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재미있는 방송+사연+동영상/안녕하세요 사연모음

안녕하세요 방귀거부 남자친구 [동영상] / 여자친구 방귀 금지



4년쨰 열애중인 한여성의 고민..

4년이나 사랑하는 남자가 있는 여성이 어떤 고민이 있을까요?

이런 고민이 나오면 솔로들은 바로 전투모드로 변해서 매의눈으로 지켜보기 시작하는데요

아직 나이도 좋고, 이쁜 열애중인 여자의 고민은 뭘까요

안녕하세요 방귀거부 남자친구


 

안녕하세요 방귀거부 남자친구

너무나 사랑하는 남친이지만 둘사이에는 큰 장벽이 있다고 합니다. 아… 설마 언어의 장벽?? 아닌데 4년이나 사귈정도면 그건아니고.. 서로 소통이 안되는걸까요?

아님 남친이 커밍아웃이라도 했나 ;;

안녕하세요 방귀거부 남자친구

여친의 속이 썩어들어가고 있다고 합니다. ㅋㅋㅋ

얼마나 애를 먹이면… 바람피는걸까요? 어떤 남자친구를 가진 여자분이길래 이렇게 속이 썩을 정도의 고민을 가지고 있는걸까요

바로 아름다운 연인의 사랑을 가로 막고 있는 장벽은 바로바로….

안녕하세요 방귀거부 남자친구

방귀입니다.

-_-

여친이 자기야 나 방귀뀌어도 돼??? 라고 귀엽게 물으면, 남친은 급정색을 하면서 아 더럽게 왜 그러냐고 ㅋㅋㅋ 아무리 사랑하는 사이라도 그건 용납할 수 없다고 하네요 ㅋㅋ 부부사이라도 그럴 수 없다고 ㅋㅋ 방귀뀌면 헤어질거라고 한다고 하네요

 

안녕하세요 방귀거부 남자친구

그래서 남친앞에서 생리현상을 참고 참고 참고 또 참고.. 으악~~ 너무나 힘이든 여친이 안녕하세요에 방귀거부 남자친구에 대한 고민을 가지고 나올만 하네요.

그것도 4년이나 ;;

방귀 뿐만이 아닙니다. 화장실에서 조금만 늦게 나오면 ‘너… 똥쌌어?’ 라고 하면서 급정색을 한다고 합니다. ㅋㅋㅋ 아 더럽게~ 막 그런데요 여자가 무슨 엘프도 아니고..

김태희도 똥싸고 방구끼고 다 하는데.. 여자에 대한 환상이 너무 큰가봐요 ㅎㅎ

 

안녕하세요 방귀거부 남자친구

그렇게 4년을 참았던 여친은 결국 119에 실려갔다고 하네요;;

얼마나 방귀를 참았으면 심한 복통이 와서 구급차에 실려갔다는 웃을수도 울수도 없는 에피소드… 방귀를 절대 용납하지 못하는 남친때문에 방귀참다가 병원까지 가는 사람이 있군요 ㅋㅋ

안녕하세요에 고민 들고 나올만 합니다 ㅎㅎㅎ

병원에 갔더니 배에 가스가 너무 차서 그랬다고 하네요.. 거기다 그문제로 직장까지 그만뒀다고;;

안녕하세요 방귀거부 남자친구

그 고민의 여자친구 입니다. 방귀를 너무 참아서 그런지 얼굴이 누렇게 뜬것같은 느낌이 드네요 ㅋㅋㅋ 그냥 기분 탓이겠죠? ㅋㅋ 뭔가 방귀를 오래 참은듯한 표정이예요

방귀거부 남자친구랑 함께 강촌으로 놀러를 갔을때 정말 갑자기 방귀가 뀌고싶어서 고민고민하닥 살짝 문열고 엉덩이만 내밀고 꼈다고 하네요 ㅋㅋㅋㅋ

방귀뿐만이 아니라 트림이나 응가 등등 생리현상을 다 기겁을 한다고 하네요

그럼 남자친구는 실수로라도 방귀를 안뀔까요?

안녕하세요 방귀거부 남자친구

남자친구가 실수로 뽕 소리 날정도로 살짝 방귀를 낀적이 있는데, 남자친구가 막 기겁을 하면서 정말 미안하다고 급사과를 했다고 하네요 ㅋㅋㅋ 우와 이정도면 여자 입장에서도 정말 낄수가 없겠어요 부담되서 ㅋㅋ

방귀거부 남자친구는 절대 여자친구가 뀐다는건 용납할 수가 없다고 합니다. ㅎㅎ 이정도면 정말 완고한 자세인데요. 이건 여기서 고칠 수 있는게 아닌거 같아요 ㅎㅎ 타고난게 그쪽으로 엄청 보수적이고.. 아마 여자형제가 없나봐요

남자친구가 그렇게 방귀거부 하는 이유가 뭘까요?

안녕하세요 방귀거부 남자친구

여자가 생리현상을 자기앞에서 마음껏 해결해버린다는건 자존심 문제라고 합니다.

자기를 남자로 생각하지 않거나, 너무 편하게 생각하거나.. 이런 문제라서 싫다고 하네요

전 적당한 긴장감은 좋지만 병날정도면 약간 풀어주는게 좋지 않을까요

그리고 집안 분위기 자체가 가족끼리도 절대 방귀를 끼지 않고

심지어는 응가하고 나온 아버지를 구박한 어머니 때문에 아버지는 전용 화장실을 하나 만드셨다고-_-

자신이 방귀를 뀌고 싶을때는 옷입고 외출을 한다고 하네요 ㅋㅋㅋ 우와 ㅋㅋㅋ 피곤하당

말이 필요없네요 방귀거부 남자친구 동영상 한번 보세요 제가 아래 링크해놓을게요 ㅋㅋㅋ

여자친구 방귀거부 남자친구때문에 정말 아랫배 폭발해버리겠어요 ㅋㅋ

http://tvpot.daum.net/v/v44bdmaavjmmi9V7jVjl7cV


아래 글 중 아직 못본 에피소드 있으신가요?

안녕하세요 최강동안녀 [동영상] 다시보기 초등학생은 나의적

안녕하세요 신권아내 신권집착녀 돈의맛 [동영상] 다시보기

안녕하세요 침입자들 조작 연기논란 해명 페이스북 사진 [동영상 다시보기]

안녕하세요 노안남 이선균 / 19살인데 40대로 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