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문희준 가수컴백 문보살 이젠 실력으로 사랑받길



문희준이 가수로 컴백한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과거 수없이 네티즌 뿐만 아니라 같은 연예인에게도 까였던 문희준, 하지만 문보살이라고 불릴정도로 그모든걸 다 품고 용서하는 대인배의 모습을 보였습니다. 참 착한거같아요

저는 문희준 가수컴백하면 응원해주고싶네요^^

문희준 가수컴백 소식은 언론을 통해서 공개되었는데요, 여러 채널을 통해 나온 보도에 따르면 에 "문희준이 가수 컴백 준비에 돌입했다"고 비슷한 소식들이 전해지고 있는걸로 봐선 문희준 가수컴백은 사실로 보입니다.

문희준은 그간 3년넘게 가수활동은 없었습니다. 문희준의 새 앨범 발표는 2009년 발표한 '라스트 크라이(Last Cry)' 이후 약 3년 6개월만인데요, 2013년초 앨범 발매를 목표로 지금 준비중이라고 하니 정확한 가수컴백 시기는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앨범 수록곡과 콘셉트도 아직 구체화되진 않았거나, 알려진것은 없는데요. 일단 가수컴백 의지를 밝힌것 같네요. 문희준은 가수활동은 없었지만, Mnet '와이드 연예뉴스',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등 예능프로그램 위주로 활동하며, 팬들과 멀어지지도 가까워지지도 않는 거리를 유지하고 있었습니다.

이번 문희준 가수컴백 잘되었으면 좋겠네요. 이제 더이상 문희준을 음악 외적인 문제로 괴롭힐 사람은 없다고 봅니다.(문보살은 좀 지켜줘야 할거같아요^^)


한참 지난일이지만 문희준이 인터넷에서 엄청난 수모를 겪는동안 문희준 어머니는 매일같이 우셨다고 하네요..

그리고 문희준은 그런 악플러들이나 자신을 까댔던 연예인에 대해서 그 어떤 법적 조치나 대응을 하지 않고 참기만 했었습니다.

군대도 사람들의 예상과는 다르게 현역으로 당당히!

예전에 문희준 숨만 쉬어도 까인다는말이 나올정도로 심했었는데, 이제 문희준 가수컴백하면 열심히 응원해줍시다^^

아래 최근 영상 짧은게 있길래 붙여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