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조혜련 전남편 ‘나 때문에 고생한 당신’



조혜련이 방송복귀 축하 영상을 직접 찍은 전남편에 대한 고마움을 전했습니다. 찡했는데요.. '힐링캠프'에 조혜련이 출연한거 다들 아실거예요. 방송보면 참 불쌍하기도 하고 찡하기도 하고… 조혜련이 이혼을 결심하게 된 사연과 방송중단 결단을 할 수 밖에 없었던 이유 등을 털어놨습니다.

이날 힐캠 방송에서 이혼과 방송중단이라는 고통스러운 7개월의 공백을 깨고 다시 돌아온 조혜련의 방송복귀를 축하하는 아들 우주의 축하영상이 깜짝 소개됐습니다.

 

우주 군은 "방송 복귀한 것 축하드린다. 열심히 하시고 항상 응원하겠다"고 응원했는데요.. "사랑해요, 파이팅"이라는 아들의 영상메시지에 조혜련은 눈시울을 붉히며 미안한 마음과 너무나 고맙다는 눈빛이 섞였더라구요 ㅜ 그리고 응원영상 속엔 직접 카메라로 조혜련에게 힘을 북돋아줄 영상을 찍고 있는 전남편의 목소리도 들어있었습니다. 남편이 참 착한거같아요

 


조혜련은 "저 동영상을 찍은 사람이 남편이다"며 "오랜만에 듣는 목소리다."며 잠시 말을 잇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는데요.. 

아무리 이혼한 사이지만, 함께 살아온 세월이 있는만큼 아직 마음속에 정이 많이 남았나 보더라구요..

이어 그녀는 그런 전남편을 향해 "이해해줘서 고맙고 다시 많은 사람들을 위해서 기쁜 웃음 즐거운 웃음 주겠다"고 말했습니다.


조혜련은 

"나라는 사람 만나서 정말 고생 많이 했고 미안합니다"라며 이혼한 전남편에게 방송을 통해 그녀의 아픈 진심어린 마음을 전했습니다. 

이어 아이들에겐 "부끄럽지 않은 엄마가 되겠다. 고맙다"고 덧붙이며 다시 조혜련다운 씩씩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조혜련씨 힘내시고 좋은모습 다시 보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