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에서 이미 한차례 유명해졌던

    '혼자부르는 레미제라블' 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혼자부르는 레미제라블 영상 안에는 유튜브 스타 닉 피테라가 1인9역으로 레미제라블을 부르는데요. 정말 정말 대박 혼자부르는 레미제라블 진짜 대박입니다.

    혼자부르는 레미제라블의 주인공 닉피테라는 낮음 음역대인 자베르부터 높은 음역대인 판틴의 노래까지 완벽하게 소화해내는 것도 대단한데 다양한 표정연기까지 선보이며 이사람 도대체 뭐지? 라는 말이 절로 나오게 합니다.

    혼자부르는 레미제라블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영화보다 더 감동이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혼자부르는 레미제라블 닉 피테라

    이렇게 한 배역씩 돌아가면서 부르는데요.. 들어보면 신께서 어떻게 이 한사람에게 이렇게 많은 재주를 주셨는지 따지고 싶을 정도로 잘합니다.^^ 친구중에 합창단에서 활동하고 있는 애한테 혼자부르는 레미제라블 닉 피테라영상을 보여줬더니 이거 립싱크 아니냐고 할 정도로 괴물입니다.

     

    혼자부르는 레미제라블 닉 피테라

    닉 피테라의 혼자부르는 레미제라블 노래들을 듣고 참.. 세상엔 생각지도 못했던 사람들이 있구나.. 라는걸 다시한번 깨달았네요.. 그리고 닉피테라의 팬이 되버렸습니다.

    혼자서 레미제라블 9인의 노래를 이렇게 부르는데 다른 노래들은 어떻게 얼마나 잘 부를지 너무너무 기대가 됩니다. 앞으로도 닉피테라의 노래를 들어 봤음 좋겠습니다.

    아 정말 대박대박.. 계속 들어도 닉 피테라의 혼자부르는 레미제라블은 소름그 자체입니다. 노래도 엄청 잘하는데 목소리도 너무 좋고.. 표정연기도 좋네요.. 영화 장면들이 막 떠오르는 것 같습니다.

    혼자부르는 레미제라블 닉 피테라

    최근 우리나라에서 공군장병들이 만든 레밀리터리블도 너무 신선하고 좋았는데요. 와 이사람 혼자서 그냥 압도를 해버리네요.. 뭐 이런 괴물이 다있죠?

    인물도 괜찮은거같고 이렇게 대단한 능력을 타고난 이사람이 너무 부럽네요^^ 목소리 하나만으로도 평생 먹고살듯 합니다.

    영화도 무지무지 재미있게 봤던 레미제라블!! 물론 함께봤던 사람들 졸았지만 ㅋㅋ 저는 완전히 감정이 몰입되어서 봤습니다.

    하지만 이번 혼자부르는 레미제라블 역시 충격과 공포! 그리고 놀라움으로 초집중해서 몇번이고 듣고 있습니다. 여러분도 한번 들어보시죠!

     

    그리고 닉피테라가 오페라의 유령도 부른게 있길래 가져왔습니다. 참 대단한 재능이네요.

    더 놀라운건.. 노래로 먹고 사는 사람이 아니란겁니다.. 경악스럽네요 ㅎㅎ

    궁금해서 Nick pitera에 대해서 찾아보니.. 86년생 Pixar의 애니메니터라고 합니다..

     

    픽사는 위의 에니메이션들을 만든 회사입니다. 보신거 많죠?^^ 후덜덜한 사람이었네요

    닉피테라가 부른것중에  Phantom of the Opera도 있길래 한번 올려봅니다.

    아래 것도 같이보세요^^

    레 밀리터리블 레미제라블 패러디 [동영상] 보기 공군이만든


    Posted by Mar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