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김성민 비밀결혼 신부 연상의 직업은 치과의사



김성민 비밀결혼이 밝혀지면서 김성민 신부에 대한 호기심이 증폭되고 있는데요. 어차피 밝혀질것인데 왜 이렇게 꽁꽁 숨겨놨을까요?^^ 김성민 신부가 너무 이뻐서 남 보여주기가 싫은가봅니다.

김성민 신부는 미모의 여의사라고 합니다. 김성민보다 연상이구요. 둘은 언론이 이틀뒤에나 알아챘을 정도로 비밀에 붙인채로 조용히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김성민 비밀결혼

김성민 최측근이 밝힌 김성민 결혼은 이틀전인 20일에, 서울 강남에서 결혼식을 올렸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그리고 아직도 얼굴이 알려지지 않은 김성민 신부는 연상인 의사 A씨.

김성민은 신부와 결혼을 철저하게 비공개로 진행된 만큼 웨딩사진 한장 따로 알려진게 없는데요. 결혼식장에는 최측근들만 참석하고, 심지어는 동료 연예인들도 대부분 김성민의 결혼을 모르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김성민 비밀결혼

김성민 신부는 지금까지 알려진 정보에 의하면 꽤나 이름이 알려진 유명한 전문의 라고 합니다 김성민 신부는 이쁜 외모와 유명세를 탈정도의 실력을 가지고 있다고 알려졌는데요. 방송에서도 여러 번 출연할 정도라고 하니 김성민 신부 이름만 알려져도 얼굴사진은 금방 나오겠네요.

김성민 신부가 소속된 병원에는 연예인과 정·재계 인사들이 즐겨찾을 정도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김성민 비밀결혼

그나마 아직까진 유일하게 유출된 결혼 사진.

 

김성민은 드라마 '인어아가씨'를 통해 이름을 대중에게 알리기 시작하면서 인기를 얻었는데요. '왕꽃선녀님', '환상의 커플', 등에 출연하면서 많은 인기를 얻기 시작했는데요 그랬던 그가 이렇게 최근 방송에 나오지 못하고 대중들에게서 조금씩 잊혀지게 된 이유는,

김성민 비밀결혼

2010년 마약 밀반입 및 투약 혐의로 구속됐다가 2011년 3월 항소심에서 집행유예로 풀려나는 등 큰 시련을 겪으면서입니다. 이후 자숙의 시간과 성찰의 시간을 가진 뒤에 지난달 종영했던 JTBC 드라마 '우리 결혼할 수 있을까'로 안방극장에 컴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