해줄 갑부 구단주 로만 아브라모비치
에버튼의 데이빗 모예스 감독 역시 올 겨울 이적시장에서 펠라이니를 지키는 일이 쉽지 않은 싸움이 될 것임을 예감하고 있습니다.. 그는 더 선과 인터뷰를 통해 "최고의 선수에게 우승 트로피나 챔피언스리그 출전을 보장하지 못한다면, 그들이 생각하는 것(이적)을 받아들일 수밖에 없다"고 씁쓸하게 현실을 인정한 바 있습니다. 펠라이니가 그 실력을 가지고 더 큰 야망을 가지지 않을 수 없을 것 입니다.
상어를 강에서 키우긴 힘들겠죠 바다로 나가서 잠재력을 맘껏 발휘하도록 이적시켜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