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재미있는 방송+사연+동영상/안녕하세요 사연모음

안녕하세요 스킨십누나 [방송 동영상] 다시보기 재미있는사연



안녕하세요 스킨십누나 참 묘한 사연이네요 ㅎㅎ 방송된 안녕하세요 스킨십누나를 보고 경악을 금치못한 분들 많으실텐데요. 누나나 남동생이 없는 사람들은 잘 공감하지 못하겠지만, 있는분들은 안녕하세요 스킨십누나의 행동이 얼마나 이상한지 몸으로 느끼셨을 겁니다. ㅎㅎ 막 소름돋는;

 

 

요즘 계속 인기가 좋은 시청자 사연 프로그램 '안녕하세요'에서 자기 친남동생에게 요상망측 지나치게 스킨십을 하는 누나가 등장했습니다.

'안녕하세요'에서 출연한 고민 남동생과 누나 이야기는, 남 앞에서도 자신을 아기처럼 취급하며 시도때도 없이 자신에게 스킨십을 하는 2살 위 누나 때문에 고민이라는 20살 혈기황성한 남자 이정훈 씨의 사연이 소개됐는데요

 

오늘의 안녕하세요에서 가장 논란이 될만했던 스킨십누나에게 항상 만짐(ㅋㅋ?)을  당하는 이정훈씨의 불만불평에 따르면 누나가 스킨십 하는 범위가 장난이 아니란느 겁니다.

어떻게 누나가 남동생을 저렇게 만질 수가 있죠? –_- 보통엄청 싫어할텐데 ㅋㅋ 안녕하세요 스킨십누나는 남동생의 가슴이나 허리뿐만 아니라… 허벅지나 종아리(는 왜?-_-) 목 뒤까지 막 쓰다듬는다고 합니다.

상상하면 무쟈게 이상한 그림이 그려지는데요, 그것뿐만이 아닙니다, 안녕하세요 스킨십누나의 나몽생 취향(?)은 점점더 심해져 갑니다;;; 자고 있는 남동생의 궁댕이를 만진다던지…. 정수리 냄새를 맡기도 한다고 하네요 ㅋㅋㅋㅋ 이건 도대체 왜 ㅋㅋ 머리감았나 안감았나 보는걸까요? ㅋㅋ

스킨십누나의 동생 이정훈씨는 "가장 큰 문제는 남들 앞에서도 그런다는 거다" "여자친구가 앞에서도 내 얼굴에 뽀뽀했다"고 폭로해 모두를 경악케 했는데요. 이런 시도때도 없는 애정표현 때문에 이정훈씨는 여자친구와 싸우기 일쑤였다고 합니다. 여자친구가 당연히 오해를 했겠네요. 이 두남매가 무슨 야설에서나 나오는 그런거 아닐지 오해하고도 남을만 합니다 –_-

안녕하세요 스킨십누나의 행태는 여기서 그치지 않습니다 스킨십누나는 여자친구가 생긴 남동생의 휴대폰을 뒤지는것은 물론, 여친과 함께 만든 커플링까지 빼돌리며 연애를 방해하기도 했다고 하는데요 이정도면 병적이네요 ㅋㅋㅋ 무서워

이에 실제로 모습을 드러낸 문제의 스킨십 누나는 의외로 정상적으로 보였는데요 "동생이 어렸을 때 너무 예뻤다. 아직도 어렸을 때 냄새가 난다"며 자꾸 스킨십을 하는 이유를 공개했습니다.

그런데 이걸 스킨십누나를 스킨십 오빠로 바꾸고 상대가 여동생으로 바뀌면?-_-

오빠가 스킨십을 합니다. 허벅지나 종아리.. 그리고 잘때 제 엉덩이를 만지고 정수리 냄새를 맡아요… 남친 앞에서도 뽀뽀를 하고 –_-;; 휴대폰을 뒤집니다.

무슨 범죄자가 되어 버리는군요 ㅋㅋㅋ 누나라서 다행입니다;;

안녕하세요 스킨십누나 동영상 아래 링크합니다. 재미있게 보세요

http://tvpot.daum.net/v/v7706JjfJBBssJH4OtjBPeO

그리고 아래 클릭하면 안녕하세요 재미난 사연 모아놓은것들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카테고리 클릭]

한혜진 언니 둘째 한무영 쇼핑몰 사진 미모 직업 김강우 남편

박시후 강간혐의 피소 연예인 지망생 [총정리] / 성폭행상담지원센터

박시후 공식입장 전문 / 연예인 지망생 성폭행 혐의에 대해

윤민수 아내 [사진 모음] / 속도위반 / 윤후 엄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