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마왓슨 새남친이 공개되면서 새남친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미국의 파파라치 연예매체인 스플래쉬 닷컴으로 인해서 엠마왓슨 새남친이 공개되었는데요. 해리포터로 유명해진 헐리우드 여배우 엠마왓슨의 새남친인 윌아다모비치와 함께 데이트하는 모습이 공개됐습니다.
엠마왓슨 새남친을 보도한 스플래쉬닷컴에 의하면, 이날 엠마 왓슨은 윌 아다모비치와 함께 뉴욕의 센트럴 파크에서 여유로운 산책을 즐겼다고 합니다. 엠마왓슨과 새남친은 사진 속에서 보여지듯이 편안하고 평범한 옷차림으로 센트럴파크를 걸으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엠마왓슨 새남친과이 사진이 이슈가 된것은 처음은 아닙니다.
두사람은 과감하게도 공개된 장소에서 스킨십도 마다하지 않는데요
엠마왓슨이 새 남친과 함께 '코첼라 뮤직 페스티벌'에 참석해서 다정하게 안고 있는 사진도 공개된적이 있습니다.
엠마 왓슨은 남자친구인 윌 아다모비치(아다모위츠 라고도 함)와 당시 뮤직 페스티벌 무대를 감상하면서 주위를 의식하지 않는듯한 키스와 스킨십으로 화제가 된적 있습니다.
엠마왓슨과 새남친 길거리 스킨십 뽀뽀사진
엠마 왓슨 새남자친구 윌 아다모비치는, 세계적인 명문대학교인 영국 옥스퍼드대에 재학 중인 훈훈한 외모를 가진 일본계 미국인 입니다.
윌과 엠마 왓슨이 연인이 된 계기는, 지난 2010년까지 옥스퍼드대를 다니다 최근 브라운 대학교로 편입한 엠마왓슨과 두 사람은 같은 학교를 다니던 시절 처음 만나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고 합니다.
엠마왓슨은 세계적인 톱스타지만 이렇게 평범하고 자유롭게 연애하는 모습이 너무나 보기 좋습니다. 자신이 스타라는 이유로 지나치게 꽁꽁싸매고 비밀연애를 하는것보다는. 차라리 이렇게 공개연애를 하는것이 더 낫지 않나 생각합니다.
사람은 감출수록 더 캐내고 싶어하는 심리가 있기 때문에, 감추고 가리면 호기심이 더 커지게되고, 그 호기심이 충족되지 않으면 각종 루머와 억측이 난무하게되기 마련입니다.
이렇게 오픈해버리면 그럴일도 없을것이고, 나중에 열애설이 밝혀져서 아낌없이 사랑과 관심을 보내줬던 팬들에게 실망감을 주지도 않게 될 것이고, 더불어 본인들도 떳떳하고 당당하게 맘껏 연애를 할 수 있으니 1석3조 아닐까요
아래 글 중 아직 못본 이슈가 있으신가요? 아래글도 읽어보세요^^
장미란 은퇴 눈물 'IOC선수위원 도전' 장미란 선수 고마웠습니다.
신지훈 I'll be there 듣기 I will be there 가사 신지훈 동영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