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Vocal Battle/불후의명곡 다시보기

유미 사랑보다깊은상처 듣기 [동영상] 박완규 듀엣 고음폭발



유미 사랑보다깊은상처 아~ 역시 저는 이래서 유미팬이 되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유미는 평소엔 정말 귀엽고 수줍은 소녀의 모습인데 무대에만 올라가면 카리스마 넘치는 악녀가 되는군요. 유미 사랑보다깊은상처는 박완규와 함께해서 더욱 특별했던 무대 였습니다.

그리고 오늘 유미 사랑보다깊은상처 무대의 하이라이트는 고음폭발하는 후반부였는데요 어쩜 저렇게 시원시원하게 뿜어낼까요?

유미가 불후의명곡 무대를 통해서 정말정말 오랫만에 다시 티비에 나오게 됐는데요. 그동안 얼마나 맘고생 심했는지 무대에 올라와 덜덜덜 떨고 눈물 흘리고 난리였죠 ㅎㅎ 참 심성이 여리고 착한사람 같습니다. 그런 유미가 이제 두번째 세번째 무대에 오르게 되어서 너무 좋다고 하네요

 

그리고 여성 락커인 유미는 앞에 임재범이 있기 때문에 떨려서 미치겠다고 하는데요 그것뿐만이 아니라 앞에는 임재밤 그리고 그녀의 뒤에는…

 

임재범의 락앤롤 베이비 박완규가 ㅎㅎ 유미가 귀여운 말투로 말하는걸 들으면 제가다 떨립니다. 평소말투나 행동을 보면 무대에 절대 서지 못할것 같은 사람으로 보이는데요, 딱 노래 시작하면 달라지죠^^ 유미가 불후의명곡에 오래오래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이번 유미 사랑보다깊은상처 무대는 노래자체도 제가 너무나 좋아하고, 가수까지 더할나위없이 좋아하기 때문에 오늘 불후의명곡 무대에서 가장 기대되는 순서였습니다.

 

노래가 시작하자마자 바로 감정몰입.. 말하는 목소리와 노래 목소리가 이렇게 다른가요? ㅎㅎ 모른는사람이 보면 다른사람 목소린줄 알았을겁니다.

유미는 노래부르기 전에 "긴장 안 할 수가 없더라. 리허설이 전쟁 분위기였다. '사랑보다깊은상처' 듀엣을 어떤 남자 가수와 할까 고민을 많이 했는데 선뜻 해주시겠다고 하더라.

누구한테 잡혀 드실 보이스가 아니다. 선배님의 에너지를 받아 나도 미친 듯이 하면 새로운 '사랑보다깊은상처'가 나오지 않을까 기대한다. 내게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 건 지 잘 모르겠다"고 떨리는 소감을 밝힌 바 있습니다.

에너지를 받아서 자신도 미친듯 부른다는 장면이 후반에 딱 나오더라구요!

 

대선배 박완규와 목소리를 맞추면서 열정적으로 부르는 모습. 오늘 유미 패션도 완전 멋지네요. 유미 데려갈 남자는 정말 행복할듯 합니다^^ 너무너무 착하고 노래도 완전 잘부르고, 이쁘고 뭐 하나 빠지는게 없네요^^

유미는 바디라인이 그대로 드러나는 섹시한 검정색 가죽 지퍼 드레스를 입고나와 노래를 불렀습니다.

후반부 하이라이트 부분, 우와… 이건 제가 뭐라고 표현할 방법이 없네요 저렇게 가녀린 몸매에서 이런 소리가 어떻게 나올 수 있는지.. 유미는 알다가도 모를 여자입니다^^ 한주 한주 지나갈수록 유미를 향한 기대와 박수소리가 더 커지는데요.

다음주 무대는 뭘 부를지 몰라도 무조건 기대됩니다.

유미 사랑보다깊은상처 박완규 듀엣 무대 입니다.

아래는 바람에실려에 나온 임재범 사랑보다 깊은상처 라이브 입니다.

유미 사랑보다 깊은상처 가사

오랫동안 기다려왔어
내가 원한 너였기에

슬픔을 감추며 널 보내줬었지
날 속여가면서 잡고 싶었는지 몰라

너의 눈물 속에 내 모습
아직까지 남아있어

추억을 버리긴 너무나 아쉬워
난 너를 기억해 이젠 말할게 그 오랜 기다림

너 떠나고 너의 미소 볼 수 없지만
항상 기억할게 너의 그 모든 걸

사랑보다 깊은 상처만 준 날
이젠 깨달았어 후회하고 있다는 걸

(간주 - 13초)

이젠 모두 떠나갔지만
나에겐 넌 남아있어

 

추억에 갇힌 채 넌 울고 있었어
난 이제 너에게 아무런 말도 할 수 없어

그런 넌 용서할지 몰라
부족했던 내 모습을

넌 나를 지키며 항상 위로했었지
난 그런 너에게 이젠 이렇게 아픔만 남겼어

너 떠나고 너의 미소 볼 수 없지만
항상 기억할게 너의 그 모든 걸

사랑보다 깊은 상처 만 준 날
이제 깨달았어 후회하고 있다는 걸

나는 상상했었지
너의 곁에 있는 날

이젠 모든 나의 꿈들을
너에게 줄게~~

너 떠나고 너의 미소 볼 수 없지만
항상 기억할게 너의 그 모든 걸

사랑보다 깊은
상처만 준 날

이젠~~
이젠~
이젠~~
이젠~
이젠~~

이젠 깨달았어
후회하고 있다는걸