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티파니 차 경차 사진 후보 [국내에서 단한대뿐인 핑크경차]



티파니 차가 이슈네요. 

티파니 차는 여러가지 후보가 있는데요. 

일단 국내 단 하나뿐인 차를 소유하고 있다고 하네요..

티파니 차는 도대체 뭐지?? 국내 단한대뿐이라면 엄청 비쌀텐데 말이죠..


티파니 차에 대한 의견이 분분하고 하직 끝까지 밝혀진건 아니지만, 

이거일수도 있겠다 싶은 티파니 경차 후보들을 모아봤습니다.


소녀시대 티파니는 강심장에 오랫만에 출연했네요. 티파니 웃는모습이 참 좋은데 더 자주 나왔으면 좋겠네요^^ 티파니가 최근 구입한 경차에 대해 언급했는데요. 그 유명한 티파니 경차!

방송에서 소녀시대 멤버들은 각자 자신을 둘러싼 수입과 관련된 루머들을 해명하면서 나온 티파니 경차 이야기. 소녀시대 멤버들이 많이버는건 세상이 다 아는 사실이죠!~

 

먼저 윤아는 한해 수입이 80억이라는 재벌설에 대해 "저도 그 기사를 봤다. 그런데 사실이 아니다. 말도 안된다"고 부인했는데요. 워낙 CF도 많이 찍고 활동을 가장 많이 하니까 그런 오해를 받았나 보네요. 사실은 한 50억? ㅎㅎ 

그리고 그 다음으로 시선을 끈 것은 티파니 경차 고백

티파니는 한국에 하나뿐인 차를 샀다는 소문에 대해 "핑크색 차를 샀다. 정말 한국에 하나 뿐이지만 오해하시는 것처럼 비싼 차가 아니라 경차다"며 "제가 돈을 많이 번다고 생각하시는데 그렇게 많이 버는 건 아니다"고 해명했는데요. 그렇게가 얼마길래?^^

 

아래 후보들을 한번 보시죠~

ㅎㅎ 이놈은 백퍼센트 아닐거구요~ 소녀시대 다들 외제차 많이 타던데 마티즈 탈일은 죽어도 없곘죠.

이놈은 이름은 모르겠지만 특이해서 가져와봤습니다. 일본차인데 길에서 자주 못봐서 혹시 이놈인가? 해서요

흠 이놈일까요? 이것도 여기저기서 몇번본거같기도 한데.. 그리고 제 생각엔 가장 유력한…

가장 비싼 경차라는 애스턴마틴의 시그넷. 설마 이걸까요?

영국 현지가격으로 3만파운드가 넘어가는 차인데요. 우리나라돈으로 하면 기본형이 5500만원이 넘어간다고 합니다. 그럼 우리나라로 넘어오면 세금붙고 이래저래 하면 에쿠스 옵션붙은가격은 그냥 나가겠네요 ㄷㄷ

[+업데이트] 예상을 깨고 젤 위의 국산 경차라는 말이 계속 도네요 뭐가뭔지 아직도 의문입니다.

뭐 머지않아 곧 밝혀지겠지만 한번 후보들을 뽑아봤습니다^^ 재미로 봐주세요

3달전에 쓴 다른 멤버들의 자동차 포스팅 입니다.

소녀시대 차 태연 윤아 제시카 서현 유리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