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워쇼스키 무릎팍도사 출연 대박소식 김영철 통역관 ㅋㅋ



워메 워쇼스키남매가 우리나라 토크쇼에 나온다구요?? 그것도 무릎팍도사에!! (근데 호동형님 영어 울렁증 있으실텐데 어쩌실려고 ㅋㅋㅋ) 워쇼스키남매 무릎팍도사 출연 엄청난 흥미를 이끄는 조합입니다!!

워쇼스키 남매는 우리나라에서도 굉장히 유명한 감독이죠. 대박 시리즈 영화 '매트릭스'로 잘 알려진 세계에서 손꼽히는 유명한 영화감독 겸 제작자 라나-앤디 워쇼스키 남매가 '무릎팍도사'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워쇼스키와 매트릭스를 너무나 좋아하는 저로서는 놀랍기만한 소식인데요. 올해는 싸이도 그렇고 점점 우리나라가 세계속에서 자리잡아 가는 느낌이 듭니다..

워쇼스키 남매 무릎팍도사 출연에 관해서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워쇼스키 남매는 오늘(14일) 오전경에 무릎팍도사 녹화에 들어간다고 합니다. 워쇼스키 남매의 신작인 '클라우드 아틀라스'에 함께한 배두나와 짐 스케터스 역시 함께 무릎팍도사 녹화에 참여한다고 하네요. 대박이네요 ㅋㅋ 그럼 배두나가 통역 역할을 하려나요? ㅎㅎ. 정말 재미있는 상황입니다

 

톰 티크베어 감독과 함께 연출한 신작 '클라우드 아틀라스' 개봉을 앞두고 홍보를 위해서 엊그제 처음으로 한국을 찾은 워쇼스키 남매는 끝없이 이어지는 기자회견과 인터뷰 등, 그동안 한국에 얼굴을 비추지 않은 죄로 ㅋㅋㅋ 바쁜 일정을 소화하느라 엄청 피곤할텐데, '무릎팍도사'까지 출연하며 한국 팬들에게 확실하게 접근하네요 ㅎㅎ

워쇼스키 남매의 '무릎팍도사' 출연은 사상 첫 해외 게스트 출연이라고 합니다. 좀 더 알아보니 워쇼스키 남매의 무릎팍도사 촬영을 위해 통역관을 따로 둔다고 하네요. 워쇼스키 남매가 녹화에 임하는 자세가 남다른데요? 전 간단하게 할 줄 알았는데 통역관 까지 두고 한국 토크쇼에 출연한다니.. 기대가 많이 됩니다.

 

(+업데이트) 그 통역관이 김영철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워쇼스키 남매는 우리나라에 첫 방문이지만 사실 진작 한번 왔었어야 했어요!! 한국과의 인연이 절대 무시할 수 없거든요. 우리나라가 '매트릭스' 3부작으로 엄청나게 사랑해줬고,(물론 전세계적으로 다 그렇겠지만) '스피드 레이서'나 '닌자 어쌔신'에 비가 출연했고( 사실 워쇼스키 남매에게 이건 감사할 일이죠 ㅋㅋ 비를 써줬다는거에) 그리고 워쇼스키 남매가 또 한번 우리나라 배우인 배두나를 '클라우드 아틀라스'에도 쟁쟁한 할리우드 톱스타와 함께 캐스팅하면서 전생이 궁금해질정도로 우리나라와 인연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ㅎㅎ

(그리고 이번 방한이 좀 늦어진 이유도, 미래의 서울을 그리는데 상상력에 방해가 될까봐 영화제작을 다 마치고 한국에 가기로 했었다고 하네요)

이렇게 2144년 서울을 그린^^

워쇼스키 남매는 첫 방한을 하면서 한국에 대한 애정을 곳곳에서 드러냈는데요.

아참 워쇼스키 남매 두 사람 중 누나…가 된 라나 워쇼스키는 래리 워쇼스키라라는 남자였던거 아시나요? ㅎㅎ 원래는 남성이었으나 2002년 이혼 후 10여 년 간 여장남자라는 의혹과 성전환 수술 의혹을 숱하게 받아오다 최근 성전환수술 사실을 공개하고, 아예 이제는 공식적으로 누나로서 여자로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뭐든지 파헤치던 무릎팍도사에서 워쇼스키 남매에 대해 어떤 질문들을 던질지!! 궁금해 집니다. 아오 기대되요 ㅋㅋㅋ

 

아래 동영상은 클라우드 아틀라스 트레일러 영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