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Vocal Battle/불후의명곡 다시보기

아이비 초대 듣기 동영상 다시보기 / 불후의명곡



아이비의 섹시한 무대 정말 오랫만에 보게 되네요. 아이비 초대가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하는 가수인 유미의 배반의장미를 이긴게 조금 가슴아프긴 하지만^^ 아이비 초대 역시 아이비가 아직 죽지 않았다는 걸 보여주는 무대였습니다.

아이비가 82년생이었군요.. 지금까지 나이가 꽤 많은줄 알았는데 조금 의외입니다. 아이비도 오랫만에 공중파에서 서는 무대라 많이 떨릴텐데요

설레는 마음을 안고 무대로 등장하는 아이비. 8년전 신인이었을때의 마음으로 다시 무대로 올라섭니다. 아이비가 이런 무대에 조금 유리할 수도 있는 점은, 아이비와 엄정화의 무대코드가 굉장히 흡사하기 때문에 아이비가 엄청화의 곡을 소화하는데 이점이 있다는 것입니다.

무대의상 굉장히 섹시하죠? 아이비가 무대에 오르자 남자 출연자들의 반응도 남달랐습니다. 엄정화 초대라는 곡에 너무나 잘 어울리는 아이비.

아 엄정화도 이렇게 보니 원로가수 느낌이 나네요..

엄정화가 데뷔한지 벌써 20년이 넘었군요.. 이제 평가하는 입장에서 데뷔한지 10년이 넘은 후배가수들을 엄마의 미소를 지으며 흐뭇하게 지켜보는 엄정화.. 세월이 이렇게 빠르나요..

자 드디어 아이비 초대 시작합니다.. 일부러 실루엣 효과를 위해 카메라 촛점을 흐리게 하자 남자 참가자 들이 촛점 맞춰달라며 난리를 칩니다. 그만큼 섹시한 무대가 기대됐던 아이비 초대. TV로 보는 입장에서도 아이비가 예전 매력을 그대로 잘 보여줄 수 있을까 하는 기대감을 가지고 봤습니다.

19금무대를 방불케 하는 섹시한 아이비 초대 무대. 무심한듯 섹시한 느낌을 잘 살려보겠고 노래를 부르기 전부터 이야기 했는데요. 그 시작부터 이미 압도하는 비주얼로 점수를 먹고 들어갑니다. 역시 경험과 연륜은 어디가질 않는군요.

온몸이 비치는 시스루의상이 너무나 잘 어울리는 아이비 인데요 아이비의 매력 무대의상 곡 모두가 너무나 잘 맞아 떨어졌습니다.

 

아이비의 이런 섹시한 장면이 나올때 마다 남자들은…

이렇게 다들 눈을 떼지못하고 어쩔줄을 몰라하더군요 재미있는 장면이었습니다.

아이비가 바닥에 앉아 아찔한 각선미를 그대로 드러내면서 남성들의 시선을 무대위로 과감하게 ‘초대’하는 장면이 가장 섹시했던 장면입니다. 그동안 관리를 꾸준히 한 노력의 흔적이 보이는듯 했습니다 이 장면에서는

여자도 이렇게 놀라는 ㅎㅎ

남자참가자들에게는 최고의 무대! 재미있는 리액션들이 많았습니다.

초대라는 곡의 색깔늘 낼 수 있는 사람이 원곡을 부른 엄정화 자신이라고 생각했는데 오늘 아이비 초대의 무대를 보니 아이비의 노래같다는 극찬을 해주었습니다.

스윗소로우 마저 누른 아이비. 오늘 엄정화 특집인것이 아이비에게 아주 크게 작용한것 같습니다. 아이비 초대 오늘 정말 좋았구요. 아래는 아이비의 초대 동영상 입니다. 함께 감상하시죠^^

유미 배반의장미 못들어보신분은 꼭 들어보세요^^ 아래 클릭

유미 배반의장미 별 듣기 동영상 / 불후의명곡 다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