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사진 모음

한혜진 언니 둘째 한무영 쇼핑몰 사진 미모 직업 김강우 남편



힐링캠프 때문에 한혜진 언니가 큰 화제가 되고 있네요^^ 한혜진 언니는 이쁜 미모 때문에 한혜진 자매들 사진이 많이 떠돌면서 얼굴은 왠만한 연예인못지 않게 익숙한데요^^

한혜진 언니 한무영에 대해서 사진이나 한무영 직업 남편 김강우에 대한 정보들을 많이 찾고 계신것 같습니다.

한혜진 언니 한무영은 어떤 사람일까요?

 

벤처기업인으로 나오는데요 한혜진 언니 한무영은 제가 알기로는 쇼핑몰을 하고 있는것으로 아는데 직업이 벤처기업인으로 나오는군요

콧대가 오똑하니 높은건 한혜진 집안의 내력인가봅니다^^

 한혜진과 언니 한무영

일상이 화보네요~^^ 아이도 너무 귀엽구요

역시 눈코입이 한혜진씨와 너무 비슷

 

한무영과 김강우 두사람은 지난 2003년 처음 만나 7년의 오랜세월 동안 연애를했다고 합니다. 둘이 천생연분이네요^^ 7년이나 연애하고 결혼했다면 떨어질 수 없는 사이죠!

김강우가 무명으로 아르바이트를 하던 시절부터 한무영씨는 김강우의 옆을 지켜왔다고 하는데요, 둘다 너무나 좋은 짝을 만난 것 같습니다.

 

찾아보니 한혜진 언니 한무영이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는게 맞네요.

아래 한무영 쇼핑몰 피팅사진을 가져왔습니다. 꽤 장사를 잘하시나보네요

 

한무영 쇼핑몰 피팅사진

 

 

한혜진 언니 한무영씨 운영 쇼핑몰이라고 알려진 곳들 몇군데 들어가봤는데 낚시성이 많더군요. 대표자 이름이 다르고, 관련성이 없어 보이는 쇼핑몰들이 많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