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Vocal Battle/불후의명곡 다시보기

김태우 고해 듣기 [동영상 다시보기] 임재범 불후의명곡 우승



김태우 고해 무대 다들 어떻게 보셨나요? 김태우가 오랫만에 무대에 섰네요.(제가 맨날 보는 프로그램만 봐서 그런지^^) 김태우는 지오디 아이돌 시절부터 가청력하난 인정받은 가수인데요. 몸통이 커서 그런지 울림도 좋고 파워도 좋은 가수 입니다. 그런 김태우가 오늘은 고해를 불렀네요.

]김태우 고해 – 불후의명곡 임재범 특집[

 

마지막순서로 임재범 앞에 선 김태우는 ‘고해’를 선곡했습니다. 김태우가 부른 고해는 일반인들부터 가수들까지 남자라면 누구나 한뻔쯤은 도전하고 곧바로 좌절하게되는 노래인데요.(하지만 술먹으면 또 다시 부르는^^)

그렇게 어려운 고해이기 떄문에 김태우 고해 무대는 더욱 관심을 끌었던것 같습니다. 또 가장 대중적으로 알려진 곡중 하나이기 때문에 좋아하는 사람도 많구요

]김태우 고해 – 불후의명곡 임재범 특집[

 

김태우 고해는 역시 김태우의 명불허전 가창력으로 큰 무리 없이 소화해내는 모습이었습니다. 김태우는 기교없이 정공법으로 ‘고해’를 해석해 불렀습니다.

김태우는 고해무대에 오르기 전에 “모아니면 도다”는 각오를 다졌었는데요. 폭풍가창력을 뽐내며  임재범의 거칠고 남성미가 강한 느낌보다는 김태우 고해는 조금 더 부드러웠습니다. 김태우만의 목소리와 느낌을 잘 살린 무대는 후반부로 가서는 경쾌한 분위기까지 연출했습니다.

]김태우 고해 – 불후의명곡 임재범 특집[

 

관객들도 임재범도 호평을 하며 김태우 고해가 불후의명곡 종합우승을 차지하는 영광을 안았습니다.

신동엽이 "'고해'는 여자들은 별로 좋아하지 않는 것 같다"고 말했는데요 ㅎㅎ 귀요미 신동엽^^ 임재범은 "내 앞에서 좋아하지 않는 여자는 없었다"고 자신감있게 받아치며 재미있는 모습을 보였스빈다.

]김태우 고해 – 불후의명곡 임재범 특집[

김태우는 고해 무대를 무사히 마치고, 자신의 우승소식을 들은뒤 "임재범 편에서 우승을 차지해 더욱 뜻깊다"고 기뻐했습니다.

]김태우 고해 – 불후의명곡 임재범 특집[

임재범은 후배들의 무대를 모두 감상한 후에 "처음부터 후배들과 함께 무대에 서 있는 느낌이었다. 누가 내 노래를 불러준 적이 없었다. 이걸 어떻게 받아들여야 할지 잘 모르겠다. 감사하기도 하고 아쉽기도 하다. 참 묘하다"는 총평을 남겼습니다.

김태우와 임재범의 고해 둘다 들어보시죠^^

임재범 고해 원곡(첫 콘서트 라이브라고 하네요)

정동하 비상 듣기 [동영상 다시보기] 임재범 비상 가사

데이브레이크 이밤이지나면 듣기 [동영상 다시보기] 임재범


고해 가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