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김지우 결혼 레이먼킴 남편 직업 / 올리브쇼 키친파이터



김지우 깜짝 결혼소식 입니다. 

한동안 안보인다 했더니

(케이블에서는 계속 활동했나보네요) 

갑자기 레이먼킴 이라는 사람과 결혼한다고 합니다.

김지우가 레이먼킴과 결혼한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곧바로 이슈가되고 있는데요.

 

김지우 결혼

김지우는 1983년 11월 22일생으로 만 29세입니다. 예전에 활동도 꽤 열심히 했던.. 이쁘고 연기도 잘하던 배우로 기억되는데요, 김지우는 2001년 MBC 드라마 '맛있는 청혼'으로 데뷔했다고 합니다. 맛있는 청혼이 2001년 드라마군요.. 세월엄청 빠르네요… 

김지우 결혼 레이먼킴

김지우의 본명 김정은입니다. 저도 이 포스팅을 쓰면서 알았네요^^ 김지우는 데뷔 초 선배 배우 김정은과 이름이 같아 방송활동에 불편함을 겪어 잠시 차정은이라는 가명을 쓰다 김지우로 이름을 바꿨다고 하네요. 하긴 김정은이라는 이름이 너무 흔하다 보니 그렇게 겹치기도 하겠네요

김지우 레이먼킴 결혼


김지우는 단국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했습니다. 첫 데뷔작이었던 '맛있는 청혼' 이후 이후 시트콤 '논스톱5'에 출연하면서 인기를 끌었었는데요

와 맛있는 청혼 기억이 새록새록~

 

2002년 '정', 2003년 '1%의 어떤 것', '내 인생의 콩깍지', '스크린', 2004년 '회전목마', '두근두근 체인지', '구미호 외전', 2005년 '논스톱5', 2006년 '그 여자', 2007년 '직장연애사', '나쁜여자 착한여자', '색시몽', 2012년 '로맨스가 필요해 2012' 등 많은 작품에 꾸준히 출연하며 활동을 했었습니다.

 

김지우 레이먼킴 결혼

김지우와 결혼하는 레이먼킴에대해서는 잘 모르시는 문들이 많을텐데요

레이먼킴 프로필

- 경력: <그릴 멕>, <엘리스 키친> Head Chef

- 현재 가로수길 '시리얼 고메' Executive Chef

- 캐나다 교포 출신 요리사/ 지중해 요리 전문가

- 레스토랑 컨설팅 전문가

 

김지우 결혼 레이먼킴

모습에서부터 카리스마가 확 느껴지는 키 181Cm 90kg의 거구의 셰프가 바로 레이먼 킴이다.

그는 <쿠킹 마초>라는 수식어처럼 무뚝뚝하지만 시원시원하게 요리하는 캐나다 교포출신 요리사이지만, 그는 건강한 식탁을 추구하는 요리 전문가이기도 하다.

2000년 레드우드 그릴의 헤드 셰프로 시작, 엘리스키친과 그릴 멕의 Head Chef 활동한 후 현재 가로수길의 캐주얼 아메리칸 다이닝 레스토랑 '시리얼 고메'의 Executive Chef로 활동 중이다.

비행기 조종사를 꿈꾸며 항공대학에 진학했지만, 교양과목으로 음식 수업을 들었던 것이 그의 인생을 바꾸어 놓았다.

다른 사람들과 음식과 즐거움을 나누는 것이 천성에 맞는다고 생각한 것.

사람들과 대화하고 기쁨을 함께 나누는 것을 즐기는 그의 유쾌함 탓일까? 그의 식당에는 언제나 사람들의 웃음 소리가 한 가득이다.

출처 – 올리브

 

레이먼킴의 요리 프로그램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김지우는 결혼소식전에 공중파에서는 모습을 자주 볼 순 없었지만, 김지우가 쉬던게 아니라,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분야가 뮤지컬이었다고 합니다.(제가 뮤지컬을 안봐서 몰랐어요)

김지우는 2006년 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를 통해 뮤지컬에도 데뷔, 이후 주로 뮤지컬 배우로 활동했다. 뮤지컬 무대 데뷔 초기 '연예인 출신'이라는 꼬리표에도 풍부한 가창력과 연기력을 조금씩 인정받으면서 뮤지컬무대에서도 좋은인상을 줬던 모양입니다.

김지우 레이먼킴 결혼

김지우는 뮤지컬쪽에서도 왕성한 활동을 벌여왔는데요.

2006년 '패션 오브 더 레인', 2007년 '달콤한 안녕', '위대한 캣츠비, '김종욱 찾기', 2008년 '싱글즈, '젊음의 행진', 2009년 '금발이 너무해', 2011년 '렌트', 2012년 '닥터지바고', '젋은 베르테르의 슬픔' 등에 많은 작품에 출연헀습니다. 뮤지컬 문외한도 한두번쯤은 들어봤을법한 작품들인데요.

다수 뮤지컬 작품에 출연하며 실력을 인정받은 김지우는 '김종욱 찾기'로 제3회 대구 뮤지컬 어워즈에서 신인상을 수상하면서 뮤지컬무대에서도 아주 열심히한 공로를 인정받았습니다. '금발이 너무해'로는 더 뮤지컬 어워즈에서 여우주연상 후보에 올랐다니, 드라마활동 할때 보다 더 열심히 한듯 합니다.

김지우 결혼 레이먼킴


그리고 김지우는 지난해부터 올리브TV '키친 파이터'에 출연하기 시작했는데요 여기서 결혼할 예비 남편 레이먼킴을 만나 인연을 맺게 됩니다.

 

김지우 결혼 레이먼킴

레이먼킴이 해당 프로그램에서 독설을 쏟아붓는 역할을 맡아서, 본인도 많이 괴로웠다면서 작년8월에 레이먼킴은 트위터에 "전 욕만 먹는 거 같다. 느끼하고 못됐다고"라는 글을 올려 고충을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그때 독설을 듣는 입장이었던, 설수현과 김지우는 오히려 레이먼 킴의 입장을 두둔해주는 트윗을 올렸었는데요,

김지우 결혼 레이먼킴

설수현은 트위터에 "이번 '키친파이터'를 보며 심사위원 세 분이 걱정되기 시작했습니다. 평가를 해야하기에... 더 냉정해져야 하고 까다로울수밖에 없는 자리인데... 2회 녹화 끝나고 잠도 못잤다는 얘기에 제가 더 미안해졌습니다. 다음엔 좀더 성숙한 모습으로 돌아오겠습니다"라는 글을 올렸고,


김지우 역시 "우리 심사위원 분들, 심사 때는 무서워 보여도 평소에는 많이 여리신 분들이에요. 스윗하신 분들이랍니다. 오해 금지! 심사는 심사일 뿐 오해하지 맙시다"라는 글을 트위터에 올렸었습니다. 그때는 진행형이었을까요?^^

 

김지우 결혼 레이먼킴

한편 김지우와 레이먼킴은 5월 13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라움에서 비공식으로 결혼식을 올린다고 합니다. 김지우와 결혼하는 예비남편 레이먼킴은 현재 시리얼 고메 이그제큐티브 셰프, 테이블 온 더 문 이그제큐티브 셰프로 소속돼 있습니다.

김지우가 올리브쇼에서 나왔던 동영상중 하나입니다. 김지우의 요리가 평가받는 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