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사진 모음

박은지 해물탕모델 과거 [사진과 동영상] 사기당한 CF



박은지 해물탕모델 시절 사진과 동영상이 퍼지면서 화제가되고있습니다. 큰 이슈가 될 수밖에 없는것이 지금의 이쁘고 샤방한 모습과는 너무너무 다른 통통하고 촌스러운 모습이 공개되어서 인데요. 박은지 과거 모습을 보면 그래도 이쁜얼굴이 그대로 있는것 같습니다.

거기서 살이 좀 더 많이 빠지고. 눈만 한거 빼고는 크게 흠잡을건 없어 보입니다.

 

박은지 해물탕모델 과거 한번 보실까요

박은지 해물탕모델 과거사진

너무나 차이가 나는데요 왼쪽 위의 사진을 보면 해물탕모델을 하기위해서 인지 몰라도 헤어스타일이 오징어같은..

박은지 해물탕모델 과거의 얼굴도 전혀 못생기거나 웃음을 살 외모는 절대 아니지만

네티즌들이 그렇게 놀라는 이윤 지금 너무 이쁘기 때문이겠죠

박은지가 라디오 스타에 출연해서  "대학시절, 한 요리프로그램의 리포터로 출연했다가 사기를 당했다"며 "당시 담당 PD의 미심쩍은 행동에도 불구하고 열심히 촬영을 했지만 몇 년이 지난 후 뒤늦게 음식점 TV 광고였다는 사실을 알았다"며 억울함을 이야기 했는데요. 이렇게 과거가 남겨진것도 억울한데 사기까지 당했다니…

박은지 해물탕모델 과거 영상이 이렇게 화제가 될때마다 해당 PD를 찾아가서 떄리고 싶어지겠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