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구하라 앞머리 뽕머리 사과머리 펌 등 구하라 헤어스타일들



카라 구하라가 시스루 앞머리로 이름 지은 구하라 앞머리 셀카를 공개했네요. 구하라 앞머리는 구하라의 인기를 보여주듯 금방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구하라는 본인의 트위터를 통해 "요것이 시스루 앞머리인건가.."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앞머리 셀카 한 장을 올렸는데요. 트위터에 올린 셀카 속 구하라의 앞머리는 머리숱이 적어서 인지 앞머리를 내린건지 만건지 구분이 안될정도로 이마가 훤히 들여다 보입니다.

그래서 이마를 가렸지만 비쳐보인다는 뜻에서 구하라는 ‘시스루'라는 단어와 앞머리를 붙여서 시스루 앞머리라고 이름 붙인 것이네요

 

개인적으로는

이렇게 이마를 훤하게 드러내놓는게 더 이쁜것 같습니다. 구하라 이마는 이쁜편이거든요

구하라 헤어스타일을 보면 대부분 같은 가르마에 비슷한 머리길이와 펌의 반복인데요

거의 비슷한 헤어스타일을 많이 하다보니까 조금 단조로운 면도 있습니다.

아 확실히 이런건 좀 안어울리네요.. 귀염 컨셉을 잘못잡은듯

구하라는 오히려 이렇게 깔끔하게 말아올린게 어중간한것보다 훨씬 이쁩니다.

얼굴이 작기 때문에 이런 헤어스타일을 해도 귀엽고 이쁘네요

 

사과머리도 잘어울리는 구하라

 

이런 양갈래 머리도 참 잘어울리죠?

리본도 잘어울리네요^^ 리본은 얼굴이 동안형일때 잘 어울립니다.

앞머리 내리는것도 잘 어울리지만, 이마 까는게 더 낫죠?


모자가 귀엽네요^^

뭐 결론은 얼굴이 작고 갸름하면 왠만한 헤어스타일은 다 잘어울린다는 사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